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안의 FF 러시 트릭, 혼란스러운 자동 적!

낙하산 ff

집안의 적을 공격하는 것은 부주의해서는 안되며 기술과 전략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이 FF 러시 트릭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혼란스러운 자동 적을 보장합니다!

러싱은 예술이다 프리파이어, 그리고 죽지 않고 성공적으로 수행하는 사람들은 예술가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홈에서의 공격은 완전히 다른 게임 플레이입니다.

집 안으로 돌진하는 것은 탁 트인 땅으로 돌진하는 것과는 매우 다릅니다. 공간이 제한되어 있고 높이 레이어가 여러 개 있으며 블라인드 턴이 도처에 있습니다.

성공적으로 적을 격퇴하거나 제거할 수 있다는 것은 그 자체로 위업입니다. 그런 맥락에서 동일한 결과를 달성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FF 러싱 팁과 요령이 있습니다.

다음은 Free Fire에서 적의 집이나 건물을 성공적으로 공격할 확률을 높일 수 있는 몇 가지 FF 러싱 트릭입니다.

건물이나 집에서 FF 적을 돌진하는 트릭

모든 사람이 Free Fire MAX에서 플레이하는 방식은 다릅니다. 야만인을 플레이하고 싶다면 염두에 두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 글에서는 방에 있는 FF 적을 돌진시키는 5가지 트릭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열린 들판을 가로질러 집으로 향하지 마십시오.

FF 러시 트릭
열려 있는

터무니없이 죽고 싶지 않다면 열린 들판을 가로질러 적의 집을 습격하지 마십시오. 집을 향해 전진할 때 열린 지형을 통해 이동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닙니다. 적에게 LMG가 있으면 즉시 총에 맞거나 제거됩니다.

집에 접근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이리저리 이동하거나 길을 따라 우울한 벽을 세우는 것입니다. 후자는 실행 가능한 옵션이지만 그 과정에서 많은 글루 월이 낭비됩니다. FF 러시 트릭 당신은 정말로 이것을 적용해야합니다.

때때로 플레이어는 상대방이 가한 피해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습니다. 당신이 그들을 공격하고 더 많은 피해를 입는다면 지금이 서두를 적기입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이길 가능성이 크게 높아집니다. 피해가 미미한 경우 서두르면 위험을 감수하게 됩니다.

분대로 플레이할 때는 사방에서 공격하라

FF 러시 트릭
고산

분대 플레이를 할 때 한 방향에서 집을 쌓아서 습격하는 것은 현명하지 않습니다. 적이 수류탄으로 완벽하게 조준했다면 분대 전체가 피해를 입고 기절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시나리오를 피하려면 두 팀으로 나누어 서로 다른 방향에서 집에 접근해야 합니다. 이는 적을 혼란스럽게 할 뿐만 아니라 여러 전선에서 생존하기 어렵게 만듭니다.

생각없이 서두르면 안됩니다. 공격하기 전에 조심해야 합니다. 잘 엄폐하는 것이 중요하며 높은 고도에 있으면 헤드샷을 받을 확률이 높아집니다.

Gloo Wall을 사용하여 적의 움직임을 덮으십시오.

FF 러시 트릭
글루 벽

적들이 집을 점거하면 보통 글루 월을 사용하여 집을 요새화합니다. 그들은 1층의 진입 지점을 막아 플레이어가 접근하기 어렵게 만들었습니다. 또는 1층에 야영을 하고 글루월로 계단을 막았다.

다행히도 이 문제를 해결할 방법이 있습니다. 글루 벽을 이용해 1층까지 사다리를 만들고 열린 창문으로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약간의 위험이 수반되지만 이 전략은 추구할 가치가 있습니다.

플레이어 프리 파이어 맥스 돌진 공격을 마스터하려는 사람들은 먼저 땅의 배치를 알아야 합니다. 해당 지역에 익숙해지면 완벽한 돌진 공격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지도와 위치를 잘 이해하면 플레이어가 상대보다 한 수 앞서게 됩니다. 가장 예상되는 경로에서 공격하는 대신 플레이어는 분대와 함께 플레이할 때 측면을 공격하거나 나누어 정복할 수 있습니다.

플래시뱅과 수류탄을 던져 상대를 교체하세요.

FF 러시 트릭
FF

Flashbangs는 Free Fire에서 무시되는 유틸리티 아이템입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자신의 능력을 사용하는 데 집중하기 때문에 게임 중에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집에 관해서는 이러한 유틸리티 항목이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 FF 러시 트릭을 사용하면 적이 혼란스러워하고 확실히 패닉합니다.

섬광탄을 건물에 던져 적의 눈을 멀게 하고 혼란스럽게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충돌 시 폭발하는 조리된 수류탄을 던질 수 있습니다. 올바르게 수행하면 건물 거주자는 심각한 부상을 입을 수 있으며 사망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프리 파이어 러셔를 위한 완벽한 애완동물입니다.

Shotgun 및 SMG 사용

FF 러시 트릭
M1014

집안에 있는 FF 적을 돌진시키는 요령은 산탄총과 SMG와 같이 근거리에서 큰 피해를 주는 무기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집에서는 모든 무기를 사용할 수 있지만 최적의 효율성을 위해 플레이어는 산탄총과 SMG를 사용해야 합니다.

이 무기는 근접 전투에 적합하며 짧은 시간에 많은 피해를 줍니다. Free Fire MAX에서 플레이어는 종종 러시에서 실수를 합니다. 제대로 보이고 싶다면 냉정한 마음으로 허슬해야 한다.

또한 읽으십시오: FF MAX 2022를 빠르게 레벨업하는 방법,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단, SMG는 약간의 추가 반동이 있는 경향이 있으므로 사용 시 주의해야 합니다. 게다가 집 안의 총격전이 어수선해서 하루빨리 끝내는 게 좋았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