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지의 제왕 세계의 중요한 캐릭터인 톰 봄바딜!

톰 봄바딜

Tom Bombadil은 LOTR의 세계에서 중요한 인물입니다. 반지의 제왕. 그는 사우론의 영향을 받아 중간 세계의 균형을 지키는 수호자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Tom Bombadil의 삶에 관한 흥미로운 사실이 많이 있습니다. 피터 잭슨의 반지의 제왕 영화에 한 번도 등장한 적이 없기 때문이다.

더욱이, 중간계에서 그의 힘은 경쟁할 수 있었습니다 간달에프. 많은 LOTR 전설에서는 그가 그곳에서 가장 오래된 생물이라고 말합니다.

그는 엘크 나무의 고대 싹이 처음 자라는 동시에 중간계를 뒤덮은 우박과 동시에 태어났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Tom Bombadil의 인생 이야기와 거의 알려지지 않은 사실에 대해 구체적으로 논의할 것입니다. 더 이상 고민하지 말고 이 기사를 끝까지 읽어 사실을 알아보세요. 확인 해봐!

또한 읽으십시오: 꼭 해봐야 할 반지의 제왕 추천 게임 5가지

반지의 제왕 세계에서 톰 봄바딜과 그의 역할에 대해 알아보세요

블루 슈트를 입은 톰 봄바딜
블루 슈트를 입은 톰 봄바딜. (출처: IGN/구글) 

톰은 중간계의 유쾌한 생물로 그곳에서 균형을 지키는 수호자로 묘사됩니다.

그는 엘프들과 사우론 사이의 논쟁이나, 금반지를 놓고 다투는 것에는 전혀 관심이 없었습니다.

그는 호빗과 반지의 제왕 3부작을 쓴 영국의 유명한 작가 존 로널드 루엘 톨킨의 책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Tom은 "The Fellowship of The Ring"이라는 첫 번째 책에 등장합니다. Old Tom은 Withywindle에 인접한 숲 "The Old Forest"에서 살며 자랐습니다. 샤이어(Shire) 지역에 포함되는 중간계(Middle-Earth) 지역의 서쪽.

JRR Tolkien은 Tom의 이야기를 독특하고 이상한 캐릭터로 썼습니다. 왜냐하면 Tom은 Sauron의 반지의 힘에 영향을 받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호빗을 만나 약지에 반지를 끼워주려고 할 때, 톰은 다른 LOTR 캐릭터들처럼 사라지지 않았습니다.

자연에 대한 그의 사랑은 그에게 "나무, 물, 언덕의 대가"라는 별명을 안겨주었습니다. 톰은 설명하기 매우 어려운 인물이다. 그는 가족과 함께 중간계에 사는 것과 신선한 과일을 먹는 것을 좋아합니다.

비록 톰 자신이 프로도와 괴상한 관계를 갖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진심으로 다른 세계의 문제에 간섭하려는 의도는 없습니다.

Tolkien 자신은 Tom을 과도하게 설명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성격에 '명랑함'만을 넣었다.

톰이 가지고 있는 힘

반지의 제왕
반지의 제왕. (출처: 블룸버그/구글) 

톰은 결코 마이아인 간달프의 힘과 경쟁할 수 없을 것입니다. 발라(Valar)와 같은 영적인 존재입니다.

그는 또한 높은 수준의 마법에 의한 특별한 힘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톰은 마음대로 자연을 통제할 수 있다. 그 외에도 그는 흑마법에 대한 면역도 가지고 있습니다.

증거는 톰이 사우론의 반지의 영향에 조금도 영향을 받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그뿐만 아니라, 그는 보호를 받기 위해 주변의 자연과 소통할 수도 있습니다.

왜 톰은 3부작에 없나요?

LOTR 형제
LOTR 형제. (출처: 블룸버그/구글)

톰이 소설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았음에도 불구하고 톰의 캐릭터는 영화에 전혀 등장하지 않습니다.

감독 피터 잭슨이 소설 속 톨킨만큼 자신의 캐릭터를 제대로 표현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그는 또한 톰 봄바딜이라는 캐릭터가 자신의 독특한 성격 때문에 영화에 적응하는 데 큰 도전이었다고 인정했습니다.

이야기의 밀도감도 주요 요인 중 하나인데, 반지의 제왕 영화는 이미 상영시간이 너무 길어서 더 이상 톰의 이야기를 담을 수 없다는 판단이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추천 슬픈 애니메이션 영화 5편, 당신을 잔인하게 울게 만들 것입니다!

좋아하는 게임을 다음에서만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모든 거래에서 매력적인 제안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