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rlotte Talent Kit 설명, 수동적, 상담

Charlotte Talent Kit 설명, 수동적, 상담

최근에 원신 임팩트 샬롯이라는 아름다운 캐릭터의 등장. 이를 위해서는 이 기사에서 Charlotte의 키트에 대해 알아야 합니다.

Charlotte는 Fontaine의 저널리스트입니다. 그는 어딜 가든 항상 카메라를 들고 다닌다. Charlote은 촉매 유형의 극저온 비전을 가지고 있으며 극저온 요소를 적용하는 데 매우 능숙합니다.

게다가 시너지도 엄청나고 퓨리나 원소 폭발이 파티에 치유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Charlotte 키트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므로 이 기사를 확인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유출된 배너 버전 4.3 Genshin Impact

일반 공격: 쿨 컬러 캡처

일반 공격

일반 공격 샬롯
일반 공격 샬롯 (출처: VCGamers)

Monsieur Verite(그의 맞춤 카메라)를 사용하여 목표물을 조준하세요. 샬롯은 연속으로 최대 3번의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충전 공격

충전 공격
충전 공격. (출처: VCGamers)

일정량의 체력을 소모하며 잠시 준비한 후 Monsieur Verite를 배치하여 AoE 극저온 DMG를 처리합니다.

급락 공격

극저온 능력을 모은 샬롯은 땅에 뛰어들어 자신의 경로에 있는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착지 시 AoE 극저온 피해를 입힙니다.

아르케: 뉴마

일정 간격으로 충전된 ATK를 사용할 때 샬롯은 영혼숨결 가시가 하강하여 상대를 관통하게 하여 뉴마 정렬 AoE 극저온 DMG를 발생시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enshin Impact의 Hu Tao를 위한 6가지 권장 무기

엘리멘탈 스킬

프레이밍: 어는점 구성

샬롯은 기자로서의 예리한 직감을 활용하여 사진 기술을 활용하여 상황에 따라 다양한 효과를 만들어냅니다.

샬롯의 원소 스킬
원소 스킬 샬럿(출처: VCGamers)

수도꼭지

Monsieur Verite를 사용하여 스냅샷을 찍고, 앞에 있는 상대에게 AoE 극저온 DMG를 적용하고 최대 5명의 상대에게 Snappy Silhouette을 적용합니다. 이 효과가 지속되는 동안 효과는 영향을 받은 적에게 주기적으로 냉기 피해를 줍니다.

잡고 있다

Monsieur Verite 뷰파인더가 열리고 Charlotte는 구성 모드로 들어가며, 이 시간 동안 뷰파인더는 Frame Finisher 상태에 도달하면서 확장됩니다. 이 상태에서 샤를로테는 피니셔 프레임을 움직일 수 있습니다.

일시 중지 상태가 끝나면 Monsieur Verite는 뷰파인더 내에 잠긴 모든 적에게 극저온 DMG를 적용하고 탭 모드와 동일한 날카로운 실루엣을 적용합니다.

피니셔 프레임까지 원소 스킬을 해제하면 원소 스킬의 CD 지속 시간이 길어지더라도 지속 시간이 길어지고 데미지를 주는 집중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구성 모드는 최대 15초 동안 지속되며 최대 5명의 상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Tartaglia Genshin Impact에 대한 흥미로운 사실

엘리멘탈 버스트

엘리멘탈 버스트 샬롯
엘리멘탈 버스트 샬롯(출처: VCGamers)

정지 사진 : 종합 확인

Steambird의 시그니처 시그니처를 만들기 위해 냉동기를 응축한 Charlotte는 AoE 냉동기 DMG를 처리하고 Charlotte의 ATK에 따라 근처 모든 파티원의 HP를 복원하는 Newsflash 필드를 만듭니다.

뉴스 속보 필드

  • 그의 능력이 활성화되면 Monsieur Verite는 주기적으로 범위 내의 적에게 극저온 피해를 입힙니다.
  • 샤를로테의 공격력에 따라 범위 내 캐릭터의 HP를 지속적으로 회복시킵니다.

패시브 샬롯

1인칭 셔터

원소 스킬을 활성화한 후 샬롯의 홀드 모드 "프레이밍: 어는점 구성"은 원래 효과를 발동할 수 없지만 대신 다소 독특한 방식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영향을 미치는 순간

'집중된 인상'으로 표시된 상대를 처치하면 프레이밍 : 어는점 합성 CD가 2초 감소됩니다. CD 드롭은 12초마다 4번 트리거될 수 있습니다.

다각적 조사

파티에 자신 외에 1/2/3명의 폰테인인이 포함되어 있으면 샬롯은 5%/10%/15%의 치유 보너스를 얻습니다. 파티에 폰테인이 아닌 사람이 1/2/3명 포함되면 Charlotte는 보너스 Cryo DMG 5%/10%/15%를 얻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최고의 겐신 임팩트 힐러 5인

별자리

C1 사실 확인의 필요성

애프터 사진: 종합 확인은 캐릭터를 치유하고, 확인 표시를 하여 80% ATK Charlotte에 대해 2초마다 치유합니다. 이 효과는 6초 동안 지속됩니다.

C2 진실을 추구할 의무

프레이밍: 빙점 합성 사용 시, 무슈 베리테가 1/2/3(또는 그 이상)의 적에게 적중하면 샬롯 자신의 공격력이 12초 동안 10%/20%/30% 증가합니다.

C3 독립의 필수 요소

정지 사진 : 종합 확인 레벨이 3 증가합니다. 최대 증가 레벨은 15입니다.

C4 감독 책임

정지 사진: 종합 확인이 날카로운 실루엣 또는 집중된 인상으로 표시된 상대에게 적중하면 10%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샬롯에게 2 에너지를 회복합니다. 치유는 20초마다 5번 발동할 수 있습니다.

C5 양심의 원리

프레이밍 : 빙결점 레벨이 3 증가합니다. 최대 증가 레벨은 15입니다.

C6 이해관계의 요약

활성 캐릭터의 일반 및 충전 ATK가 Framing: Freezing Point Composition's로 표시된 상대에게 타격을 가하면 Monsieur Verite는 AoE 극저온 DMG로서 Charlotte의 180% ATK를 초래하는 협력 공격을 시작합니다.

그리고 42% ATK Charlotte의 AoE에서 활성 캐릭터를 치료합니다. 이 효과는 6초마다 발동될 수 있으며, 제공된 피해와 치유는 원소 폭발로 간주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enshin Impact에서 7가지 핵심 구성 요소를 얻는 방법

이것이 이번에 Charlotte 키트에 관한 논의입니다. 이 기사가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쉽고, 빠르고, 안전하게 그리고 물론 최저가로 제네시스 크리스탈 원신임팩트를 충전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프트라라

가챠 광대와 지구 핵의 주민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