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로란트에서 '팝핀 스윙' 날카로운 슈팅 전략을 알아라!

팝핀 스윙 (2)

누가 몰라 발로란트? 최근에는 포핀 스윙이라는 슈팅 전략이 있다.

사실로, 전략 게임 이 총격전은 Valorant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그 이유는 이 슈팅 스타일을 사용하는 선수들이 너무 많기 때문입니다. 특히 여러 프로 발로란트 선수들이 많이 사용하고 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낮은 것부터 가장 높은 것까지 Valorant 순위의 순서

팝핀 스윙이란?

팝핀 스윙 (1)
슛 발로란트 (출처: Reddit)

우리가 알고 있듯이 발로란트 게임이다 1인칭 슈팅 게임 (FPS)의 폭동 게임 꽤 인기가 있습니다.

Valorant에는 각 에이전트가 사용할 수 있는 유틸리티가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게임은 여전히 적 에이전트와 싸우기 위해 매우 강력한 목표를 요구합니다. 이것을 팝핀 스윙이라고 합니다.

Poppin Swing이라는 용어는 YouTube에 업로드한 동영상을 통해 Valorant의 슈팅 동작을 대중화한 유튜버에서 유래했으며, 여러 스트리머 및 다른 Valorant 프로 선수들에게 사용합니다.

그러나 이제는 Tiktok, Instagram 및 기타 여러 소셜 미디어와 같은 여러 플랫폼에서 Poppin Swing 전략을 도입한 콘텐츠 제작자가 많이 있습니다.

이 슈팅 전략은 적의 머리에 직접 겨누고 이것은 스트리머로 사용되며 Valorant 플레이어를 위한 최신 스타일입니다.

Poppin Swing은 순위 경쟁에 있거나 순위가 없거나 경기 중에 적을 상대로 좋은 슈팅 전략입니다.

하지만 우리가 자주 아는 것은 슛 전략이 어디에서 오는지,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왜 이 전략을 사용해야 하는지입니다.

또 다른 용어는 타이밍을 사용하여 사격하는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가능한 한 적의 사격 타이밍에 맞춰야합니다.

사격 각도, 스윙, 샷에서 적을 엿보는 등 발로란트 플레이어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읽으십시오: Gekko Valorant: 새로운 이니시에이터 에이전트 능력 및 클래스

방법

팝핀 스윙 (3)
슛 발로란트 (출처: 트위터)

실제로 팝핀 스윙 스타일을 사용하는 방법은 일대일로 사용되며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사용할까요?

먼저 이 사격 스타일은 적을 슬쩍 보기 전에 할 수 있고, 그 다음에는 우리를 먼저 쏠 때 적의 상태를 보고 옆으로 걷는 데 익숙해집니다.

두 번째는 나중에 우리의 적이 서서, 총을 쏘는 동안 쪼그려 앉는 등 혼자 움직일 것이라는 점입니다. 그리고 지금 이 순간 상대의 머리에 총을 쏘는 타이밍을 잘 잡아야 한다.

그 외에도 작동 방식은 적이 쏠 수 없으며 Radiant 수준에서 프로 플레이어를 상대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 등급 수준에서 플레이어는 그러한 팝핀 스윙을 거의 원하지 않습니다. 그 순간 적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도 있습니다.

지그재그와 같은 효과적인 방법으로 상대방을 속일 수도 있습니다. 이 외에도 팝핀 스윙을 사용하면 샷 추적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십자선을 연습하는 동안 팝핀 스윙을 얼마나 오래 하는지 확인하십시오.

Valorant의 프로 선수 중 한 명인 TenZ는 생방송 중 Twitch 채널에서 자신의 의견을 제시했습니다. 그는 이 Poppin Swing 스타일이 프로 선수가 해야 할 슈팅 스타일이며 이 스타일을 사용하여 적을 만드는 슈팅 스타일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조각상처럼 보이고 우리가 하기에는 매우 쉽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새로운 Valorant 순위 분포 2023

에서만 가장 저렴하고 안전한 Radianite Point Valorant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