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on Free Fire와 결합할 5개의 캐릭터

폭탄 분대 FF 모드

누구나 레온의 성격을 가지고 있었을 것입니다. 프리파이어 Booyah Day 이벤트 기간 동안 무료로 제공됩니다. Free Fire의 Leon과 콤보에서 Free Fire의 어떤 캐릭터가 가장 호환되는지 봅시다.

Leon Free Fire는 2021년 Garena의 최신 캐릭터입니다. 그는 플레이어가 전투에서 살아남을 때마다 플레이어에게 30의 체력 재생을 제공하는 패시브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Booyah Day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플레이어에게 무료로 제공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어떤 캐릭터 Leon Free Fire가 가장 잘 어울리는지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Vicigers에게 Free Fire에서 Leon과 결합할 수 있는 상위 5명의 캐릭터를 보여줍니다.

Leon Free Fire 2022의 캐릭터 콤보

하야토 

레온 프리파이어

Hayato Awaken은 HP가 낮을 때 감소된 피해와 방어구 관통력을 제공하므로 각 전투 후 재생을 많이 사용해야 할 수 있습니다.

Leon Free Fire는 자신의 능력으로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으므로 항상 상당한 양의 건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Hayato는 피가 부족할 때 생성하는 피해를 증가시키는 수동 Bushido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야만인 플레이를 좋아하는 분들은 더욱 버릇없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그 기술이 당신에게도 문제가 될 것이라는 점을 기억해야 합니다.

조타

레온 프리파이어

2020년 3월 글로벌 서버에 출시된 FF 캐릭터 중 하나인 조타입니다. Jota FF의 캐릭터는 유명한 인도네시아 배우인 Joe Taslim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인도네시아 최초의 인게임 캐릭터인 Jota는 매우 인기가 있으며 많은 생존자들에게 쫓기고 있습니다.

Jota는 전투 중과 전투 후에 HP 재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Jota와 Leon Free Fire를 결합하면 적을 죽인 후 HP를 70 회복할 수 있습니다.

Jota의 능력은 또한 전투 중과 적에게 피해를 줄 때 약간의 건강을 제공합니다.

Jota는 근접전에서 매우 강합니다. HP를 회복할 수 있고 여러 캐릭터와 조합할 수 있는 스킬 때문에 죽이기 어렵습니다.

스카일러

레온 프리파이어

Skyler는 Free Fire에서 최고의 치유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Free Fire에서 Leon과 결합하면 원하는대로 전투의 템포를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이 콤보의 일반적인 전술은 상대를 괴롭힌 다음 Gloo Wall을 배치하여 Free Fire에서 Skyler와 Leon으로부터 치료를 받음으로써 당신과 적 사이에 큰 건강 격차를 만드는 것입니다.

캐릭터 Skyler는 2021년 3월 24일 FF Top Up 이벤트에 등장합니다. 그녀는 Defend 아이템을 파괴하는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이 캐릭터의 스킬은 Active 부분에 포함되어 있어 Skyler가 Gloo Wall을 파괴하여 적에게 방어력이 없도록 합니다.

알록

레온 프리파이어

Alok은 플레이어가 쉽게 전투에 들어가고 나갈 수 있도록 치유와 이동성을 제공합니다. 그는 어떤 콤보에도 맞출 수 있는 전반적으로 훌륭한 캐릭터입니다.

Alok의 스킨 가격은 다이아몬드 2750개 또는 Rp.400.00 정도이지만 Deluxe의 경우 최대 다이아몬드 3349개 또는 Rp. 그것을 가지고 500,000. Free Fire 게임에는 Alok이 가지고 있는 스킨이 2개뿐입니다. 첫 번째는 Best Composer이고 두 번째는 Deluxe Alok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J Alok이 없는 5가지 최고의 무료 화재 캐릭터 조합

요셉

레온 프리파이어

Joseph은 Leon Free Fire의 능력으로 완벽하게 작동합니다. 조셉은 맞을 때마다 이동 속도가 12% 증가합니다.

이 능력을 사용하면 나쁜 싸움에서 쉽게 벗어날 수 있으며 새로 추가된 Free Fire Leon은 그럴 때 치유됩니다.

그는 피해를 입으면 이동 속도를 높일 수있는 Free Fire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이를 통해 그는 강력한 Rusher가 될 수 있습니다. 근접 무기를 사용하여 적에게 빠르게 접근하여 사격을 가한 후 순식간에 적을 죽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랭크 매치를 위한 패시브 FF 스킬을 가진 최고의 캐릭터 5명

프리파이어에서 레온과 합체하여 전투에서 더 나은 기술을 얻을 수 있는 최고의 캐릭터 5명이었습니다. Vicigers 친구들은 자신만의 콤보를 가지고 있나요? 댓글란에 알려주세요. OK!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