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l of Duty Nintendo Switch 콜라보레이션, 여기 정보가 있습니다!

콜 오브 듀티 닌텐도 스위치

콜 오브 듀티 Nintendo Switch는 공식적으로 Nintendo Switch 게임 콘솔에 10년 계약 시스템으로 제공됩니다. XBox Developers는 Microsoft가 Activision Blizzard와 합병한 후 상징적인 프랜차이즈를 Nintendo 플랫폼으로 가져올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2022년 1월 18일 Microsoft는 Activision Blizzard를 $687억 또는 주당 거의 $95의 현금 거래로 인수하겠다는 의사를 발표했습니다. 

인수는 2023년 중반에 완료될 것으로 예상되며, 거래가 완료되면 Microsoft는 중국 거대 Tencent와 일본 회사 Sony에 이어 세계에서 세 번째로 큰 게임 회사이자 미국에 본사를 둔 가장 큰 게임 회사가 됩니다.

많은 블록버스터 프랜차이즈 중에서 Activision Blizzard는 가장 상징적인 비디오 게임 시리즈 중 하나인 Call of Duty Nintendo Switch를 제작했습니다. 시리즈의 첫 번째 게임은 2003년에 출시되었으며 최근 최신 버전인 Modern Warfare 2(2022)를 출시했습니다.

콜 오브 듀티 닌텐도 스위치에 대하여

콜 오브 듀티 닌텐도 스위치
콜 오브 듀티 닌텐도 스위치. 출처: 유튜브.

앞서 언급했듯이 Microsoft는 시리즈 제공을 위해 공식적으로 10년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콜 오브 듀티 더 많은 사람들에게 더 많은 게임을 제공하겠다는 약속의 일환으로 Nintendo 플랫폼에.

확실히 Nintendo 콘솔이 카탈로그에 포함되면서 Call of Duty 시리즈를 현재 세대의 세 가지 주요 게임 콘솔인 PlayStation, Xbox 및 Nintendo Switch로 가져올 것입니다.

Nintendo 콘솔은 또한 Modern Warfare: Mobilized 및 Black Ops DS와 같이 다른 곳에서는 플레이할 수 없는 콘솔 전용 COD 게임을 많이 받았습니다. 

Nintendo 콘솔에 등장한 마지막 COD 게임은 Wii U의 Call of Duty: Ghosts였습니다. 그러나 최근 개발에 따르면 프랜차이즈가 Nintendo로 돌아오고 있습니다.

Nintendo에 다시 합류하는 시리즈 외에도 개발자는 2023년에 종료되는 Microsoft의 Activision Blizzard 인수 이후 Steam에서 프랜차이즈를 계속 제공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콜 오브 듀티와 닌텐도의 역사

콜 오브 듀티 닌텐도 스위치
콜 오브 듀티 닌텐도 스위치. 출처: 유튜브.

앞에서 언급했듯이 Call of Duty가 Nintendo 콘솔에 나온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Black Ops, Ghosts, Modern Warfare 3 및 기타 여러 타이틀과 같은 시리즈의 주요 항목이 Wii로 출시되었습니다. 하지만 경쟁사인 엑스박스 360, 플레이스테이션 3에 비해 성능과 화질이 열세다.

Call of Duty에는 휴대용 Nintendo DS용으로 제작된 독점 타이틀도 있습니다. 그것은 메인 타이틀이 아니며 차선의 결과를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Modern Warfare: Mobilized 및 Black Ops DS가 포함됩니다. 

성능과 시각적 품질의 저하로 인해 경험이 부족합니다. 당시 플레이어들은 더 강력한 콘솔에서 게임을 하기로 선택했습니다. 

PS4 및 Xbox One 출시 이후 Nintendo 기기용 Call of Duty 게임은 발표되지 않았으며 마지막 게임은 COD: Ghosts입니다.

Nintendo Switch는 2017년에 공식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Tegra X1 프로세서와 함께 제공되며, 칩이 2015년부터 출시되었기 때문에 이미 경쟁사보다 뒤쳐져 있습니다. 

Nintendo는 콘솔이 대히트가 될 것이라고 예상하지 않았으며 팬들이 게임을 즐기기를 원했습니다.

그러나 콘솔의 인기로 인해 현재 세대의 많은 타이틀이 콘솔로 포팅되어 매우 잘 처리되었습니다. 이러한 게임에는 Witcher 3, Apex Legends, Overwatch 2 및 Doom Eternal 등이 포함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알아야 해! 모든 콜 오브 듀티 워존 모바일

닌텐도 스위치는 COD 게임에 적응할 것입니다

콜 오브 듀티 닌텐도 스위치
콜 오브 듀티 닌텐도 스위치. 출처: 유튜브.

중대한 타협이 있었지만 개발자는 어떻게든 오래된 하드웨어에서 해당 게임을 실행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이것은 Switch의 COD 팬에게는 희소식처럼 보일 수 있지만 프랜차이즈의 게임이 크게 떨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Call of Duty 게임은 내러티브 및 게임 플레이 외에도 주요 기술 발전이 함께 제공됩니다. 최신 항목인 Modern Warfare 2는 2022년 최고의 그래픽을 제공하며, 이 그래픽 충실도를 완전히 즐기기 위해서는 적절한 하드웨어가 필요하다는 데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이러한 모든 개선 사항으로 인해 최신 콘솔에서 Modern Warfare 2의 게임 플레이가 최적이 아닌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최신 COD 게임은 현세대 콘솔(Xbox Series X/S, PS5)과 PC에서 최고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Nintendo Switch의 Call of Duty는 컴퓨팅 기능 측면에서 이러한 최신 콘솔에 맞설 기회가 없습니다. 

이전에 언급했듯이 Switch에는 Tegra X1 칩이 함께 제공되며 이는 최신 세대의 PS4 및 Xbox One 콘솔보다 훨씬 열등합니다. 따라서 Modern Warfare 2를 Switch에서 사용할 수 있을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Nintendo 콘솔은 각 세대의 성능 측면에서 항상 Xbox 및 PlayStation 콘솔보다 뒤쳐져 있습니다. 그러나 Nintendo는 독특한 게임 아트 스타일과 뛰어난 게임 플레이로 보완되는 화려한 내러티브로 이를 보완합니다.

Breath of the Wild는 기술적으로 가장 진보된 게임은 아니지만, 그 아트 스타일, 게임 플레이, 스토리라인은 지금까지 만들어진 최고의 비디오 게임 중 하나입니다. 

즉, Nintendo가 최신 Call of Duty 게임을 처리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가능성이 있습니다.

Call of Duty Nintendo Switch는 게임을 바꿀 것입니다. 그러나 일부 팬들은 이러한 움직임에 회의적이었다. 그들에 따르면 Switch로 향하는 시리즈는 팬들에게 도움이 되지 않는 물에 잠긴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all of Duty Modern Warfare 2 게임의 충격적인 사실

Call of Duty 충전은 저렴하고 빠르며 안전합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