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키트 설명: 재능, 패시브 및 별자리

게임 키트

현재 원신 임팩트 4성 캐릭터인 게이밍(Gaming)이라는 신규 캐릭터 등장 이번 글에서는 게이밍 키트(Gaming Kit)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4성 캐릭터임에도 불구하고 게이밍은 상당히 독특한 DPS입니다. 왜냐하면 그는 플런지 공격을 주요 데미지 소스로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그는 반응하기 매우 쉬운 파이로 요소, 특히 용융 및 기화 반응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반응은 Melt의 경우 카운트에 2를 곱하고 Vaporize의 경우 1.5를 곱하기 때문에 엄청난 데미지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게이밍 키트는 Xiao 및 Hutao와 유사합니다. 그래서 그는 HP가 낮은 플레이와 돌입 공격을 선호합니다. 왜냐하면 그의 원소 스킬에서 돌입 공격 피해가 매우 크다는 것이 분명하기 때문입니다.

다음은 다음 게이밍 키트에 대한 설명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Kit Xianyun의 설명: 재능, 수동성 및 상담

일반 공격: 스텔라 렌드

기본 공격 게임
기본 공격 게임(출처: Life is Wakaranai)

기본적인 게임 공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반 공격

  • 연속으로 최대 4번의 공격을 수행합니다.

충전 공격

  • 스태미나를 소모하여 근처 또는 스핀 범위 내의 모든 적에게 회전 공격을 수행합니다.
  • 시퀀스가 끝나면 Gaming은 더 강력한 슬래시를 수행합니다.

급락 공격

  • 공중에서 뛰어내려 아래 지면을 강타하여 도중에 있는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AoE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과거 Genshin Impact 사용자의 Song of Days를 위한 최고의 캐릭터

원소 기술: 짐승의 승천

원소 기술 게임
Elemental Skill Gaming(출처: Life is Wakaranai)

무술을 사용하여 앞으로 돌진하며, 대상이나 표면에 닿으면 공중으로 높이 뛰어오릅니다.

Gaming은 Bestial Ascent를 사용하여 공중으로 올라간 후 Plunging Attack을 수행할 때 매우 강력한 Plunging Attack : Charmed Cloudstrider를 사용합니다.

급락 공격: 매혹된 클라우드스트라이더

야수 상승으로 인한 급락 공격의 다맥은 다른 원소 주입으로 덮어쓸 수 없는 파이로 피해로 변환됩니다. 착지 시 게이밍은 일정량의 HP를 소모합니다. 이 방법으로는 HP 게이밍을 10% 이하로 줄일 수 없습니다.

Charmed Cloudstrider 데미지는 급락 공격 데미지로 간주됩니다.

엘리멘탈 버스트: 수아니의 금빛 춤

엘리멘탈 버스트 게이밍
Elemental Burst Gaming(출처: Life is Wakaranai)

Elemental Burst를 수행할 때 Gaming은 Wushou Stance 모드로 들어가 잠시 동안 파이로를 적용하고 고정된 양의 HP를 회복하며 친구인 Suanni Man Chai를 소환하여 대상을 파괴하고 AoE 파이로 피해를 줍니다.

목표물에 도달한 후 Man Chai는 게이밍 방향으로 이동하기 전에 가장 가까운 위치로 굴러갑니다. 게이밍에 연결되면 만차이는 필드를 떠나 게이밍의 원소 스킬인 야수 승천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합니다.

Wushou Stance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방해에 대한 저항력이 증가하고 Gaming이 Cloudstrider Charmed 공격으로 착지하거나 50% 이상의 HP로 Bestial Ascent의 전방 습격 공격을 완료하면 Man Chai를 다시 소환합니다.

Gaming이 원소 폭발을 수행할 때마다 필드에는 동시에 Man Chai 1명만 있을 수 있습니다.

Gaming이 필드를 떠나면 이 효과는 취소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idge Watch Genshin Impact 위치: 전체 지침

패시브 스킬

성큼성큼 걷는 야수

낮(6시~18시) 동안 자신의 파티원의 이동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도메인, 트롱스 도메인, 스파이럴 어비스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동일한 효과를 제공하는 패시브 특성과 중첩할 수 없습니다.

우호의 춤

베스티얼 어센트의 급강하 공격: 매혹의 클라우드스트라이더가 상대를 타격한 후, 게이밍은 0.8초 동안 0.2초마다 최대 HP에서 1.5% 감소한 HP를 회복합니다.

번영의 공기

게이밍의 HP가 50% 미만인 경우 20% 들어오는 치유 보너스를 받게 됩니다. 게이밍의 HP가 50% 이상인 경우 Plunging Attack: Charmed Cloud strider는 20% 더 많은 DMG를 처리합니다.

별자리

C1 (축복을 가져오는 자)

Suanni's Gilded Dance의 Suanni Man Chai가 Gaming을 다시 만나면 Gaming의 15% HP를 치유합니다.

C2 (발밑 매화)

게이밍이 힐링을 받고 이 힐링 샘플이 오버플로되면 해당 공격이 5초 동안 20%만큼 증가합니다.

C3 (각성정신)

야수의 등반 레벨이 3 증가합니다. 최대 업그레이드 레벨은 15입니다.

C4 (산을 넘어 날아오르다)

야수 승천의 돌진 공격: 현혹된 구름순찰자가 상대를 공격하면 게임에 2의 에너지를 반환합니다. 이 효과는 0.2초마다 한 번씩 발동할 수 있습니다.

C5 (사악한 포효)

수아니의 황금춤 레벨이 3 증가합니다. 최대 증가 레벨은 15입니다.

C6 (모든 짐승을 길들이기 위해)

Bestial Ascent's Plunging Attack : Charmed Cloudstrider 치명타율이 20% 증가하고 치명타 데미지가 40% 증가하며 공격 반경이 증가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Genshin Impact SS Tier 캐릭터 버전 4.3 목록!

게임은 키트 측면에서 매우 흥미롭습니다. 특히 플런지 어택을 플레이하려는 사람들에게는 새로운 감각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Genshin Impact를 충전하고 싶으신 분들은 다음을 방문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저렴하고 빠르며 매우 안전하기 때문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프트라라

가챠 광대와 지구 핵의 주민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