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ono 외에 과소 평가된 무료 화재 캐릭터 5개

개편

5개의 캐릭터를 보려면 이 게시물을 확인하세요. 프리파이어 Chrono 외에 과소 평가되었습니다. 그것을 사는 것을 후회하지 마십시오.

Free Fire OB31 업데이트 이전에 Chrono는 게임의 알파이자 오메가였습니다. 그의 능력은 너무 강력해서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그들과 싸우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그것과 싸울 수 있었던 사람들조차도 때때로 성공했습니다.

이것은 특히 돌진할 때 전투에서 그를 멈출 수 없게 만듭니다. 그러나 은총에서 추락, 즉 다양한 너프 이후 크로노는 더 이상 상위 캐릭터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사실, 다이아몬드 비용이 적게 들고 대부분의 상황에서 더 나은 실용적인 유틸리티를 제공하는 과소평가된 Free Fire 캐릭터가 있습니다.

다음은 대부분의 상황에서 Chrono보다 훨씬 나은 5명의 과소 평가된 Free Fire 캐릭터입니다.

Chrono의 최고의 Free Fire 캐릭터 목록

시로

프리파이어 캐릭터
시로

Shirou는 겉으로 보기에 그다지 좋아 보이지 않을 수 있지만 그의 능력인 Damage Delivered는 그를 위험한 상대로 만듭니다. 적이 80미터 이내에서 그를 때리면 공격자는 6초 동안 태그됩니다.

표시된 목표물에 대한 첫 번째 사격은 50%의 방어구 관통 보너스를 가져옵니다. 이론적으로 게이머가 스나이퍼 또는 스나이퍼 라이플을 사용하는 경우 헤드 샷을 통해 원샷 킬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알바로

프리파이어 캐릭터
알바로

폭발물에 대한 Alvaro의 사랑은 그를 Free Fire에서 무모한 Free Fire 캐릭터로 만듭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올바른 상황에서 많은 유용성을 제공합니다. 그의 능력인 Art Of Demolition은 폭발성 무기 피해를 10%, 사거리를 7% 증가시킵니다.

이것은 일을 날려버리고 싶어하는 사용자를 위해 로드아웃에 포함할 수 있는 완벽한 능력입니다. 그들은 그룹화된 적들에게 많은 양의 피해를 입히고 그들을 엄폐물에서 떨어뜨릴 수 있을 것입니다.

요셉

프리파이어 캐릭터
요셉

기술 CEO가 되고, 요셉 항상 머리를 물 위로 유지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수년간의 경험 덕분에 그는 자신의 기술인 너티 무브먼트를 연마하고 완성할 수 있었습니다.

이 Free Fire 캐릭터는 피해를 입으면 이동 속도와 달리기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이론적으로 이것은 플레이어가 활성 전투 지역을 빠르게 빠져나가거나 추가 피해를 피하기 위해 엄폐물로 돌진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조셉은 OB17 업데이트 버전에서 소개된 신규 캐릭터입니다. 하지만 OB18 버전이 되어서야 너티 무브먼트의 고유 능력이 증가했습니다. 

이 캐릭터를 선택하면 총알을 맞았을 때 더 빠른 속도로 다른 사람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피격 시 Joseph의 속도는 레벨 1에서 10%, 레벨 2에서 12%, 레벨 3에서 14%, 레벨 6에서 최대 20% 증가합니다.

그때 이 남자는 평소보다 더 위험할 것이다. 게다가, 이 환상적인 이동 속도 덕분에 적은 당신을 조준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이 Nutty Movement 능력은 Joseph을 분대 모드에서 정찰 임무에 탁월한 선택으로 만듭니다. 그는 정찰하러 나가고, 정보를 수집하고, 팀원에게 적의 위치를 알릴 수 있습니다.

게다가 죠셉은 빠른 달리기 속도로 결투에서 위험한 존재이기도 하다. 그는 당신에게 다가가 순식간에 죽이고 유령처럼 사라질 수 있습니다.

샤니

프리파이어 캐릭터
샤니

Free Fire에서 수완이 좋다는 점에서, 샤니 가장 좋은 옵션 중 하나입니다. 그의 능력인 Gear Recycle을 사용하면 캐릭터가 킬을 확보한 후 방어구 저항을 10% 회복할 수 있습니다.

내구도가 최대가 되면 추가 내구도를 사용하여 다른 킬을 확보한 후 Free Fire 캐릭터의 갑옷을 레벨 3까지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이 능력을 통해 사용자는 갑옷을 항상 최대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Shani는 패시브인 Gear Recycle이라는 인상적인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레벨 1에서는 죽일 때마다 10의 갑옷 내구도를 회복합니다. 가장 흥미로운 사실은 방어구의 내구도가 증가하면 방어구를 레벨 3까지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샤니가 레벨 6까지 올라가면 적을 처치할 때마다 그의 능력이 20의 갑옷 저항을 회복합니다.

Shani는 공격적인 플레이어에게 탁월한 선택입니다. 돌진하는 동안 공격하는 게이머에게 방어적인 이점을 제공하며 죽을 때마다 착용자의 갑옷의 저항이 증가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Otho FF vs Alok vs Chrono 캐릭터: 2022년 4월에는 어느 것이 더 낫습니까?

노토라

프리파이어 캐릭터
노토라

Notora는 Free Fire에서 가장 오해받고 과소평가된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그의 능력인 Racer's Blessing은 그를 특정 상황에서 가장 위험한 존재로 만듭니다.

그의 속도에 대한 사랑은 캐릭터가 차량을 운전하는 동안 모든 팀원과 자신을 위해 4.5초마다 5 HP를 회복할 수 있게 했습니다. 이는 의료 키트가 부족하고 분대가 안전 지대를 벗어나지 않도록 회전해야 할 때 유용할 수 있습니다.

그는 "Racker 's Blessing"이라는 패시브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차량 운행 시 4.5초마다 차량에 탑승한 모든 구성원의 HP를 5씩 회복시킵니다. 능력치가 높아지면 증가합니다. 레벨 8(최대 레벨)에서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로 감소합니다. 효과가 중첩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모든 캐릭터와 마찬가지로 Notora에도 캐릭터 세트가 있습니다. 그의 이름은 오토바이 세트라고 하며 게임 내 상점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Chrono는 오랫동안 Free Fire 캐릭터의 왕으로 칭송 받아 왔습니다. 매번 죽음이 보장되기 때문에 전투에서 그와 마주하는 것은 악몽이 아닙니다. 그러나 그의 괴짜 이후 상황이 바뀌었다.

또한 읽으십시오: Chrono 2022가 없는 6가지 최고의 FF MAX 캐릭터 조합

그는 게임에서 가장 원하는 캐릭터에서 플레이어의 최종 선택지가 되었습니다. 대신, 많은 다른 캐릭터들이 그의 자리를 대신하여 게임의 모든 면에서 그를 이기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