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GG Luo Yi ML 영웅 콤보, 이 영웅과 결합!

모바일 레전드 이벤트

Luo Yi ML 콤보 영웅을 찾고 계십니까? 그렇다면 올바른 위치에 있습니다. 아래는 가장 GG Luo Yi 영웅 콤보입니다. 이 영웅과 합체할 수 있습니다.

Moonton은 얼마 전에 공식적으로 영웅 Luo Yi를 출시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이 영웅은 매우 독특한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다른 영웅과 다릅니다. 콤보 기술뿐만 아니라 Mobile Legends에서 최고의 Luo Yi 영웅 콤보가 있습니다.

모든 경기에서 서로 콤보 영웅의 존재는 한타에서 정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콤보를 할 수 있는 팀 영웅은 짧은 시간에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 영웅처럼 공격 범위가 매우 넓기 때문에 최고의 공격을 완료하려면 팀 영웅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이런 식으로 그는 상대에게 파괴적인 공격을 가할 수 있습니다.

콤보 영웅 뤄이 MLBB 목록

이번 글에서는 VCGamers가 모바일 레전드 2022에서 가장 많은 GG 뤄이 영웅 콤보가 무엇인지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따라서 어떤 영웅이 이를 극대화할 수 있는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다음과 같은 영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티그리알

Luo Yi의 콤보 영웅
티그리알

첫 번째는 그와 콤보를 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영웅인 Tigreal입니다. Tigreal은 군중 제어 능력이 뛰어난 탱크 영웅입니다.

Tigreal의 임무는 상대 영웅을 수집하고 기절시키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Tigreal에 의해 저지 된 상대를 공격하는 임무를 맡게됩니다. 이제 상대에게 큰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그와 Tigreal의 기술은 서로 일치했습니다. Tigreal은 그의 주요 기술로 적을 유인하고 기절시킬 수 있기 때문에 군중 피해를 입힐 수 있는 모든 영웅과 잘 어울립니다.

티그리엘이 적 영웅 육성에 성공하면 첫 번째 스킬을 사용하는 자가 적을 향해 헤엄친다. 그의 두 번째 스킬은 공중에서 상대를 기절시키고 마침내 궁극기로 적을 마무리하여 표면으로 뛰어들어 적 영웅에게 폭발적인 마법 피해를 입히는 폭발을 일으킵니다.

따라서 Tigreal과 Luo Yi 영웅 콤보는 Mobile Legends(MLBB)에서 싸울 때 완벽하게 사용하면 모든 적을 죽이는 데 가장 적합합니다.

이브

Luo Yi의 콤보 영웅
이브

Yve는 경기에서 그녀를 도울 수 있는 최고의 마법사 지원 영웅 중 하나입니다. 이 영웅의 순간이동 능력은 기습 공격을 제공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먼저 궁극기를 사용한 공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수 콤보를 사용하여 상대 영웅과 함께 가장 가까운 매복에 들어가십시오. 공격의 폭이 넓기 때문에 도망치고 있어도 쉽게 상대를 공격할 수 있다.

테리즐라

Luo Yi의 콤보 영웅
테리즐라

다음으로 콤보에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영웅 중 하나인 Terizla가 있습니다. 이 영웅의 능력은 Tigreal과 매우 유사합니다. Terizla는 경기에서 상대를 모으는 일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Terizla와 그의 첫 번째 기술의 궁극의 조합으로. Terizla는 상대방을 고정하고 한 지점에서 수집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짧은 시간에 큰 피해를 입히는 자금을 공격하는 피해 딜러를 담당합니다.

존슨

Luo Yi의 콤보 영웅
존슨

Johnson은 가장 유명하고 사용되는 콤보 중 하나입니다. Johnson은 탈것으로 변신하여 팀의 영웅 중 한 명을 데려올 수 있는 궁극의 능력을 가진 탱크입니다.

마찬가지로 그는 높은 폭발성과 지속적인 데미지를 가진 강력한 영웅입니다. 그녀의 궁극기는 범위 내에서 적중당한 모든 영웅에게 피해를 줍니다.

Johnson은 그를 데려가 상대 영웅을 때렸습니다. 그는 두 번째 기술로 기절을 두 배로 늘리고 최종 거래를 위해 궁극기를 사용합니다. 이 콤보는 적절한 타이밍에 MLBB의 모든 적을 죽일 수 있는 최고의 지원을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반드시 사용해야 하는 카운터 히어로 실바나 아이템

실바나

Luo Yi의 콤보 영웅
실바나

Silvanna Mobile Legends는 신규 플레이어를 위해 Moonton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영웅 중 하나입니다. Silvanna는 서반구의 한 나라에서 온 아름다운 공주처럼 보입니다.

금발 머리에 서구화된 얼굴을 하고 있는 것에서 이를 알 수 있다. 그 외에도 Silvanna는 서방 세계의 왕국과 동일한 옷을 입었습니다.

Silvanna는 탱크 영웅으로 사용될 때 꽤 좋은 전투기 영웅입니다. 이 한 명의 영웅의 능력은 참으로 매우 독특하지만 치명적입니다. Silvanna의 각 공격은 상대의 움직임을 멈출 수 있습니다.

다른 콤보와 마찬가지로 Silvanna는 공격을 중지하여 최전선에서 봉사합니다. 그런 다음 그는 잠긴 상대에게 추가 공격을 줄 것입니다. 이 두 콤보는 매우 치명적입니다.

루비

Luo Yi의 콤보 영웅
루비

마지막으로 군중 제어 기능을 제공하고 상대를 모을 수 있는 최고의 영웅 중 하나인 루비가 있습니다. 세미 탱커로서의 Ruby의 능력은 의심할 필요가 없습니다.

Hero Ruby는 그와 매우 좋은 조합을 제공할 수 있으며 Ruby는 CC를 제공하고 상대를 모으는 역할을 담당하고 딜러를 다루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의 고통스러운 콤보 영웅 Ruby ML, 약 없음!

따라서 이들은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많은 GG와 최고의 Luo Yi 영웅 콤보입니다. 위의 리뷰가 현재 Mobile Legends에서 Luo Yi와 함께 플레이하려는 모든 사용자에게 올바른 권장 사항을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