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에서 Grock의 게임 플레이 팁, 팀을 승리로 이끄세요!

히어로 그록의 약점

Grock 게임 플레이 팁은 이 페이지를 확인하세요. 모바일 레전드. 당신은 승리를 얻기 위해 팀 캐리가 될 수 있습니다!

그록은 모든 명사수에게 막대한 피해를 줄 수 있도록 강화된 능력을 가진 탱커입니다. 그러나 사용하려면 많은 연습을 해야 합니다.

Grock의 게임 플레이에 따르면 세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Grock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 팁은 초기 게임, 중반 게임 및 후반 게임을 위한 완벽한 게임 계획을 다룹니다.

그록 MLBB 게임 플레이 팁

초기 게임

게임 그록

탱커로서 적이 팀의 정글을 침범할 경우를 대비하여 팀의 정글러가 보라색 버프를 가져갈 수 있도록 탐색하고 도와주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계속해서 갓 라너 농사를 돕습니다. 그록의 스킬 1을 사용하여 적을 충분히 충전하여 추가 피해를 입히고 벽에 가까이 있으면서 통계에 추가 버프를 받을 수 있습니다.

스킬 2를 잠금 해제한 후 Grock은 항상 형성된 벽이 적의 경로를 차단하고 미니언 제거를 지연시키는 방식으로 스킬을 배치하려고 합니다.

기술을 배치하는 방법의 좋은 예는 적을 포탑에 가두는 것입니다. 더 나은 방법은 적을 팀의 포탑에 가두는 것입니다.

코어 영웅 보호에만 집중하지 말고 지도를 열어 상대의 움직임을 주시할 수 있습니다. 맵 열기는 팀원이 적의 갱킹에 맞지 않도록 하는 데 유용합니다. 따라서 해당 위험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Open Maps를 사용하면 대규모 농업 지역을 열 수 있으므로 팀은 금 측면에서 뛰어납니다.

게임 초반에 그록의 게임 플레이는 생존 능력이 높지 않았습니다. 스마트하게 플레이해야 합니다. 상대를 공격할 때 스킬 1을 사용하고 쿨타임이 되면 돌아옵니다.

게임 중반

게임 그록

Grock을 플레이할 때 지도를 잘 파악하고 팀원이 시야를 확보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쉽게 방향을 바꾸거나 차선을 변경하려고 할 때 패시브에서 오는 추가 속도 향상을 위해 항상 벽에 가까이 있으십시오. 

그런 식으로 궁극기를 잠금 해제하면 궁극기 스킬이 그런 추가 피해를 주기 때문에 벽이나 포탑에 부딪힙니다. 또한 전투에서 우위를 점하려면 다음 콤보 기술을 따르는 것이 좋습니다.

  • 스킬 1 + 스킬 2 + 스킬 3 + 스킬 1

늦은 게임

게임 그록

게임 후반에는 팀의 주요 데미지 딜러를 보호하십시오. 그들은 전장에서 가장 표적이 되는 영웅일 수 있으며 벽 가까이에 머무르는 Grock의 패시브를 준수합니다. 

스킬 2 그록의 벽을 적의 주요 데미지 딜러를 나누거나 선택하여 팀이 해당 대상에 대한 완벽한 공격을 시작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그런 다음 그것이 제공하는 녹업 효과 때문에 ulti로 후속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좋은 생각은 스킬 2를 사용하여 팀에서 낮은 플래시 스킬을 가진 영웅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확실히 전장에서 승리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Grock을 올바르고 올바르게 사용할 때 상대방의 공격을 차단할 수 있는 방패를 얻을 수 있도록 가능한 한 벽에 가까이 다가가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최고의 Clint 게임 플레이 팁, Do This With Him!

스킬을 올바르게 사용할 수 있어야 하고 상대와 함께 위치를 잡을 수 있어야 합니다. 그렇게 하면 팀을 잘 지키면서 동시에 공격할 수 있습니다.

점멸 스킬이나 기동성이 낮은 적 영웅은 점멸 스킬이 높은 적 영웅보다 그록의 표적이 되기가 훨씬 더 쉽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적의 손에 있는 영웅 Zilong, Sun, Franco의 행방을 파악해야 합니다.

이전에 논의한 바와 같이 게임 플레이 Grock은 게임에서 매우 강력한 탱크입니다. 랭크 플레이에 탁월한 선택이며, 확실히 현재 메타에 좋은 선택입니다. 

Grock의 게임 플레이 팁은 Mobile Legends에서 그와 함께 쉽게 승리하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Eudora의 게임 플레이 팁, 원하는 대로 적을 죽이세요!

오늘의 Grock Mobile Legends 게임플레이 팁은 여기까지입니다. Grock의 게임 플레이를 다른 방식으로 사용하시겠습니까? 아래 댓글 섹션에서 알려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