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의 Martis 게임 플레이 팁, 한 번의 슬래시로 적을 죽이십시오!

마티스 엠블럼

Martis를 사용하는 것이 혼란스러우신가요? Martis 게임 플레이 팁을 얻을 수 있는 올바른 위치에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이것으로 한 번의 베기로 적을 학살할 수 있습니다!

2018년 3월 Mobile Legends에 출시된 후 Martis는 자신이 잘 갖춰진 오프플레이너임을 입증했습니다. Mobile Legend가 특별한 Gold Lane과 Experience Lane을 도입한 후 Martis는 더욱 효율적이 되었습니다. Anti-CC Mortal Coil과 함께 그의 강력한 CC 제어 기술은 그를 완벽한 공격자로 만듭니다. 

하지만 이 기사를 통해 우리는 벽을 허물고 Martis를 Mythic Lobby를 위한 완벽한 탱크로 나타낼 것입니다. 이 탱크와 파이터의 잠재력을 최대한 끌어내기 위해 Martis의 게임 플레이 팁을 공유하겠습니다.

이 Mobile Legends 가이드에서는 이 영웅과 Mobile Legends에서 Martis의 게임 플레이를 사용하여 게임을 지배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게임플레이 팁 Martis Mobile Legends

CC 마티스의 하드 스킬과 제어 효과에 대한 면역은 그를 초기 및 후기 단계 모두에서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영웅으로 만듭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는 Martis의 게임 플레이를 잘 이해해야 합니다. 게임 플레이에 따라 세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Martis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 가이드는 아래 리뷰에서 볼 수 있습니다.

초기 게임

게임플레이 마티스

마티스는 탱크 장르에 속하지 않기 때문에 올바른 아이템을 구축하지 않고 갱킹에 뛰어들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수동적으로 플레이하고 첫 번째 방어 아이템을 얻을 때까지 초기 단계에서 전체 팀 전투를 피하십시오. Jungler Farm을 돕고 적이 버프를 공격하지 않도록하십시오.

게임 중반

게임플레이 마티스

이제 터틀이 등장했으니 터틀 레인을 꼭 갱킹하세요. Enemy Core의 군중 통제는 그들이 Retribution을 제대로 사용하지 못하도록 방해하므로 Martis의 기술을 효과적으로 사용하여 Jungler가 Turtle을 안전하게 지킬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늦은 게임

게임플레이 마티스

Martis는 탱크만큼 기본 HP가 많지는 않지만 빌드를 완료한 후 그의 고유한 기술 덕분에 필요에 따라 두려움 없이 돌격하거나 쉽게 후퇴할 수 있습니다. 후퇴할 때와 아군을 보호하기 위해 자신을 희생할 때를 확실히 결정하세요.

덤불을 확인하고 팀원에게 엄폐물을 제공하여 시야를 확보하는 것이 최우선 과제입니다. 기술을 사용하여 공격 속도를 높이고 기회가 생길 때마다 적의 기지를 파괴하십시오.

Ashura Aura를 사용하여 적을 모으고 즉시 Mortal Coil을 사용하여 탈출을 방지하십시오. 모탈 코일의 2단계를 사용하여 긴 CC 스킬 체인을 공중에 띄워보세요.

신뢰할 수 있는 이니시에이터인 Martis

게임플레이 마티스

일반적으로 탱크는 훌륭한 이니시에이터가 되는 특별한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Martis는 완벽한 이니시에이터가 되기 위해 필요한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Ashura Aura는 팀이 적을 죽일 수 있도록 여러 적을 통합할 수 있습니다. Mortal Coil의 연속 CC는 적이 스킬을 시전하지 못하도록 주의를 분산시키고 도망가는 것을 방지합니다.

Mortal Coil은 버프 침입으로부터 적 탱크를 막고, 팀원을 보호하기 위해 Johnson의 차를 취소하고, Molina의 성가신 것을 취소하는 등 다양한 상황에서 완벽한 기술임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1의 고통스러운 빌드 Martis, 심각하게 아프다!

Martis와 함께 킬을 확보하십시오

게임플레이 마티스

탱커로 플레이할 때는 Core가 킬을 얻도록 하는 것이 최우선이지만, 특정 상황에서 Martis는 필요한 경우 킬을 확보할 수 있으며 궁극기로 성공적으로 킬하면 다른 적을 더 쉽게 따라잡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주목해야 할 사실은 마티스의 궁극기인 데시메이션이 적의 HP가 50% 미만일 때 진정한 피해를 입힐 수 있다는 것입니다.

Martis의 게임 플레이는 대부분의 경우에 효과적인 것으로 입증되지만 적의 순위에 따라 사용할 것인지 결정해야 합니다.

원거리 영웅은 Martis의 카운터가 될 수 있으며 Martis의 탱크에는 피해가 없기 때문에 살의를 가지고 가지 않도록 합니다. 올바르게 사용하면 Martis 탱크는 전장을 지배하고 매번 게임 체인저가 될 수 있습니다.

랭크 플레이에 탁월한 선택인 Martis는 확실히 현재 메타에 좋은 선택입니다. 이 Martis 게임 플레이 팁은 확실히 Mobile Legends에서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꼭 알아야 할 모바일 레전드 속 히어로 마티스의 장점

이것이 오늘의 가이드 Martis Mobile Legends의 전부입니다. 다른 방식으로 Martis를 사용하시겠습니까? 아래 댓글 섹션에서 알려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