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할 수 있는 하야부사 카운터 5가지를 소개합니다!

히어로 모바일 레전드

Hayabusa의 카운터는 많은 플레이어에게 자주 보일 것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확실히 이 영웅은 당신이 곤경에 처했을 때 당신을 데려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영웅에게도 약점이 있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또한 읽기: Mobile Legends 2022에서 Yve의 가장 강력한 카운터 영웅

개요 하야부사

하야부사 모바일 레전드 커버

패시브 – Ninjutsu: Trace of Shadow

Hayabusa가 사용하는 스킬은 상대방의 HP를 소모하기에 충분한 스택을 얻습니다. 이 스택은 하야부사의 데미지 스킬을 5% 증가시킵니다.

첫 번째 스킬 – Ninjutsu: Phantom Shuriken

헤이부사는 적의 전방을 향해 수리검 공격을 3회 던질 수 있습니다. 수리검에 맞은 적은 170 물리 데미지 170(+물리 공격력 70%)과 둔화 효과를 받습니다. 하야부사는 마나를 사용하지 않지만 이 첫 번째 스킬의 에너지는 나중에 하야부사 에너지 10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스킬 – Ninjutsu: Quad Shadow

Hayabusa는 지정된 방향으로 이동하고 그 뒤에 그림자를 드리웁니다. 적을 맞히면 멈추고 서로 다른 방향으로 움직이는 3개의 그림자를 방출합니다.

그림자가 적 영웅을 때리면 그림자가 스며들어 130(+30% 추가 물리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40% 느려지게 합니다.

이 스킬을 다시 사용하여 그림자 위치로 텔레포트할 수 있습니다. 팬텀이 적 영웅 위에 있으면 하야부사는 130(+ 30% 추가 물리 공격력)의 추가 물리 피해를 줍니다.

하야부사가 쿼드 섀도우를 사용하여 움직일 때마다 팬텀 슈리켄의 CD가 1초씩 감소합니다.

Ultimate – Ougi: Shadow Kill

Haybusa는 그림자를 드리우고 빠르게 상대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각 공격은 180(+90% 추가 물리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읽기: 2022년 4월 스킨 컬렉터 유출

5 영웅 카운터 하야부사

Hero Counter Hayabusa는 이 영웅과 경쟁하고 싶은 분들에게 매우 좋습니다. 이 하야부사는 데미지가 높은 암살자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높은 돌진 및 탈출 기술과 원거리 딜러가 두려워하는 후반부 영웅입니다.

그래서 여기 하야부사 영웅을 상대하는 데 참고할 수 있는 5명의 영웅이 있습니다. 여기 전체 리뷰가 있습니다!

히어로 대쉬 ml 선

Sun은 상당히 골치 아픈 하야부사의 카운터 영웅 중 하나입니다. 그는 자신을 포함하여 3개의 클론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실제 태양이 어디에 있는지 적을 혼란스럽게 만듭니다.
Hayabusa가 Sun을 만났을 때 그는 떠나고 싶은지 혼란스러워했을 것입니다. 궁극적인 아니면. Sun이 복제품을 제거하면 자동으로 처리됩니다. 손상 하야부사가 주는 것은 줄어들 것입니다.

완완

완완

Wanwan은 Hayabusa의 콘테스트 영웅 중 한 명으로 적극 권장됩니다. 이 여자의 스킬 2는 하야부사를 직접 대면하는 데 아주 좋습니다. Wanwan은 매우 역동적이고 매우 유연한 명사수 영웅입니다.

쿠프라

쿠프라

당신은 탱크 사용자입니까? Khufra가 Hayabusa의 내추럴 카운터라는 것은 이미 알고 계실 것입니다. 통통 튀는 공으로 하야부사가 상대 캐리의 인앤아웃에 끼어들기 어려울 것이다.
Hayabusa는 그림자를 사용할 때 매우 민첩하지만 Khufra의 기술은 Hayabusa를 직접 카운터하는 데 적합하기 때문에 Khufra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 하야부사 카운터가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효율적인 카운터 중 하나가 될 수 있다고 말하기는 여전히 어렵습니다.
Khufra는 견고한 게임을 제공하며 사용하기가 매우 쉽기 때문에 이 탱크 영웅 하나를 플레이하는 데 시간이 걸리지 않습니다.

무력

무력

Sabre는 Hayabusa의 가장 확실한 카운터 영웅 중 하나입니다. 물론 높은 궁극기 데미지로 하야부사의 스킬에 필적할 수 있다. 확실히 하야부사가 세이버와 대결하는 것은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이 세이버는 하야부사에 대한 자연스러운 카운터이기 때문입니다.

Hayabusa도 세이버의 기본 공격에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이 세이버는 Mobile Legends의 어떤 암살자와도 비교할 수 없는 스킬 레벨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나나

Nana는 꽤 멋진 hayabusa 카운터 중 하나입니다. 왜 그렇습니까? 나나는 하야부사가 따라잡을 수 없는 패시브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나나의 패시브는 하야부사 레벨업에 상당히 효과적입니다. 나나의 능력도 나나가 하야부사를 만났을 때 꽤 IMBA입니다.

Hayabusa가 상대가 되었을 때 사용할 수 있는 지원 영웅 중 하나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나의 토끼가 하야부사에게 접근하도록 스킬 2를 사용하기만 하면 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