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에서 PS5로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쉬운 방법

PS4에서 PS5로의 컨트롤러

PS4에서 PS5 컨트롤러로 사용하려는 경우 여기에서 연결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주제를 진행하기 전에 PS4 컨트롤러를 PS5에 사용하면 몇 가지 제한 사항이 있는지 알아야 합니다. 

예산이 더 있다면 PS5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PS5 컨트롤러가 사용하기에 더 나은 옵션이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예산을 절약하기 위해 PS4 컨트롤러를 계속 사용하려는 경우에도 나쁜 선택은 아닙니다.

따라서 PS4에서 PS5로의 컨트롤러 사용에 대해 알아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C 없이 PS4에서 Discord를 사용하는 방법

PS5에서 PS4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방법

PS4에서 PS5로의 컨트롤러
DualSense PlayStation 4. 출처: 유튜브

PS5에서 PS4 컨트롤러를 쉽게 사용할 수 있지만 단점이 있습니다. 

물론, 여전히 PS5에서 PS4 컨트롤러를 사용하고 싶다면 얻게 될 많은 단점과 제한 사항을 받아들일 수 있어야 합니다.

이 단점의 예로 PS4 DualShock을 사용하여 PS5 전용 게임을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PS4 컨트롤러가 가지고 있는 기술이 게임에 적합하지 않거나 게임이 PS4에서 사용하도록 설계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PS4 컨트롤러를 PS5에 연결한 다음 PS5 전용 게임을 플레이하면 "PS5 게임은 DUALSHOCK 4를 사용하여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라는 경고가 표시됩니다.

그래서, 여기까지, 당신은 여전히 당신이 받게 될 한계를 받아들일 수 있습니까? 가능하면 PS4 컨트롤러를 PS5에 연결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TA 5 PS5의 장점 PS4 버전에 비해 더 빠릅니다!

PS4 컨트롤러를 PS5에 페어링하는 방법

PS4에서 PS5로의 컨트롤러
PS4에서 PS5로의 컨트롤러. 출처: 유튜브

PS4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PS4 컨트롤러를 다음과 동기화하려면 PS5 매우 간단하고 쉽습니다.

USB 케이블을 통해 PS5에 연결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런 다음 무선으로 재생하려면 USB 케이블을 분리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좋아하는 PS4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PS5에서 좋아하는 PS4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원활하게 실행되는 게임은 PS4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만 가능하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PS5와만 호환되는 게임의 경우 PS4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S5 하락 가격? 여기에서 최신 가격을 확인하세요

PS5 컨트롤러를 PS4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까?

PS5 PC 컨트롤러
PlayStation 5 컨트롤러 출처: Youtube

상황이 역전되면 PS4에 PS5 컨트롤러를 사용해 봤는데 잘 돌아갈까요?

대답은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두 게임 콘솔의 하드웨어가 매우 다르기 때문에 그렇게 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두 콘솔 간에 동기화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PC에서 PS5 컨트롤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할 수 있도록 별도의 기사에서 들어보실 수 있습니다. 

제안으로 PC에서 PS5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은 PS4에서 플레이하는 것과 비교할 때 매우 다양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TA PS4 치트 코드 2023의 최신 컬렉션

따라서 이번에 우리의 논의. 이 기사가 귀하의 이전 호기심에 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게임, 기술 및 장치의 최신 뉴스로 항상 업데이트할 수 있도록 항상 주시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뉴스.

게임 바우처는 다음에서만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