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랭크 MLBB 최고의 영웅, 푸쉬업 투 미틱!

솔로 랭크 모바일 레전드

솔로 랭크를 위한 최고의 영웅 획득 모바일 레전드 이 기사에서. Mitic Bro를 밀어 올리십시오!

모든 영웅을 MLBB 솔로 랭크에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팀에서 플레이하는 데는 전문가이지만 솔로 MLBB 등급을 플레이할 때는 상황이 다릅니다. 게임 플레이 관점에서 보면 다릅니다. 그래서 사용하는 영웅도 MLBB 솔로랭크 전용 영웅입니다.

그래서 이 글에서는 MLBB 솔로 랭크를 위한 최고의 영웅 추천을 제공할 것입니다. Vicigers 친구들은 Mitic까지 밀어붙일 수 있습니다!

2022년 최고의 MLBB 순위 솔로 영웅 목록

턱머리

솔로 랭크 모바일 레전드

Steel Sweetheart, Jawhead는 적에게 결코 달콤하지 않습니다. 그는 적이나 아군을 던져 도움을 요청할 수 있는 최전방 전사 영웅입니다. CC기와 무제한 대미지로 전투의 열기 속에서 중요한 영웅이기도 하다.

그의 기술은 특히 아군 영웅을 도울 때 최고 수준입니다. 높은 기동성 CC 기술로 아군이 킬을 확보하도록 돕는 것은 그에게 어린애 장난입니다.

그 외에도 그의 궁극적인 기술은 팀에 큰 도움이 되는 강력한 펀치로 넉백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Jawhead는 솔로 랭커로서도 팀에 매우 중요한 파이터입니다. 놀라지 마세요. 많은 플레이어가 MLBB 솔로 랭크에 사용합니다.

완완

솔로 랭크 모바일 레전드

민첩한 명사수 Wanwan은 Mobile Legends에서 솔로 랭크 최고의 명사수 중 한 명입니다. 그의 고유한 지속 효과는 게임에서 뛰어난 이동성을 제공하므로 그의 가장 큰 자산 중 하나입니다. 그는 또한 초기 게임에서 골드 레인과 찌르는 적을 능숙하게 처리합니다.

스킬은 높은 기동성과 독특한 공격 속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그의 또 다른 큰 장점은 그의 면역 CC 기술인데, 이것은 게임에서 아웃 플레이를 허용하기 때문에 모든 사람, 특히 원거리 딜러에게 필요합니다.

Wanwan의 또 다른 장점은 피해를 입지 않고 적을 파괴하는 그녀의 궁극기입니다. 저격수에게 필요한 것은 Wanwan이며, 이것이 그가 Mobile Legends에서 솔로 랭크에 적합한 영웅인 이유입니다.

할리

솔로 랭크 모바일 레전드

마법사 천재 할리는 상처 없이 적을 베는 마법사 암살자입니다. 그는 최고의 정글 암살자이자 매복자입니다. 적 공격로에 갑자기 나타나 빠르게 사라지게 할 때는 민첩하게 행동하세요.

그의 기술은 깜박임 기술로 더 많이 찌르고 수확하여 팀을 능가하고 죽일 수 있습니다.

그의 정글링 능력은 그의 강력한 수트 중 하나이며, 그를 초기 게임 지배자로 만듭니다. 유리 대포 영웅을 선택하는 그의 게임의 상단에 Harley와 함께 그에게 쉬운 일이 될 것입니다.

루녹스

솔로 랭크 모바일 레전드

황혼의 여신 루녹스는 질서와 혼돈의 힘을 지닌 마법사입니다. 그녀는 미드 레인 방어에 능숙한 독특한 능력을 가진 폭발적인 마법사입니다.

그의 독특한 기술은 그를 사용하기 힘든 영웅으로 만들지 만 제대로 사용하면 어떤 상황도 이길 수 있습니다.

그의 전문 분야는 레인에서 적을 폭파하고 찌르는 것입니다. 그의 어둠과 빛의 속성으로 그의 기술은 효과와 함께 변경되었지만 그것이 그를 매우 강력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녀의 빛 속성 궁극기로 모든 피해와 무력화에 면역이 되는 동시에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궁극의 암흑속성으로 적들을 단숨에 쉽게 섬멸할 수 있다. 특유의 스킬로 모바일 레전드에서 솔로 랭크로 쓸 수 있는 최고의 마법사 중 한 명이다.

또한 읽으십시오: 죽이기 힘든 Mobile Legends 최고의 탱크!

셀레나

솔로 랭크 모바일 레전드

Abyssal Mage 셀레나는 강력한 원거리 마법 공격과 격렬한 근접 전투를 제공하는 두 가지 형태의 마법사 암살자입니다.

그는 게임에서 레벨 2에 도달하자마자 적을 거두기 때문에 실제로 게임에서 마법사입니다. 그는 사용하기 어려울 수 있지만 게임의 처음부터 끝까지 재미 있고 강력합니다.

특히 유리 대포의 경우 게임 초반부터 후반까지 그의 폭발이 매우 치명적이기 때문에 그의 기술은 특별합니다. 그의 고유한 패시브는 이전에 사용한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재설정하므로 높은 데미지 유틸리티에 도움이 됩니다.

그는 또한 인상적인 기절과 기동성을 가지고 있어 게임에서 그를 훌륭한 암살자로 만듭니다. 특히 셀레나는 게임 시작부터 적을 심하게 기울이고 싶을 때 사용하고 싶은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당신이 알아야 할 Mobile Legends의 최고의 힐러

이것이 우리가 MLBB 솔로 순위에 대한 최고의 영웅 추천 목록입니다. 위의 모든 영웅 중에서 Mitic을 밀어 붙이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솔로 랭크의 주 영웅은 누구인가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