White Tiger Team 팬 여러분을 위한 Cool Evos 사진

에보스의 사진

Evos Esports의 팬이십니까? 특히 이 팀에는 백호 형태의 멋진 로고가 있기 때문에 Evos 사진 컬렉션이 없다면 여전히 충분하지 않습니다.

점점 더 발전하는 e스포츠 산업의 발전으로 인도네시아를 포함하여 많은 e스포츠 조직이나 팀이 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e스포츠 팀은 일반적으로 Mobile Legends, PUBGM, Free Fire 등과 같은 다양한 경쟁 e스포츠 시나리오에서 경쟁하기 위해 1개 이상의 디비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동남아 다른 나라로 날개를 펼치고 있는 인도네시아 e스포츠팀이 있다. 이는 우리 e스포츠 팀의 자질을 의심할 수 없다는 증거가 될 수 있습니다.

인도네시아 e스포츠 팀에 대해 이야기하면, 매우 인기 있는 하나의 큰 팀과 무수한 업적이 있습니다. 에보스 e스포츠.

이 잘 알려진 조직이 각 부서에서 똑같이 좋은 품질의 팀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꽤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일반 팬들과 마찬가지로 다양한 Evos 사진 수집에 참여하는 것을 놓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사진은 로고, 선수 등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기사에서는 여러 Evos 사진을 제공하고 인도네시아 e스포츠에서 오랜 역사를 가진 이 팀의 프로필을 간략하게 검토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vos Wann, 수많은 경험을 가진 베테랑 프로 플레이어

Evos e스포츠 정보

Evos는 Ivan Yeo가 2016년 8월 자카르타에서 설립한 다부문 e스포츠 조직입니다. 이 조직은 다양한 경쟁 e스포츠 장면에 참여할 전문 팀을 구성하는 임무를 가지고 있습니다.

처음에 Evos는 Dota 2라는 한 팀만 가지고 있었는데 당시 소유자는 Asian Electronic Sports Games 토너먼트에서 EO였습니다. 그는 성공적인 팀이 챔피언이 될 수 있도록 후원이라는 추가 상을 수여했습니다.

간신히 챔피언 자리에 오른 팀은 RRQ였고, 그 뒤를 이어 Kanaya Gaming과 Majapahit이 2, 3위를 차지했습니다.

RRQ와 Kanaya Gaming에는 이미 스폰서가 있었기 때문에 Ivan은 마침내 Zero Latitude라고도 알려진 Majapahit을 Dota 2 Evos 팀으로 인수했습니다.

천천히, 백호 로고의 대명사인 팀은 더 많은 국가와 여러 국가로 확장되면서 발전하기 시작했습니다. 계략 또는 분할.

또한 읽으십시오: 4위 진입, MPL 시즌9 에보스 레전드의 걸림돌

아시다시피 Evos Esports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e스포츠 조직 중 하나이며 다양한 부서가 있습니다. 현재 여러 디비전에는 Mobile Legends, PUBGM, Free Fire, Realm of Valor 및 LoL: Wild Rift가 포함됩니다.

Mobile Legends는 Evos Esports 팀의 이름을 국내 및 국제적 성과를 달성했기 때문에 하늘 높이 치솟게 만든 부서입니다.

그 외에도 Free Fire는 인도네시아 e스포츠 현장에서 Evos를 더 큰 이름으로 만든 부서이기도 합니다. 그 이유는 Evos의 Mobile Legends와 Free Fire가 세계 타이틀을 경험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러셔 중 하나가 된 EVOS Mr 05 프로필입니다.

Evos Esports는 로고 변경을 경험했습니다

큰 팀인 Evos Esports는 대중이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매력적인 로고를 아이덴티티로 가져야 합니다.

이 팀은 뒷면에 파란색 Evos 글씨와 방패가 있는 흰색 호랑이 또는 호랑이 머리 형태의 상징적인 로고가 있습니다. 그것이 또한 많은 사람들이 그를 백호 팀이라고 부르는 이유입니다.

오랫동안 이 팀을 팔로우해 오셨다면 Evos의 로고 변경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변화가 눈에 띄지 않아 관찰하면 약간의 변화만 있을 뿐입니다.

아주 작았던 크기가 지금은 더 커진 헤드에만 변화가 있습니다. 또한 그의 뒤에 있는 방패 부분이 이제 더 커졌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제 GPX의 주축이 된 미모의 프로게이머 에보스 후니의 프로필

Evos Esports님의 사진

Evos Esports는 메인 로고가 백호의 머리이기 때문에 백호의 대명사인 팀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Evos는 파란색과 흰색의 조합인 경향이 있는 기본 색상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 파란색을 기본 색상으로 하는 다양한 부서의 Evos 저지에서 이를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주위를 둘러보면 이 에보스의 색은 참으로 사납고 차갑다. 그러기 위해서는 로고, 선수 등 Evos의 사진이 있으면 완벽합니다.

Evos 사진을 디스플레이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월페이퍼 노트북이나 HP뿐만 아니라 자신이 있다면 자랑스러워하십시오. Evos Esports에서.

사진을 수집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참조용으로 멋진 Evos 사진 모음을 제공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