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kemon Air ML을 죽이는 이점

포켓몬 물 ml

Lithowanderer(water ml pokemon)를 죽이거나 잡는 것은 게임 중반과 마지막 게임에 매우 유용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Pokemon Air ml는 팀이나 영웅에게 역할이 매우 중요한 야생 동물 유형을 포함하여 Mobile Legends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Lithhowanderer 자신은이 괴물이 첫 번째 게임에서 논쟁의 뼈대였던 도로 중앙 근처의 풀밭에있었습니다.

그런데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하면서 이 포켓몬을 얻는 것이 얼마나 중요합니까? 아래 설명만 봐도

Pokemon Air ML을 죽이는 이점

포켓몬 물 ml
ml 물 포켓몬을 죽일 때의 이점

이 물 포켓몬은 매우 중요하며 언제 얻을 수 있습니까? 모바일 레전드를 플레이합니다. 특히 첫 번째 게임에서, 특히 첫 번째 포켓몬이 지도에 나타날 때, 이것은 브리더가 레벨 4에 빠르게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중요합니다.

패치 1.5.62까지 Moonton은 Lithowanderer에서 얻을 수 있는 버프를 변경했습니다. Lithowanderer를 죽일 때마다 Lithowanderer는 당신을 따라 다니며 그룹의 모든 영웅의 마나를 분당 1%로 재생합니다. 

또한 45초 동안 15%의 이동량을 던진 영웅에게도 부여합니다. 그 외에도 Moonton은 Lithowanderer를 죽인 후 나타날 Stone Roamer라는 새로운 폭발물을 추가했습니다.

이 새로운 폭발은 중앙 근처의 강을 밝히고 적 영웅의 위치를 드러냅니다. 적은 기본 공격으로 Stone Roamers를 공격하고 죽일 수 있습니다.

또한, 물 포켓몬을 죽였을 때 적이 방향을 틀려고 할 때 위치를 알 수 있도록 환경에 대한 개요를 제공하거나 지도를 설명하기도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크리에이터가 되는 방법을 적어보세요!
매크로 모바일 레전드
게임 중반 물 ml 포켓몬의 이점. 출처: VCGamers.

하지만 거기서 멈추지 않습니다. 이 쇄석병은 자신을 죽이는 사람도 치료할 수 있습니다. 그만한 가치가.

Lithowanderer와 Stone Roamer가 제공하는 버프를 사용하면 첫 번째와 비교할 때 팀에 큰 이점을 제공할 것이기 때문에 이 두 크렙을 위해 싸워야 하는 초기 게임 전투가 많을 것이 분명합니다.

영웅 마법사 좋은 찌르기로 Lithowanderer를 물리치면 중단 시간을 극복하기 위해 마나 재생을 제공하기 때문에 매우 유용합니다.

Stone Roamer의 추가는 상대의 위치와 위협을 받은 후 전환할 수 있는 팀의 능력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므로 게임 초반을 더욱 어렵게 만듭니다. 그리고 게임 중반에 들어서면 팀 영웅들이 이 쇄석병을 많이 도와줄 것입니다! 

그래서 결국 이 쇄석병은 매우 중요하고 그것이 얻는 효과가 좋기 때문에 가능한 한 많이 얻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5 Mobile Legends에서 가장 강력한 마법사 영웅 5명

다음에서만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