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ZOI: KRAFTON 라이프 시뮬레이션 게임 경쟁자 The Sims

인조이 인터렉션 트레일러

현실 시뮬레이션 게임을 좋아하는 분 프랜차이즈 The Sims는 다음의 새로운 게임을 기대해야 할 것 같습니다. 크래프톤 InZOI라고 합니다.

이 스튜디오와 유명한 서바이벌 게임을 개발한 한국의 게임 개발자에 대해 더 잘 알고 계실 것입니다. 배그.

그런데 11월 말에 이 스튜디오에서 출시를 했는데요. 트레일러 먼저 inZOI에 대한 내용과 게임과 관련된 약간의 영상을 소개하겠습니다.

2024년에는 어떤 시뮬레이션 게임이 출시될까? 이 기사를 더 자세히 읽어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Krafton, 게임 개발사 5minlab 인수, PUBG 개발사 빠르게 성장 중!

inZOI: 게임 플레이, 출시 날짜, 플랫폼 등

inZOI 시뮬레이터 게임은 어떤가요?

크래프톤 퍼브그의 새로운 게임 인조이
inZOI 트레일러 (출처: KRAFTON)

공유하다 계략 이 생활 시뮬레이션 또는 생활 시뮬레이터라고 불리는 것은 실제로 EA 스튜디오의 게임에 의해 제어됩니다. 심즈.

The Sims는 이미 다양한 버전과 다양한 DLC를 보유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지금까지 The Sims의 인기는 여전히 상당히 높습니다.

하지만 The Sims 4가 2014년에 마지막으로 출시되었고 방금 The Sims: 프로젝트 르네를 발표한 점을 고려하면 EA 스튜디오에서는 즉시 최신 버전을 출시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Project Rene 자체는 아직 개발 중이며 언제 출시될지는 아직 알 수 없습니다. 물론 이러한 상황으로 인해 The Sims가 inZOI 게임과 같은 다양한 경쟁자에게 추월당하기가 더 쉬워질 것입니다.

크래프톤, 회사 계략 세계적인 현상을 배경으로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PUBG)가 이 장르의 게임을 과감하게 출시하기 시작했다.

이 야심 찬 프로젝트는 현실적인 삶의 수준을 제시하여 장르를 재정의하여 플레이어가 원하는 삶을 경험하고 디자인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물론 이 게임은 최신 게임 엔진, 즉 Unreal Engine 5를 사용합니다. 이를 통해 3D 캐릭터를 사용하는 이 게임은 세밀한 디테일로 더욱 현실감이 느껴집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The Sims 4에서 아이를 입양하는 방법은 쉽습니다!

플랫폼 및 게임 출시일

생활 시뮬레이션 게임 인조이
디자인 모드 예시 (출처: KRAFTON)

inZOI는 2024년 말 출시 예정이다. 아마도 내년 3쿼터에서 4쿼터 사이에 게임이 출시될 것으로 예상된다. 

하지만 2024년 2분기에 게임이 출시될 가능성도 배제하지 않는다.

나중에 어떤 플랫폼을 플레이할 수 있는지에 관해서는, Unreal Engine 5를 사용하는 게임에는 물론 상당히 복잡한 그래픽과 시스템 요구 사항이 필요하다는 점을 고려하면 됩니다.

따라서 이 게임은 PC와 PlayStation 5, Xbox Series X/S 등 차세대 콘솔용으로 출시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인조이 게임플레이

인조이 경력
편의점 진로 유지 (출처: KRAFTON)

inZOI 자체는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소개되었습니다. 게임 플레이 플레이어는 그곳에서 ZOI라는 캐릭터가 됩니다.

ZOI는 플레이어가 관리하는 가상 생활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따라서 귀하는 귀하의 성격, 나이, 외모 및 ZOI와 관련된 기타 사항을 자유롭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의 게임 플레이는 모든 면에서 ZOI 생활을 살아갈 수 있는 일반적인 시뮬레이션 게임과 같습니다. 물론 ZOI는 나이가 들거나, 결혼하거나, 아이를 낳거나, 일을 하는 등의 일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물론, 비슷한 장르의 게임을 자주 즐긴다면 이 게임도 분명 쉽게 플레이할 수 있을 것입니다.

오픈 월드 형식을 사용하면 게임 내 다양한 장소를 자유롭게 탐색하고 다른 활동을 수행하기 위해 여행할 수 있습니다.

물론 당신은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NPC 그리고 다른 동료 플레이어들과 교류할 수 있는 가능성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2023 저격 무기 전체 목록

주요 특징

인조이 오픈월드
날씨 설정 모드 (출처: KRAFTON)

VCGamers에 따르면 inZOI를 이전에 출시된 생활 시뮬레이션 게임에 비해 뛰어난 게임으로 만드는 몇 가지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캐릭터 생성

inZOI 캐릭터 생성기는 매우 상세하여 ZOI 캐릭터 외모의 모든 측면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측면은 얼굴 특징, 성격, 행동, 선호도, 피부색, 신체 자세, 옷, 메이크업 및 액세서리에서 시작됩니다. 

이러한 수준의 개인화를 통해 컬러 서클을 통해 모든 것을 원하는 대로 변경하고 더욱 다양하게 만들 수 있는 현실적인 개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디렉터 모드

이 혁신적인 기능을 사용하면 나중에 inZOI 게임 세계를 신처럼 제어할 수 있습니다. 

NPC의 배경을 바탕으로 독특한 내러티브를 만들어 시간, 날씨는 물론 비플레이어 캐릭터나 NPC의 행동까지 조작할 수 있습니다.

경력 경로

inZOI는 귀하가 원하는 직업을 추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직업 옵션을 제공합니다.

슈퍼마켓에서 일할 수도 있고, 작가, 기업가, 의사가 될 수도 있고, 심지어 유명 예술가, 인기 아이돌이 될 수도 있습니다.

취미와 기술

이 inZOI 게임에서 ZOI를 지원하여 플레이어가 캐릭터의 관심과 재능을 개발하도록 장려하는 다양한 방법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ZOI는 그림 그리기, 요리, 악기 연주, 스포츠 등 다양한 취미 기술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오픈 월드 환경과 멀티플레이어 모드

inZOI의 게임 세계는 매우 넓으며 여러분과 다른 플레이어에게 많은 비밀을 탐색하고 발견할 수 있는 자유를 확실히 제공할 것입니다. 

또한 ZOI는 동료 플레이어 및 NPC와 인간과 유사한 다양한 상호 작용을 수행하고 다양한 숨겨진 위치를 탐색할 수 있으며 원하는 대로 풍경과 모양에 따라 세계를 배열할 수 있습니다.

KRAFTON은 inZOI에 멀티플레이어 모드도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 모드를 사용하면 동료 플레이어와 함께 생활 시뮬레이션 경험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다른 사람들과 연결하고, 흥미로운 의류나 집에서 만든 작품을 공유하고, ZOI 생활 이야기를 공동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글로벌 릴리스 2024, Blue Protocol에 대한 모든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KRAFTON의 최신 게임 inZOI에 관한 토론 및 정보입니다. 다양한 프로모션이 포함된 다양한 디지털 제품과 게임 충전을 저렴하고 빠르게 찾아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