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되지 않은 멋진 FF 애완 동물 이름 30개

FF 고급 서버 OB35

눈에 띄고 독특한 이름을 사용하는 것은 Garena에서 흔한 일이 되었습니다. 프리파이어. 플레이어는 닉네임뿐만 아니라 멋진 애완동물 이름에도 매력적인 글꼴과 기호를 사용합니다. 

또한 고급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프로필에서 기존 서명을 사용자 정의했습니다. 유일한 이유는 사용자가 많은 군중과 차별화되고 다른 사용자를 끌어들이기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일반 키보드에는 고유한 기호나 글꼴이 없기 때문에 다른 웹사이트를 이용하여 애완동물의 이름을 정해야 했습니다.

그러나 창의적인 제약으로 인해 게이머는 즉시 사용할 수 있는 멋진 애완 동물 목록을 찾고 있습니다.

30개의 멋진 FF 애완 동물 이름

멋진 애완 동물 ff 이름
설인

멋진 ff 애완 동물의 이름을 변경하는 것은 Free Fire에서 무료가 아니며 플레이어는 다이아몬드, 애완 동물의 경우 200, IGN의 경우 390을 사용해야 합니다. 단, 반려동물의 이름은 무료로 1회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사용할 수 있는 멋진 ff 애완 동물 이름 목록입니다.

도착⊕W

죽음

뵈트

ᏃᏋᏌᎦ

ʟɛօ

ₘₐₓᵢₘᵤₛ

 ▀▄킹▀▄

ʀօɮօT

 ₣røźєη

Fℓα₥єֆ

Ꮨຮຮꫝຮຮiℵ

$LâЗГ

$ᶄẏ

ᴜʟʟᴇᴛ

Ҟ모레乙Ö

Kภight

ΔĆ€

 匚尺ㄩ丂卄乇尺

А̷ф̷ц̷а̷

ᴄ̷ᴏ̷ɴ̷Q̷ᴜ̷ᴇr

의료

乃乇ㄒ卂

꓄ꋪꋬP

 ⓈⒽⒾⓃⒺ

TΣЯЯOЯ

P₳₦Đ₳ツ

 ₭ÏḼḼ℥℟

다아드

ᴘʜᴏᴇɴɪx

?ωσℓf?

멋진 ff 애완 동물의 이름을 변경하는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메인 화면에서 '펫' 옵션을 클릭하면 펫 섹션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2. 다음으로, 이름을 변경하려는 애완동물을 선택하고 기존 이름 옆에 있는 편집 옵션을 탭해야 합니다.
  3. 닉네임 변경 대화 상자가 화면에 나타납니다. 플레이어는 새 이름을 입력하고 아래의 파란색 버튼을 눌러 IGN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200개의 다이아몬드가 커팅되고 이름이 변경됩니다. 결과적으로 게이머는 수정을 할 때 항상 주의해야 합니다.

사용할 수있는 최고의 무료 화재 애완 동물

Free Fire에는 모바일 플랫폼의 다른 배틀 로얄 게임과 차별화되는 몇 가지 고유한 요소가 있으며 애완동물도 그 중 하나입니다. 그들은 전장의 동료이자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승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독특한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Garena는 정기적으로 애완 동물 목록을 확장하여 다양한 선택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애완 동물 섹션의 최신 참가자는 Moony입니다.

오테로

멋진 애완 동물 ff 이름
오테로

플레이어가 치유 무기 또는 의료 키트를 사용하여 HP를 회복하면 받는 사람도 일부 EP를 얻습니다. 레벨 1에서 사용자는 EP와 함께 HP의 35%를 회복합니다. 회복률은 65%로 설정되었습니다. 즉, HP가 100회복될 때마다 플레이어는 65EP를 얻습니다.

이 애완동물은 A124 또는 K를 사용하여 EP를 HP로 빠르게 전환하는 플레이어에게 완벽한 동반자입니다.

팔코

멋진 애완 동물 ff 이름
팔코

가지다 팔코 in team은 배틀로얄 매치의 필수 아이템입니다. 첫 번째 레벨 자체에서 낙하산이 열리면 애완동물의 글라이딩 속도가 15% 증가하고 다이빙 속도가 25% 증가합니다. 이는 들어오는 분대/팀에도 적용됩니다.

추가 활공 및 다이빙 속도는 최대 레벨에서 각각 45% 및 50%이며, 이는 의심할 여지 없이 팀이 더 빨리 착륙하고 전리품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우위를 점합니다. 그러나 Clash Squad 경기에서는 반려동물을 피해야 합니다.

Skyline Spree Falco는 낙하산을 타는 동안 활공 속도가 15% 증가하는 동시에 낙하산이 펼쳐지면 잠수 속도가 25% 증가합니다. 게이머는 각 범주에서 최고 레벨에서 45% 버프와 50%를 얻습니다.

Falco는 빠른 착륙을 용이하게 하여 빠른 전리품 수집으로 변환되므로 모든 캐릭터와 함께 배틀 로얄 모드를 플레이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이 장점은 핫 드롭을 준비할 때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Clash Squad 모드에서는 펫이 쓸모가 없습니다.

와거

멋진 애완 동물 ff 이름
와거

Gloo Wall 수류탄은 Garena Free Fire에서 총격전 중에 플레이어를 주로 보호할 수 있기 때문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첫 번째 레벨에서 Mr Waggor의 Smooth Gloo는 사용자에게 Gloo Wall이 없을 때 120초마다 Gloo Wall을 제공합니다.

스킬 레벨 3에서는 플레이어가 이 수류탄을 2개 미만으로 가지고 있을 때 100초마다 하나의 Gloo Wall 수류탄을 생성합니다.

씨. 와거, 작년부터 Free Fire에서 가장 많이 데려온 애완 동물은 이 위업에 직접적으로 책임이 있는 글루 벽과 관련된 독특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Smooth Gloo는 120초마다 하나의 gloo 벽 수류탄을 가지고 있지 않은 플레이어에게 보냅니다. 동시에 펫이 최대 잠재력에 도달하면 사용자가 2개 미만의 글로 월 수류탄을 가지고 있는 경우 100초마다 하나씩 줄 수 있습니다.

Gloo wall은 등급이 올라갈수록 점점 더 중요해지며, Gloo wall을 계속해서 생성할 수 있는 애완동물은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틸리티 항목은 사용하는 능력이나 캐릭터에 관계없이 필수적인 보호 기능을 제공하여 게이머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6월 최고의 FF 펫 치유 및 전투 5개

비스턴

멋진 애완 동물 ff 이름
비스턴

Beaston은 올해 초에 추가되었습니다. 애완 동물은 도움의 손길이라는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수류탄, 글루 월, 섬광탄, 연막탄을 포함한 투척 범위를 10% 크게 증가시킵니다. 그리고 최고 레벨에서는 범위가 30%로 대폭 증가합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일회용품을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Gloo Walls를 더 멀리 배치하는 기능을 통해 사용자는 적을 빠르게 공격할 수 있습니다.

팬더

멋진 애완 동물 ff 이름
팬더

명탐정 판다의 스킬은 사용자가 킬을 등록하면 상당한 양의 HP를 보충합니다. 처음에 플레이어는 프래깅 후 4 HP를 회복하며, 킬당 최대 10까지 추가로 증가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etective Panda FF 개요 및 무료로 얻는 방법!

적은 양이지만 이 추가 HP는 주변에 많은 적과의 근접 전투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