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Fire 2022년 5월 에디션 최고의 스카일러 펫 콤보 5개

ff 상환 코드

다음 5가지 최고의 Skyler 애완동물 콤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리파이어 2022년 5월호입니다. Booyah를 구입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참조 자료로 만드세요.

애완 동물은 전투에서 캐릭터가 사용할 수 있는 Free Fire의 강력한 생물입니다. 그들은 전장에서 이점을 얻기 위해 착용할 수 있는 전술 버프와 전투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모든 애완 동물이 캐릭터에 도움이 되는 일종의 이점을 가지고 있지만 Free Fire에서 Skyler 애완 동물 콤보에 사용할 때 정말 좋은 애완 동물은 몇 개뿐입니다. 그들은 그의 플레이 스타일에 적합하고 게임에서 그의 능력을 보완합니다.

이 애완동물을 최고의 Skyler 콤보 애완동물로 사용하여 전투에서 우위를 점하십시오. 확실히 Booyah를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Skyler 2022년 5월호 콤보 애완동물 목록

Skyler의 활성 능력을 통해 사용자는 특정 범위 내에서 5개의 암벽을 손상시킬 수 있는 음파를 방출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의 실드를 손상시키는 것 외에도 언제든지 글루 월을 배치한 후 HP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회복은 4점에서 시작되며 능력은 기본 수준에서 6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보입니다.

Skyler의 능력은 그를 Free Fire에서 가장 균형 잡힌 캐릭터 중 하나로 만듭니다. 플레이어는 애완 동물을 사용하여 전장에서 Skyler와 함께 캐릭터에 전술적 지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경기에서 Skyler와 함께할 수 있는 상위 5가지 애완동물입니다.

로키

스카일러의 콤보 애완동물
로키

Skyler의 첫 번째 콤보 애완 동물은 Rockie입니다. 이름과 달리 애완 동물은 Free Free에서 안정적입니다. 그녀의 기술인 Stay Chill은 활성 능력을 가진 캐릭터의 재사용 대기 시간을 낮춥니다.

감소는 기본 수준에서 6%에 불과하지만, 더 발전할수록 증가하여 중요한 시간을 단축하는 데 더 도움이 됩니다.

스카일러와 같이 이미 재사용 대기 시간이 낮은 캐릭터의 경우 Rockie의 스킬을 사용하여 더 낮출 수 있습니다. 전투에서 이것은 사용자에게 일반 상대와 그를 선택할 수 있는 사람들에 비해 엄청난 전술적 이점을 제공할 것입니다.

Stay Chill은 활성 능력의 쿨다운 시간을 줄여 사용자가 "Riptide Rhythm"을 더 자주 사용하도록 도와줍니다. 따라서 Rockie는 대부분의 활성 능력 캐릭터에게 자동으로 가치 있는 동반자가 됩니다.

판다 명탐정

스카일러의 콤보 애완동물
팬더

Skyler의 다음 콤보 애완 동물은 Panda입니다. Skyler는 선봉 공격에 자주 사용된다는 점을 감안할 때 사용자가 캐릭터로 킬을 확보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나 킬은 대부분의 상황에서 HP를 희생합니다. 이것은 판다 형사가 등장하는 곳입니다.

그의 기술인 팬더의 축복을 사용하여 플레이어는 전투에서 상대를 죽임으로써 HP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기본 수준에서 처치당 회복되는 체력의 수는 4개로 제한됩니다. 이것은 최대 레벨에서 킬당 10 HP로 증가합니다.

드레키

스카일러의 콤보 애완동물
드레키

다른 최고의 콤보 애완 동물 Skyler는 Dreki입니다. 이 목록에서 Dreki를 보는 것은 약간 이상할 수 있지만 어느 쪽이든 애완 동물은 전투에서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스카일러는 돌진 공격에 많이 사용되기 때문에 드레키의 스킬인 드래곤 글레어는 부상당한 상대를 찾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플레이어가 그들을 사냥하고 전투에서 제거하는 작업이 더 쉬워질 것입니다. 이것은 또한 적의 위치가 몇 초 동안 드러나기 때문에 적에게 매복당할 가능성을 줄여줍니다.

와거

스카일러의 콤보 애완동물
와거

미스터 와거 Smooth Gloo라는 기술 덕분에 Skyler의 콤보 애완 동물과 함께 사용할 수있는 최고의 Free Fire 애완 동물 중 하나입니다. 이 캐릭터는 주로 글루 벽을 파괴하는 데 사용되지만 두 번째 능력을 사용하면 글루 벽을 사용하여 HP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Mr. Waggor는 때때로 캐릭터에게 우울한 벽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유용합니다. 이렇게 하면 Skyler가 총격전 중에 중지하고 응급 치료를 시작해야 하는 경우에 대비하여 몇 개의 어둠의 벽이 남게 됩니다.

스카일러의 스킬은 각 글루 월 배치 후 HP 회복을 허용합니다. Waggor는 Skyler에게 매우 중요해졌습니다. 플레이어는 받을 수 있습니다. 글로우 벽 수류탄 사용할 수 없는 경우.

그리고 그녀의 능력은 스카일러를 각 배포된 글로우 월과 함께 HP 회복을 돕는 캐릭터로 보완합니다. 애완동물은 120초마다 하나의 벽을 제공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3월 Factory Challenge를 위한 최고의 Skyler FF Combo Pet

로봇

스카일러의 콤보 애완동물
로봇

씨처럼. Waggor, Robo는 Free Fire 애완 동물에게는 적합하지 않지만 여전히 좋은 선택입니다. 그녀의 스킬인 Wall Enforcement는 설치 시 글루 벽 위에 보호막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Skyler가 추가 HP 발광 벽을 사용하여 적진 깊숙이 밀어 넣을 수 있기 때문에 특히 유용합니다. 파괴하기 더 어려운 글루 벽을 사용하면 상대방이 전복되는 것을 피하기 위해 후퇴할 수 있습니다.

Skyler는 글루 벽을 파괴하는 것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지만 사용 시 추가 보호를 위해 Robo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Free Fire 애완동물의 능력인 Wall Enforcement는 글루 벽에 보호막을 추가하고 60 HP를 회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스카일러 FF 캐릭터 쉽게 대처하는 방법, 실패한 OP!

Skyler는 건강 회복 기술로 인해 선택할 수있는 활성 Free Fire 캐릭터입니다. 그녀는 독특한 애완 동물 및 기술과 짝을 이룰 수 있어 플레이어가 적을 물리치기가 상대적으로 더 쉬워집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