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존중이라는 단어의 의미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아이들이 알아야 할 속어입니다!

존중이라는 단어의 의미

Vicigers 친구들은 존중이라는 단어를 자주 듣겠지만 이 단어는 많은 맥락에서 찾을 수 있기 때문에 혼란스럽습니다. 존중이라는 단어의 의미는 많은 번역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 단어의 의미를 스스로 이해하십시오. 이 속어는 요즘 젊은이들, 특히 남부 자카르타 또는 남부 자카르타의 어린이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존중이라는 단어는 잘 알려져 있으며 이 단어는 소셜 네트워크의 트렌드. 이 용어는 십대들이 자주 사용합니다.

하지만 인도네시아의 속어와 게이머에서 존중이라는 단어의 의미를 이해하는 것이 좋습니다.

단어 존중의 의미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의 이점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할 때 상대를 존중하십시오.

Respect는 인도네시아어로 번역된 영어에서 유래한 것으로 존중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존중에 대한 다른 많은 정의가 있으며 문맥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음, 일상 대화에서 존중이라는 단어가 사용되는 곳이 많이 있습니다. 

첫째, 좋은 생각이나 태도가 있다고 생각되는 사람이나 사물에 대해 관심을 느끼거나 보여줄 때 공손한 말을 할 수 있습니다.

즉, 타인이 가지고 있는 가치나 가치에 대한 자신에 대한 믿음이 있다. 그것은 또한 우리가 알고 있는 것의 가치를 의미할 수도 있습니다.

둘째, 친절하고 배려심이 많은 사람이나 대상을 대할 때 이 단어를 사용합니다. 글쎄요, 그 위치에 있다는 것은 존경받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맥락에서 존중은 무언가 또는 누군가를 대하거나 생각하는 방법입니다. 그러므로 우리가 지도자를 존경한다는 것은 그들을 존경하고 잘 대한다는 뜻입니다. 

셋째, 누군가의 능력이나 성격의 중요성을 받아들이고 그를 불쾌하게 하는 일을 하지 않으려는 것을 존경이라고 합니다. 예를 들어 자기 존중이라는 단어에서 이는 관계에서 상호 존중 또는 상호 존중을 의미합니다. 

넷째, 법률이나 법률을 준수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될 때. 음, 이 조건을 존중이라고도 합니다.

따라서 위의 정의에 따라 인도네시아어에서 존중의 의미는 문맥에 따라 매우 다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가지 오프라인 MOBA 게임은 ML과 유사하며 덜 흥미진진합니다!

MOBA 게임에서 단어 존중의 의미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의 이점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할 때 상대를 존중하십시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Respect는 의도적으로 MOBA 영웅 상대방 중 한 명이 캐릭터를 사용하지 않도록 합니다.

그 이유는 팀이 플레이어와 캐릭터 조합이 게임에서 강력한 펀치가 될 것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이 캐릭터는 메타 하지만. 그러나 플레이어는 매우 숙련되어 있고 그가 수비하는 팀은 이 캐릭터를 사용하여 강력한 접근 방식을 취할 수 있기 때문에 어떤 기회도 놓치지 않고 타이어 중 하나로 끝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요컨대, 이 단어는 영웅이 상대방에게 넘어지지 않도록 타이어를 존경(또는 두려움)의 표시로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 존중은 플레이어와 한 게임 또는 동시에 두 게임의 전략 때문일 수 있습니다. MOBA 게임에는 프리미엄 타이어의 예가 많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Mobile Legends에서 Estes는 Blacklist International을 M3 World Championship의 우승자로 만든 영웅 중 하나입니다.

블랙리스트만이 이 영웅을 잘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번 대회 마지막 2경기 결승전까지 이 영웅은 상대팀 입장이 금지된 최초의 선수가 됐다. 다른 팀이 참여하는 게임에서 이 영웅은 거의 항상 순차적으로 나타납니다.

팀이 특정 캐릭터에 타이어를 사용해야 했기 때문에 존중은 추첨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캐릭터가 유니크하거나 메타가 아닌 것으로 밝혀지면 메타 캐릭터를 떠나 상대가 가져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상대 팀은 일반적으로 다른 캐릭터를 사용하는 것과 같은 효과적인 전략을 가질 수 있습니다. 팀 작성자는 자신의 팀이 직면할 준비가 된 전략을 알고 선택할 수 있어야 하기 때문에 어려운 위치에 놓이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고의 무료 및 멋진 MOBA 게임 5개

다음에서만 게임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