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의 Chrono 캐릭터가 더 이상 최고가 아닌 5가지 이유

개편

Moonton에서 처음 출시했을 때 Chrono FF 캐릭터는 매우 OP였으며 다른 플레이어가 두려워했습니다. 이제 그는 더 이상 최고가 아니다. 이것이 거의 사용되지 않는 5가지 이유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옛날 옛적에 '크로노'라는 이름이 언급되었을 때 프리파이어, 부담이 됩니다. 플레이어와 상대방 모두 전장에서 캐릭터를 만나는 것이 사형 선고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의 능력을 감안할 때 우승 가능성은 희박했다.

이전에는 Chrono가 플레이어의 이동 속도를 증가시키는 역장을 생성하여 피해를 차단할 수 있었습니다. Sky Tuned Shield Chrono가 활성화되어 있기 때문에 모든 레벨에서 재사용이 줄었습니다.

그러나 OB31 업데이트 이후 Chrono FF 캐릭터는 게임에서 그 중요성을 많이 잃었습니다. 플레이어는 여전히 전투에 사용하지만 대부분은 캐릭터를 구입하고 잠들고 싶지 않기 때문에 사용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은혜에서 떨어졌고 그가 더 이상 최고가 아닌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OB33 업데이트 후 FF Chrono 캐릭터 부족

Chrono는 최신 업데이트 이전에 DJ Alok을 대체하여 게임 내 새로운 META가 될 수 있는 압도적인 스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비싼 가격

크로노 FF 캐릭터
비싼 가격

아마도 Free Fire에서 그에 대한 최악의 점 중 하나는 가격입니다. 그의 능력은 대폭 너프되었지만 여전히 599 다이아에 판매됩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여전히 캐릭터를 구매할 의향이 있지만 이전에 구매한 플레이어는 속았다고 느낍니다.

더군다나 DJ 알록, 디미트리 등 같은 가격대의 다른 제품들과 비교해보면 여러모로 부족하다. 가격이 인하되지 않은 유일한 이유는 캐릭터가 Cristiano Ronaldo를 모델로 했기 때문입니다.

낮은 유용성

크로노 FF 캐릭터
서두르다

유용성 측면에서 Chrono FF의 캐릭터인 타임 터너의 능력은 가치를 많이 잃었습니다. 너프 전에는 상대를 공격하고 대부분의 전투에서 승리하는 데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현재는 방어벽 역할만 했다.

그러나 그 유용성은 다소 의문입니다. 최대치에 도달하면 실드 배리어는 6초 동안만 지속됩니다. 사용 후 냉각까지 120초가 소요됩니다. 이 수준에서 플레이어는 글루 벽을 사용하는 것이 훨씬 좋습니다.

이 캐릭터 포스 필드는 그 안에 있는 사람들만 보호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그 안에 있는 동안에는 총을 쏠 수 없습니다.

외부의 총탄으로부터는 보호받을 수 있지만, 내부에 갇힌 적으로부터는 보호할 수 없습니다. 적들은 포스 필드를 침범할 수 있고 당신에게 총을 쏠 수 있으며, 당신은 그들과 맞서 싸울 수 없습니다.

제한된 전투에서의 실용

크로노 FF 캐릭터
FF

쉴드 장벽이 유용하게 들리지만 Free Fire에서의 실제 적용은 다소 제한적입니다. 배리어 내부에서 쏠 수 없다는 점에서 전략적 가치는 거의 없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가 장벽 밖으로 나와 목표물을 엿보려고 하면 바로 맞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포스 필드의 투명화로 인해 플레이어는 적 플레이어로부터 자신의 움직임을 숨길 수 없습니다.

기존 스킬 쿨타임

크로노 FF 캐릭터
CD

기본 레벨에서 Chrono FF의 캐릭터 쿨다운은 게임에서 두 번째로 높은 180초로 설정됩니다. 재사용 대기 시간이 더 긴 유일한 캐릭터 능력은 300초의 오공입니다.

그의 너프된 능력을 감안할 때 이렇게 긴 재사용 대기 시간을 갖는 것은 말이 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플레이어는 역장에 의존하는 것보다 방어를 위해 글루 벽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적어도 글루 벽은 일정 시간이 지나도 사라지지 않습니다.

스킬이 활성화되고 플레이어 이동을 따라갈 수 없을 때 제자리에 세워지는 정적 보호 원. 그는 보호 서클에 있는 동안 외부에서 적을 쏠 수 있는 사람을 제한했습니다.

분류된 스킬 지속 시간, 단 9초. 생성된 보호 원은 상대적으로 작으며 4세 어린이가 원에 들어가면 매우 작게 느껴질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124 Vs Xayne Vs Chrono FF: Clash Squad에 어느 것이 더 좋습니까?

더 저렴한 가격으로 더 나은 캐릭터

크로노 FF 캐릭터
모코

Chrono FF 캐릭터가 Free Fire에 소개되었을 때 캐릭터의 가격이 정당하지 않았습니다. 한때 그의 능력으로 플레이어는 전장을 쉽게 지배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너프 이후에는 비용은 적게 들지만 성능은 더 좋은 캐릭터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A124는 다이아몬드 399개에 불과하지만 모든 면에서 A124보다 우수합니다. 또 다른 좋은 예는 다이아몬드 499개에 달하는 Maro입니다. 플레이어는 원거리 전투에서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독특하고 흥미로운 능력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 캐릭터는 여전히 약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관찰해야 할 가장 큰 단점은 플레이어가 10초 동안만 방패로 몸을 숨길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제한된 시간이 있습니다. 또한 쉴드의 크기가 상당히 작기 때문에 공간이 제한적입니다.

이것이 Chrono FF 캐릭터가 더 이상 최고가 아니며 OB33 업데이트 이후 거의 사용되지 않는 이유입니다. 어떻게, 여전히 사용하시겠습니까? 아래 댓글 섹션에서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려주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Otho FF vs Alok vs Chrono 캐릭터: 2022년 4월에는 어느 것이 더 낫습니까?

Vicigers 친구 여러분, 이 기사가 흥미롭다면 친구들과도 공유하십시오. 다른 기사를 보려면 VCGamers를 계속 팔로우하세요. Instagram에서 팔로우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