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프레란? 전체 설명을 확인하십시오!

코스프레란? "Cosplay", "Cosplayer" 또는 "Crossplay"라는 단어를 자주 들을 수 있습니다.

코스프레 문화 in Indonesia는 과거부터 특히 일본 문화 팬들에게 상당히 뿌리깊은 문화였습니다.

일반적으로 저자의 경험에 따르면 다양한 장소에서 Cosplayer를 매우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예를 들어 작년 1월에 개최된 Animetoku가 개최된 일본. 

특정 의상을 입으면 코스프레라고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코스프레가 그렇게 간단하지 않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코스프레는 정확히 무엇입니까? 이번에 VCGamers는 Vicigers가 Cosplay, Crossplay 등이 무엇인지 혼동할 필요가 없도록 정의와 Cosplay가 무엇인지 요약합니다.

또한 읽기: 우와! 이 12개의 우아하고 귀여운 모바일 레전드 코스프레는 당신의 하루를 밝게 할 수 있습니다!

코스프레란?

코스프레 코스프레 예는 무엇입니까
코스프레란 무엇인가의 정의(출처: Hakken Ryou)

코스프레가 무엇인지 간단히 대답하자면, "Costume"(의상)과 "Play"(역할 예술)라는 단어의 조합입니다.

코스프레는 참가자 또는 코스 플레이어라고 불리는 예술 활동으로 특정 캐릭터와 유사하도록 의도된 의상, 액세서리 및 아이템을 착용합니다.

이 캐릭터는 일반적으로 애니메이션 캐릭터, 만화, 계략, 만화, 망가/만화, 그리고 영화나 TV 시리즈.

따라서 특정 캐릭터처럼 차려입으면 코스프레란 무엇인가라는 질문에 답할 수 있습니다. 분명히 아닙니다.

작가가 조금 파고들면 코스프레도 캐릭터 연기와 관련이 있다.

이것은 코스프레가 캐릭터의 역할극을 하면서 캐릭터의 의상을 입는 것 외에 사람들을 대상으로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드라마와 다른 점은 코스프레는 무대 외에 특별한 장소가 없어도 어디서든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유연하다.

코스프레 자체는 꼭 써야 하는 대본이나 대사가 있는 드라마 무대가 아니라 캐릭터의 몸짓이나 스타일이다.

작가가 참석한 여러 이벤트에서 발견한 간단한 예는 애니메이션의 캐릭터가 된 코스플레이어였습니다. 예를 들어 Shingeki no Kyojin의 Levi 또는 Attack on Titan(AoT)이 있습니다.

일부 일반적인 이벤트의 경우 코스프레에는 사진이 포함되기 때문에 Cosplayer Levi는 사진에서 Levi의 캐릭터를 과시하려고 합니다.

그러나 코스프레가 무대에 등장하는 경우도 있으며, 이는 일반적으로 전문 코스플레이어가 수행합니다.

일반적으로 열리는 문화 행사에는 등장 인물의 이야기가 포함된 작은 드라마를 특징으로 하는 몇 가지 특별 행사가 있습니다.

여기에서 Cosplayers는 얼굴 표정, 대화, 말하는 방법 및 캐릭터와 관련된 모든 것을 따르려고 노력합니다.

그러나 저자는 코스프레가 무엇이든 상관없이 코스프레가 매우 광범위하고 특정 조항에 의해 제한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코스프레에 관심이 있고 관심이 있는 분들은 최대한 플레이하고 싶은 캐릭터를 배우시고 가장 중요한 것은 재미있게 또는 그것을하는 동안 재미.

Cosplay가 무엇인지 알게 된 후 작가는 Crossplay라는 또 다른 용어에 대해서도 논의할 것입니다.

앞서 크로스플레이에 대해서도 언급한 바 있다. 크로스 플레이와 코스프레는 같은 정의입니다.

그건 그저, 크로스 플레이 Cosplayer가 캐릭터를 연기할 때 성별 다른.

예를 들어 작가가 여성이고 Free Fire의 DJ Alok과 같은 남성 캐릭터를 연기하고 싶다면 작가는 그녀가 크로스 플레이를 하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남성이 여성 캐릭터를 연기할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습니다. 

코스프레가 무엇이든 코스프레의 목적은 취미이자 즐거움이 될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또한 읽기: Welkin Moon의 축복은 무엇입니까? 설명을 확인하세요!

역사의 시작 코스프레

Morojo의 첫 번째 코스프레 발명가
Morojo와 그의 여자친구 Ackerman (출처: Wikipedia)

코스프레가 무엇인지 알게 된 후 작가는 코스프레의 역사에 대해서도 조금 이야기할 것입니다.

코스프레는 공상과학(Sci-Fi) 컨벤션에서 팬 의상을 입는 행위에서 처음으로 성장했습니다.

그것은 Morojo라고도 알려진 Myrtle Douglas라는 여성과 그녀의 남자 친구 Ackerman이 1939년 뉴욕에서 개최된 제1회 세계 과학 소설 대회를 위해 Morojo의 "미래적 의상" 의상을 입고 시작되었습니다. 

코스프레(cosplay, kosupure)라는 일본어 용어는 1984년에 만들어졌으며 이후 취미로 성장했습니다.

1990년대 이후 취미로 코스플레이어의 수가 급증하면서 이 현상은 일본뿐만 아니라 동아시아의 다른 지역과 서구 세계의 대중 문화의 중요한 측면이 되었습니다. 

코스프레 이벤트는 팬 컨벤션의 공통된 특징이며, 현재 코스프레 활동을 중심으로 하는 소셜 네트워크, 웹 사이트 및 기타 형태의 미디어뿐만 아니라 전문적인 컨벤션 및 대회가 많이 있습니다.

코스프레를 시작하는 방법?

코스프레를 시작하는 실제 방법은 없습니다. 코스프레는 어떤 용어로 충분하지만 엄격한, 이 코스프레 취미를 자유롭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코스프레하고 싶은 캐릭터에 대해 알아보고 사용할 코스튬을 준비하는 것부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의상, 가발 및 기타 액세서리의 경우 이를 얻기 위해 접근할 수 있는 많은 선택 항목이 있습니다.

이제 모든 코스프레 장비는 다양한 온라인 상점 또는 전자상거래.

다음을 수행하여 시작할 수 있습니다. 사진 촬영 작거나 거주지에서 열리는 다양한 대회에 참여할 수도 있습니다.

일부 유명 전문 코스플레이어

VCGamers는 Cosplay의 의미를 알게 된 후 잘 알려진 전문 Cosplayers를 소개합니다.

이 코스플레이어들은 인도네시아, 일본 및 기타 여러 국가에서 온 사람들로 시작하여 매우 재능이 있습니다.

저자는 저자가 가장 좋아하는 멋진 Cosplayers 중 일부를 요약합니다. 다음은 유명한 코스플레이어 이름입니다.

푸니푼7

클라리사 푸니푼 코스프레란?
Clarisa Punipun(출처: Instagram/ @punipun7)

Clarissa Punipun 또는 Punipun은 인도네시아에서 매우 인기 있는 코스플레이어입니다.

의 브랜드 대사이기도 한 코스플레이어 ASUS ROG 오랫동안 코스프레의 세계에 있었습니다.

작가는 몇 년 전 AFA(Anime Festival Asia) 행사에서 푸니푼을 처음 만났고, 그에게 깊은 감명을 받았다고 할 수 있다.

그녀의 얼굴은 아름답고 귀엽고 물론 매우 친근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미 57만 3천 팔로워를 보유한 이 코스플레이어는 다양한 유명 캐릭터를 자주 연기한다.

뿌니푼 에버 코스프레 완완 그리고 레일라 MLBB의 키타가와 마린, 마이 드레스업 달링의 커칭 그리고 가뉴 원신 임팩트에서.  

또한 읽기: 시즌 24의 고통스러운 Wanwan 빌드 아이템, Crazy!

료 하켄

학켄 료 코스플레이어란?
Hakken Ryou (출처: Instagram/ @_hakkencoser_)

이 Cosplayer는 현재 특히 여성 팬 사이에서 인기가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Hakken Ryou 또는 일반적으로 Hakken으로 알려진 Cosplayer 또는 Instagram에서 150만 팔로워를 보유한 말레이시아의 Crossplayer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Hakken은 그가 코스프레하기 위해 선택한 캐릭터를 매우 지원하는 그의 매우 잘 생긴 비주얼로 칭찬을 받았습니다. 

Jujutsu Kaisen의 Geto Suguru와 Gojo Satoru, Tokyo Revengers의 Draken, Haikyuu의 Oikawa Tooru 등 유명 애니메이션의 캐릭터들이 현실 세계에서 나온 것처럼 보입니다.

흥미로운 사실(작가도 최근에 알게 됨)은 최근 Genshin Impact의 최신 캐릭터인 Kamisato Ayato를 연기한 코스플레이어가 여성으로 밝혀졌다는 것입니다.

그의 중성적인 얼굴(예쁘거나 잘생겨 보일 수 있음)은 그가 연기하는 모든 캐릭터를 정말 뒷받침합니다.

라리사 로슈포르트

Larisa Rocherfort 코스프레는 무엇입니까
Larrisa Rocherfort(출처: Instagram/ @larrisarocherfort)

코스프레 팬들 사이에서도 매우 유명한 인도네시아 출신의 코스플레이어. 

팀의 브랜드 대사 NXL E-스포츠 2019년에는 도쿄 게임쇼 인도네시아 대표가 되는 등 국제무대로 진출하기도 했다.

Larissa는 매우 섹시하거나 유형적인 캐릭터를 연기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언니. 

연기하는 캐릭터도 매우 다양하다. 망령 에이펙스 레전드에서, 그래 미코 그리고 예란 Genshin Impact의 Nezuko Kamado, Demon Slayer(Kimetsu no Yaiba) 등.

Larisa는 또한 다음을 위한 포토북을 발행하고 있습니다. 원신 임팩트 3권이니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바로 예약판매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