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lworld에서 빠르게 레벨링하는 방법!

Steam 최고의 게임 - Palworld

팔월드에서는 빠르게 레벨링을 할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특정 단계를 수행하면 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논란에도 불구하고 Pocketpair가 제작한 게임인 Palword는 다양한 플랫폼을 넘나들며 많은 플레이어를 확보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플레이어들은 또한 이 게임에서 가장 강한 사람이 되기 위해 서로 경쟁합니다.

수많은 유튜버와 스트리머들이 레벨업 방법을 놓고 경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우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비시저스 이 글을 통해 더 짧은 시간에 빠르게 레벨업하세요. 확인 해봐!

또한 읽기: Palworld가 PS5로 출시되나요? 전체 내용을 읽어보세요!

Palworld 게임의 레벨

팔월드 팀원
팔월드 팀원. (출처: 스팀)

Palworld는 이러한 유형의 다른 게임 장르와 유사한 레벨링 방식을 포함하여 게임 플레이 측면에서 큰 차이가 없습니다.

지도에는 특정 레벨에서만 접근할 수 있는 부분이 있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이 지역에서는 친구가 생성되기 때문입니다. 레벨 15 이상의 친구가 거주하는 Windswept Hills와 같습니다.

Palworld에서 빠르게 레벨링하는 방법

Paworld에서 레벨을 올리는 가장 빠른 방법은 월드 설정에서 EXP 비율을 최대 설정으로 설정하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어떤 활동을 하든 비시저스 재료 수집, 철광석 채굴, 친구 처치, 친구와 함께 보스 습격 등 게임에서 수행하는 작업을 통해 경험치를 크게 늘릴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비시저스 우리가 논의할 다음 방법과 같이 Palworld에서 레벨링을 시도해보세요.

10가지 유형의 친구를 잡으세요

팔팔월드
팔팔월드. (출처: 스팀)

첫째, 다양한 유형의 친구를 만날 수 있습니다. 또한, 잡는 친구 10명 모두가 동일하므로 평소보다 더 큰 경험치 보너스를 얻을 수 있다는 점도 알아야 합니다.

이런 이유로 저자는 10가지 유형의 친구를 총 10명으로 첫 번째 잡기에서 10명을 넘지 않도록 잡아 경험치를 최대화할 것을 권장합니다.

또한, 한 유형의 친구가 처음으로 10개의 수량에 잡히면 다음 친구는 같은 양의 경험치를 얻지 못합니다.

베리 해킹: 효과적인 베리 재배

베리 재배 - 팔월드 레벨링 방법
베리 재배. (출처: PC Invasion/Google)

불 타입 친구, 스자쿠처럼 레벨이 높은 친구가 있다면 그 친구에게 정원 가꾸기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친구에게 농장과 관련된 일을 하도록 지정할 수 있습니다. 열매를 수확하고, 물을 주고, 돌보고, 파종하는 것부터 시작합니다.

열매를 성공적으로 심은 후에는 수확하여 모닥불 위에서 요리할 수 있습니다. 불 같은 친구들을 소환해 아이템을 만들어보세요 “요리된 베리” 섭취할 수 있는 것입니다.

Vicigers가 요리하는 모든 베리는 파티에 EXP를 제공합니다. 그렇게 부르는 선수들이 많아요 “베리 해킹”, 이런 식으로 레벨을 올리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 고려해보세요.

보스를 정복하세요

팔월드 보스, 팔월드 레벨링 방법
팔월드 보스. (출처: The Nerd Stash/Google)

비슷한 유형의 게임과 마찬가지로, 많은 경험치를 얻는 가장 빠른 방법은 보스를 물리치는 것입니다.

팔월드 게임의 보스레이드는 조금 다릅니다. 보스가 쓰러지려 할 때, 보스 레이드 파티에 속한 멤버들은 친구를 잡는 기능을 하는 아이템인 팔 스피어를 던져야 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이 정복한 친구 보스를 길들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alworld와 포켓몬 게임의 비교

그게 당신이 할 수 있는 방법이에요 비시저스 Palworld에서 레벨업을 크게 극대화하세요.

안전하고 저렴하며 믿을 수 있는 게임 충전 장소를 찾으시는 분들은 꼭 방문해 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