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g을 사용하여 Mobile Legends, Auto Win에서 순위를 높이는 팁!

링

있음 영웅 링 게임에 모바일 레전드 색다른 분위기를 내줍니다. 링은 진정한 암살자형 영웅이기 때문이다. 많은 플레이어가 이 영웅 게임 플레이를 사용하는 방법을 실제로 이해하지 못합니다. 

이 영웅은 비행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벽을 발판으로 사용하여 위치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벽을 이동 수단으로 사용하는 그는 마음이 야만적인 당신들에게 완벽합니다. 이 영웅을 사용하면 어디로든 쉽게 이동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벽 위를 걸을 수 있기 때문에 이 영웅을 잡기가 어렵습니다. Vicigers가 알아야 할 한 가지, 이 영웅은 때때로 매우 OP입니다. 하나씩. 단 한 번의 콤보로 적을 즉사시키는 것이 보장됩니다. 

Hero Ling MLBB를 사용한 트릭 

이 영웅을 사용하려는 분들은 먼저 장단점을 알아야 합니다. 이 두 가지 측면을 알면 Ling이 게임 플레이에 적합한지 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이 암살자 영웅은 높은 난이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핵심 영웅으로 플레이 

새로운 링 스킨
Ling MLBB 영웅을 사용하는 방법. 출처: 게임브로트

이 암살자 영웅을 사용할 때는 당연히 기본 영웅으로 만들어야 보라색 버프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가 보라색 물체를 얻지 못하면 그의 힘이 빨리 소모되어 항상 벽을 뛰어 넘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메인 히어로로 사용할 때는 적의 진로에 끼어들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당신의 팀이 적을 공격할 때 가능한 한 먼저 적 영웅을 끝내야 합니다. 왜냐하면 이 영웅들은 가장 죽이기 쉽기 때문입니다.

또한 적 영웅을 먼저 처치하면 적 영웅을 저지할 때 적들이 무겁고 치명적인 피해를 입히지 않기 때문에 쉽게 전투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주요 적을 마무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적들이 혼자 있을 때나 팀과 떨어져 있을 때 공격하는 것입니다.

농업에 집중 

Farming-mid-Mobile-Legends
MLBB에서 농사짓기. 출처: VCGamers.

주인공으로서 항상 농사와 이동에 집중해야 합니다. 게임 중에는 파밍에 집중해야 골드와 아이템을 빠르게 모을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그가 적과 함께 금이나 재료를 잃으면 적 영웅을 쉽게 이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Ling이 적 영웅을 죽이기에 충분하면 팀이 적 영웅을 막거나 적을 파괴하도록 도와야 합니다.

게임 중에는 파밍에 집중해야 골드와 아이템을 빠르게 모을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적과 함께 골드나 재료를 잃으면 쉽게 적 영웅을 제압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Ling이 적 영웅을 죽이기에 충분하면 팀이 적 영웅을 막거나 적 포탑을 파괴하도록 도와야 합니다.

영웅 레벨 증가 

코스모가드의 최신 링스킨
레벨 업 영웅. 출처: MLBB 디자인.

초기 게임에서 이 영웅을 플레이하는 주요 목표는 가능한 한 빨리 레벨을 올리고 2개의 기본 Endless Battles와 Berserker's Fury 아이템을 구입하는 것입니다.

이 아이템을 구매했다면 조금 플레이를 시작하고 타워를 이동하고 잡힌 영웅을 데려가십시오. 

이 링 영웅의 장점은 빠르게 대응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능력을 통해 의심하지 않는 적의 위치에 접근하고 후퇴할 수 있습니다. 

이 이점을 극대화하여 적을 공격하고 그룹으로 마무리할 수 있어야 합니다. 1번과 2번 스킬의 조합으로 적을 납치할 수 있습니다. 스킬 1로 적을 향해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1년 5월 Lucky Spin Hero Ling Mobile Legends를 위한 요령과 팁  

상대방의 움직임 읽기 

링 플레이 방법
상대방의 움직임을 읽으십시오. 출처: VCGamers.

공격을 진행하기 전에 적의 이동 방향과 공격 속도를 신중하게 고려해야 합니다. Poise Finch의 능력을 고려할 때 그가 더 많은 시간을 이동하고 벽을 뛰어 넘는 데 할애할 것이라고 예측할 수 있었습니다. 

물론 이 영웅을 사용하는 초기에는 작은 어려움에 직면하게 되지만 점차 시간이 지나면서 이를 제어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위의 팁 중 일부를 배우는 것 외에도 자주 사용하여 익숙해지고 쉽게 마스터해야 합니다. 

위의 Ling의 게임 플레이 팁 중 일부를 적용하면 팀과 함께 순위를 올리면서 Mobile Legends에서 승리하는 것이 더 쉬워질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Hero Ling을 사용하는 방법,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다음에서만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