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리아 최고의 낚싯대

테라리아 낚싯대

낚시는 할 수 있는 활동 중 하나입니다. 테라리아, 그리고 큰 물고기를 잡으려면 최고의 낚싯대가 있어야 합니다.

Terraria 게임에는 단순한 나무 낚싯대부터 매우 현대적인 낚싯대까지 총 11개의 낚싯대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 기사에서는 Terraria에서 꼭 가지고 있어야 할 최고의 낚싯대를 공유하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꼭 나열해야 할 최고의 사무라이 애니메이션, 놀랄 준비를 하세요!

유리섬유 낚싯대

유리섬유 낚싯대
유리섬유 낚싯대. 출처: 게이머

실제로 이 게임을 처음 플레이할 때부터 유리섬유 낚싯대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정글과 가시나무 상자, 아이비 상자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 로드를 얻는다는 것은 앵글러 미션을 완료하는 것 외에 Pre-Skeletron에서 얻을 수 있는 최고의 로드를 얻었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Terraria에서 휴대폰 만드는 방법

기계봉

테라리아 낚싯대
정비사 로드. 출처: 게이머

Mechanic Rod는 Skeletron을 성공적으로 물리치고 던전을 연 후 첫 번째 주요 로드 업그레이드입니다. 이 낚싯대의 낚시력은 35% 입니다.

이 낚싯대는 낚시꾼이 마을에 거주하거나 달이 특정 단계에 있을 때만 기계공이 금화 20개에 판매합니다. 

앉아있는 오리의 낚싯대

앉아있는 오리의 낚싯대
앉아있는 오리의 낚싯대. 출처: 게이머

앉아 있는 오리의 낚싯대는 여행 상인이 주는 아주 희귀한 선물입니다. 스켈레트론을 처치한 후에만 얻을 수 있는 아이템으로, 상인이라도 이 낚싯대를 반드시 가질 수는 없습니다.

이 낚싯대를 구입하기가 매우 어려운 점을 고려하면, 여행 상인에게 이 앉은 오리 낚싯대가 있는지 자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낚싯대는 낚시력이 40%이며 이 게임에서 세 번째로 좋은 낚싯대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가장 신나는 멀티플레이어 오픈 월드 PC 게임 추천

낚시바늘 핫라인

테라리아 낚싯대
낚시바늘 핫라인. 출처: 게이머

핫라인 낚시바늘은 기본적으로 용암에서 낚시를 할 수 있는 최초의 낚싯대입니다.

이 낚싯대를 얻는 유일한 방법은 낚시꾼 퀘스트를 완료하는 것입니다.

이 낚싯대는 25개의 퀘스트를 완료한 후 낚시꾼에게서 낮은 확률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낚싯대는 하드모드에서만 얻을 수 있습니다. 즉, 이 낚싯대를 얻으려면 육체의 벽을 깨야 한다는 뜻입니다. 

하드모드에 앞서 퀘스트를 완료할 수 있으므로 모든 미션을 완료한 후 즉시 낚시바늘 핫라인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황금낚싯대

황금낚싯대
황금낚싯대. 출처: 게이머

황금 낚싯대는 낚시력이 50%에 달하는 이 게임 최고의 낚싯대입니다. 

이 낚싯대는 가장 얻기 어려운 낚싯대이기도 합니다. 이 낚싯대를 얻으려면 낚시꾼 퀘스트 30개를 완료해야 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기 때문입니다.

모든 낚시꾼 임무가 어려운 것은 아니지만, 여전히 시간이 오래 걸리고 완료하려면 지도를 뛰어다녀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최고의 라이트 오프라인 PC 게임, 노트북에서 플레이 가능

이것이 Terraria 게임에서 가장 좋은 5개의 낚싯대입니다. 이미 이 중 하나를 갖고 계십니까?

자, 좋아하는 게임을 먼저 충전해 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가격이 저렴하고 절차가 간편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게임, 기술 및 가제트 세계의 발전에 뒤처지지 마십시오. VCGamers 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