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오브 레전드에서 파이크 서포터를 플레이하기 위한 팁

파이크 플레이 팁

이 챔피언을 최고의 서포터로 플레이하려면 리그 오브 레전드그렇다면 파이크를 제대로 플레이하기 위한 요령도 알아야 합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가 완전히 뒤집어졌습니다. 봇의 경로가 변경되었으며 타박상이 좌우로 회전하여 AD 캐리 원형의 역할을 대체합니다. 그러나 게임의 상태는 잠시 잊으십시오. Wild Rift에 새로 추가된 항목이 있으며 상황을 뒤흔들 수 있습니다.

Bloodharbor Ripper인 Pyke는 8.11 패치에서 다른 챔피언과 힘을 합쳤으며 다른 지원가만큼 날카로우며 한 방에 죽일 수 있습니다. 

즉, 메타에 흥미롭고 새로운 역동성을 제공합니다. 그는 챔피언 암살자이지만 지원 역할에 완벽하게 적합하므로 봇 레인에서 독특하고 잠재적으로 귀중한 자산이 됩니다. 

따라서 파이크를 올바르고 잘 플레이하기 위한 팁은 아래 기사의 설명을 들을 수 있습니다.

파이크 LOL 플레이 팁

그런 메타 시대에 그는 매우 유용합니다. 그는 탑 라인이나 정글에 들어갈 가능성이 있지만 그의 장비는 미세 조정되어 지원 수단으로 이상적입니다.

이제 Rift의 최신 챔피언을 사용할 수 있으므로 시작하겠습니다. 다음은 파이크 플레이에 대한 팁과 플레이 방법입니다. 그의 능력, 플레이 스타일, 빌드 방법, Rift에서 그에게 가장 적합한 룬을 다룰 것입니다.

능력

파이크 플레이 팁
파이크

파이크의 패시브 능력은 그를 달래어 공격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그는 14 보너스 체력당 하나의 보너스 공격 피해를 얻습니다.

Kench의 E Tahm 능력과 마찬가지로 파이크는 적 챔피언으로부터 받는 피해의 30~81%(레벨 기반)를 체력 바에 회색 체력으로 저장합니다.

이것은 Tahm Kench의 잠재적 보호막의 약 절반에 해당하며 Pyke의 Ghostwater Dive 능력과 결합하여 쉽게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이크의 Q는 먼저 레벨을 올리고 최대화하는 이상적인 능력입니다. 두 가지 사용 모드가 있습니다. 탭하면 뼈 꼬챙이가 앞에 있는 모든 적을 찔러 물리 피해를 입히고, 누르면 창을 던져 첫 번째 적을 끌어당겨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1초 동안 90% 느려집니다.

창은 일정 거리에서 목표물을 유인합니다. 따라서 근거리의 적들은 Singed와 유사하게 뒤로 밀쳐집니다.

항목

파이크 플레이 팁
파이크

어떤 아이템이 파이크에게 적합한지 모르면 파이크 플레이 팁을 완성할 수 없습니다. 그는 암살 능력과 지원 역할을 효과적으로 결합합니다.

이상적으로는 중간 차선의 Zed와 마찬가지로 공격력 스파이크를 달성하기 위해 곧바로 AD에 빌드하지만 실제로는 자신의 위치에서 그렇게 할 수 있는 옵션이 없습니다. 

그는 먼저 게임의 공격로 단계에서 관련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 중심 아이템을 구축해야 합니다.

게임의 초기 단계에서 그는 여전히 죽이기 위해 플레이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으므로 그가 사랑하는 AD를 빠르게 구축할 수 있습니다. 소극적인 상황에서는 정글러의 절실한 갱킹 없이는 올라오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거의 모든 챔피언의 아이템은 처음 몇 가지 핵심 아이템 이후 상황에 따라 달라집니다. 특히 서포터 챔피언이 그렇습니다. 들리는 것처럼 분명한 그들의 임무는 지원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AD를 보호하기 위한 구축을 포함합니다. 나르다 그들 또는 적 팀의 특정 챔피언을 상대로. 파이크의 경우도 매우 비슷하지만 누구보다 공격적인 빌드를 지향해야 한다.

Relic Shield는 파이크가 자신의 패시브를 활용하고 아이템을 Remaining Aspects로 만들고 보너스 체력을 AD로 전환할 수 있게 해주는 완벽한 오프너입니다. 저렴하고 안정적이며 견고하며 경우에 따라 고장 지향적입니다.

이것은 부츠가 뒤따를 수 있으며, 대부분은 추가 선택 가능성을 위해 Boots of Mobility를 선호하거나, 어떤 상황에서는 Mercury's Treads 대 군중 통제가 심한 팀 또는 Ninja Tabi 대 AD 기반 라인이 될 수 있습니다. . 

그런 다음 빌드는 공격 피해 및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핵심 능력은 재사용 대기 시간이 부족한 것과는 거리가 멀기 때문에 추가 감소가 먼 길을 갈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신 와일드 리프트 프리 스킨을 얻는 방법

파이크의 스킬셋은 군중 제어와 집중 피해 처리를 중심으로 이루어지며 적 챔피언을 골라 죽일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그는 룬과 관련하여 몇 가지 선택 사항이 있었지만 일반적으로 정체되었습니다.

그는 Resolve 트리와 잘 시너지 효과를 냅니다. Aftershock은 Pyke의 Phantom Undertow에 추가 강인함을 부여하여 더 많은 버스트 데미지와 약간의 지속력을 제공합니다.

다시 Bone Plating은 Pyke에게 더 공격적인 능력을 부여합니다. 그는 피해를 받고 후퇴하거나 싸움에서 살아남아 좋은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나무 영감이 제안되었습니다. 추가 +130 건강은 그녀의 패시브와 잘 시너지 효과를냅니다. 기본 설정에 따라 여러 유틸리티 기반 룬을 다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추가 공격 단계를 유지하기 위한 피해,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를 증가시키는 우주적 통찰력 또는 무거운 AP를 가진 적 팀에 대한 접근 속도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중요한! 반드시 알아야 할 LoL 와일드 리프트 순위 설명

또는 두 번째 도미네이션 트리를 추가 테이크다운 보너스, 트루 데미지 또는 잠재적 픽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선택은 귀하의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