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Fire에서 Luqueta의 5가지 강점, 신중하게 작성하세요!

FF 교환 코드

루케타의 캐릭터 프리파이어 업데이트 OB23에 추가되었습니다. 그는 아마도 가장 강한 사람 중 하나 일 것입니다. 이 기사에서 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아마도 여러분 중 일부는 Free Fire에서 Luqueta의 강점을 모르실 것입니다. 여기서 우리는 Free Fire에서 Luqueta 캐릭터의 5가지 장점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Free Fire는 플레이어에게 특별한 능력이 있고 전투에서 플레이어를 돕는 많은 게임 내 캐릭터를 제공합니다. 캐릭터는 게임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Luqueta는 플레이어에게 그다지 인기가 없지만 그의 캐릭터는 전장에서 플레이어를 도울 수 있는 큰 잠재력을 가진 뛰어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기사는 Free Fire에서 Luqueta 캐릭터의 장점 중 일부를 나열합니다.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려면 여기만 읽으면 안 됩니다.

Luqueta Free Fire 캐릭터 강점 목록

좋은 능력

루케타 프리파이어 캐릭터
FF

Luqueta Free Fire의 캐릭터는 종종 과소 평가되는 특별한 능력인 Hat Trick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스킬은 기본 레벨(1레벨)에서 킬당 최대 HP를 8씩 증가시키는 패시브 스킬입니다. 최대 회복 가능한 HP는 35입니다.

레벨 6에 도달하면 킬당 전체 HP를 18씩 증가시키는 능력이 잠금 해제됩니다.

바바리안 플레이어에게 최고

루케타 프리파이어 캐릭터
FF

그의 능력은 러시 플레이를 좋아하는 야만인 플레이어에게 가장 적합하고 가장 이상적입니다. 따라서 각 킬을 계산하기 위해 플레이어는 자동으로 HP를 회복합니다.

우리 모두 알다시피 Free Fire는 200 HP를 가진 모든 플레이어를 중심으로 균형을 이루고 있으며 그 한계를 깨면 상황이 바뀝니다.

최대 HP 증가는 일반 치유보다 훨씬 강력합니다. 특히 그것이 영구적이라면. Antonio의 기술은 또한 그에게 200 이상의 HP를 제공합니다. 하지만 그 여분의 체력은 피해를 입으면 사라집니다. 전반적으로 기술은 게임 후반에 압도적입니다.

러싱에 적합

루케타 프리파이어 캐릭터
FF

이 능력은 적을 돌진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강렬한 솔로 대 분대 전투 또는 근접 전투 중에는 일반적으로 자신을 치료할 시간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여기서 1킬을 확보하면 HP가 일정량 즉시 회복된다. 능력을 사용하면 킬 수가 증가함에 따라 HP가 더 증가합니다.

베스트 인 클래시 스쿼드

루케타 프리파이어 캐릭터
FF

Clash Squad는 짧고 치열한 전투로 유명한 Free Fire의 공격적인 게임 모드입니다. Luqueta Free Fire의 캐릭터 능력은 모드에서 격렬한 전투를 하는 동안 플레이어에게 상당한 이점을 제공하는 동시에 적을 처치할 때마다 HP를 증가시킵니다.

최대 HP 풀이 235인 그는 특히 양쪽이 동시에 서로 마주할 때 대부분의 1v1 전투에서 우위를 점할 것입니다.

또한 그의 235 HP 풀은 저격 소총의 헤드 샷조차도 그를 즉시 다시 죽일 수 없기 때문에 그 사람이 쏘는 것을 훨씬 더 어렵게 만들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sh Rank 2022 최고의 FF Max Pet, 어떤 것을 선택하시겠습니까?

훌륭한 콤보 스킬

루케타 프리파이어 캐릭터
FF

Luqueta Free Fire의 캐릭터 능력은 콤보 기술에도 좋습니다. 경기 시작 시 Antonio Gangster Spirit은 플레이어에게 추가 HP를 제공합니다. 그 후 Sustained Raids Jota는 Shotgun 또는 SMG로 적을 죽임으로써 HP를 증가시킵니다.

DJ Alok의 Drop the Beat와 함께 각 킬 후 Luqueta의 HP 회복은 팀원과 함께 플레이어의 HP를 회복시키는 아우라를 생성합니다.

전반적으로 기술은 최상위 계층이며 Alok, Wolfrahh 또는 A124와 같은 다른 강력한 능력과 결합되어야 합니다.

치유 보너스가 해트 트릭과 잘 어울리기 때문에 Kapella도 좋은 생각일 수 있습니다. EP 회복 스킬도 좋은 생각이 될 수 있습니다. Miguel과 Booyah 대위의 스킬은 Luqueta에서 매우 잘 작동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3월 에디션 지원을 위해 5개의 FF 애완 동물을 사용하십시오!

Luqueta FF 캐릭터에 대해 알아야 할 다섯 가지 장점입니다. 그러니 더 이상 전투에서 그를 과소평가하지 마세요. 특히 Clash Squad에서 사용합니다.

다양한 결제 방법으로 VCgamers에서 UC 또는 다이아몬드 Free Fire를 충전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매우 안전하고 편안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