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크롬북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게임 9가지

Chromebook의 게임

Chromebook은 Google에서 만든 Chrome OS에서 실행되는 새로운 유형의 컴퓨터입니다. Google. 일반적으로 크롬북은 업무, 학습, 가벼운 오락과 같은 가벼운 용도로만 사용됩니다. 그러나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이제 크롬북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최신 Chromebook 기기에 Google Play 스토어가 추가되어 이제 Chromebook에서 Android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물론 화면 크기가 크면 크롬북에서 게임을 더 즐겁게 즐길 수 있습니다. 

크롬북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몇 가지 게임 권장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로 블록 스

Chromebook의 게임
Roblox 아바타. 출처: 소프토닉

몇 년을 기다린 끝에 마침내 Roblox를 Chromebook에서 플레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용자가 Roblox가 매우 인기 있는 게임임을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Chromebook에 Roblox를 다운로드하고 여유 시간이 있을 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역대 최고의 축구 게임 7가지

불의 2

Chromebook의 게임
Injustice 2. 출처: Youtube/PlayStation

DC Universe 애호가를 위해 이제 Chromebook에서 Injustice 2라는 이 멀티플레이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는 배트맨, 캣우먼, 할리 퀸, 원더 우먼, 블랙 카나리아, 닥터 페이트, 포이즌 아이비와 같은 여러 슈퍼 영웅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원신 임팩트

Chromebook의 게임
원신 임팩트. 출처: 원신 임팩트

Genshin Impact는 최고의 모바일 게임 중 하나입니다. 오픈 월드 컨셉과 매우 좋은 스토리라인을 갖춘 Genshin Impact 제작은 크롬북에서 다운로드하여 플레이할 가치가 매우 높습니다. 

그러나 Genshin Impact를 재생하려면 정말 좋은 사양의 장치가 필요하기 때문에 모든 Chromebook에서 재생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아스팔트 9: 레전드

Chromebook의 게임
아스팔트 9: 레전드. 출처: 유튜브/아스팔트

Chromebook에서 Asphalt 9: Legends를 플레이하면 게임 플레이 결과에 깊은 인상을 받을 것입니다.

Chromebook에 터치 스크린 기능이 있는 경우 Asphalt 9: Legends 플레이가 훨씬 더 재미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크롬북에 터치 스크린이 없는 경우에도 키보드 컨트롤로 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어린이 발달에 좋은 6가지 게임

우리 가운데

Chromebook의 게임
어몽어스 로컬. 출처: Technolalat

어몽 어스(Ambient Us)는 어제 대유행 이후 인기가 크게 높아진 멀티플레이어 게임입니다. 자유 시간을 채우기 위해 이 게임을 다운로드하고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어몽어스는 크롬북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추천 게임 중 하나입니다. Chromebook Samsung Galaxy 2에도 이미 사전 설치된 게임이 제공됩니다.

Stardew 계곡

Chromebook의 게임
Stardew 계곡. 출처: 유튜브/플레이스테이션

Stardew Valley는 가벼운 게임 중 하나이므로 Chromebook에서 원활하게 실행됩니다. 

이 게임을 오프라인에서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플레이할 때 항상 인터넷 연결이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테라리아

Chromebook의 게임
테라리아. 출처: Youtube/ GameSpot 예고편

이 게임은 Terraria가 당신의 창의력을 발휘하게 해주기 때문에 플레이하기에 매우 흥미로울 것입니다. 언뜻 보기에 이 게임은 Minecraft 게임과 몇 가지 유사점이 있습니다.

자신의 도시를 건설하기 위해 싸우면서 생존을 위해 싸우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알토의 오디세이

Chromebook의 게임
알토의 오디세이. 출처: Noodlecake Studios

Alto's Odyssey는 크롬북, 특히 터치스크린 크롬북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Alto's Odyssey를 플레이할 때 Chromebook을 태블릿 모드로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게임의 게임 플레이는 언덕을 내려가는 스키어가 되어 지지 않기 위해 다양한 유형의 장애물을 통과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인투 더 데드 2

Chromebook의 게임
Inti the Dead 2. 출처: PikPok Games

Into the Dead 2는 액션으로 가득한 싸움을 시작하게 만드는 좀비 게임입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하면 집으로 돌아가고 싶지만 도중에 좀비에게 막히는 방황하는 남자 역할을 하게 됩니다. 무기로 무장한 당신은 이 좀비들과 싸울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최고의 소형 PSP 게임 컬렉션

글쎄, 그것이 이번에 우리의 논의입니다. 게임, 기술 및 가제트에 대한 최신 정보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뉴스!

자, 좋아하는 게임을 쉽고 빠르고 안전하게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