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 카운터 테리즐라 특급 레인, 움직일 수 없어!

테리즐라

새벽의 땅 Terizla가 이미 바닥에 있고 모바일 전설의 다른 영웅들이 긴장하기 시작했기 때문에 뜨거워졌습니다. 진정하세요, 당신은 terizla exp 레인 카운터로 그를 이길 수 있습니다.

Terizla는 버스트 데미지와 딜링 데미지를 가지고 있어 한 번의 공격으로 누구라도 납작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는 외모에서 공포의 아우라를 발산할 수 있었다.

뿐만 아니라 물리와 마법에 있어서 동급 영웅들보다 한 단계 높은 파이터급 방어력도 갖추고 있다.

물론 이 능력 덕분에 이 영웅은 혼자라도 팀을 이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영웅의 가장 큰 약점은 느린 움직임입니다.

따라서 이 거대한 망치의 소유자로 당신을 놀라게 하는 대신 Mobile Legends의 terizla exp 레인 영웅 카운터 목록이 있습니다. 아래를 확인해주세요!

Terizla Exp Lane 영웅 카운터 목록

Terizla는 지금까지 그의 기술이 향상되었습니다. 스킬 2는 더 이상 CC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그냥 피하세요. 시각적 효과는 가속 최대 속도의 형태이므로 상당한 지연이 없습니다.

그의 힘은 의심할 여지 없이 비약적으로 치솟았다. 그는 EXP 라너에서 매우 강해졌고, 로머로도 신뢰받았습니다. 이제 META를 보십시오. 그는 견고한 이니시에이터입니다.

무력

카운터 테리즐라 특급 레인
히어로 세이버

첫 번째 terizla exp 레인 영웅 카운터는 세이버입니다. 암살자 계열에 특화된 이 영웅은 테리즐라를 제외하고는 데미지가 전혀 없습니다.

Terizla의 체력이 50% 미만인 경우 최적화의 형태로 Ultimate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블링크 기능을 하는 2스킬 세이버는 해머를 맞고 상대를 닫는 궁극기를 상대할 때도 매우 좋습니다.

Saber의 속도와 민첩성은 확실히 그가 영웅 Terizly에 맞서 최전선에 있는 이유의 핵심입니다. 세이버는 그와 단둘이 마주한 상황에서 희생양이 되기 전에 테리즐라를 재빨리 죽일 수 있는 좋은 위치를 확보할 수 있어야 한다.

할리

카운터 테리즐라 특급 레인
할리

다음 terizla exp 레인 영웅 카운터는 Harley입니다. 마법사 모자에 부착된 이 작은 영웅은 Terizly의 매우 느린 토큰 목록에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Harley가 이 목록에 포함될 수 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재발을 가속화하는 빠른 동원과 스킬 2 업그레이드로 그는 자신의 피해에 적합하고 신속하게 대처할 수 있습니다. 또한 Harley의 큰 피해는 Terizla 사용자가 당신과 싸우도록 강요할 수 있습니다.

할리는 60(+ 총 물리 공격력의 50%), (+ 총 마법 공격력의 60%)의 마법 피해를 줄 수 있으며, 만약 할리가 적에게 피해를 줄 수 있다면 3초 안에 2개의 추가 마법 방어력이 생깁니다(최대 스택 15x).

할리가 이 스킬로 3장의 카드를 전방으로 쏠 수 있다면 이 스킬로 생성되는 데미지는 150(+총 마법력의 25%)이다. 같은 대상을 3회 이상 피격하면 이 스킬의 피해가 감소합니다.) 그리고 타격당 공격 속도가 5% 증가합니다.

타무즈

카운터 테리즐라 특급 레인
타무즈

영웅의 힘 면에서 Thamuz는 Terizla와 비교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 메카닉이 그것을 어떻게 활용하느냐의 문제일 뿐입니다. Thamuz는 패시브의 찌르기 및 비 피해에서 정말 뛰어납니다. 싸움이라면 Thamuz없이 멈추는 것은 그에게 먼 길을 갈 것입니다.

그러나 Terizla는 경기에서 즉시 가스를 흘리지 않았습니다. 레벨 4에 진입하면 Thamuz는 전투에 매우 편안합니다.

Thamuz의 패시브는 그의 공격에 적중당한 적이 영구적인 화상 효과를 갖게 합니다. 최대 3회 중첩되는 12 + 5%의 물리 공격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Thamuz가 무기(Scythe)를 들고 있지 않으면 이동 속도가 25% 증가합니다.

무기가 반환되거나 반환되면 다음 기본 공격은 100% 손상입니다. 적에게 30% 느린 충격을 가하고 2초 후에 폭발하는 용암을 생성합니다. 이 용암 분출은 물리 공격력의 50 + 110%의 진정한 피해를 줍니다.

이것은 이 폭발이 전체 피해를 입히고 상대의 HP를 감소시킨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Thamuz의 패시브를 활성화하려면 주기적으로 무기를 던지고 주워야 합니다.

라푸라푸

카운터 테리즐라 특급 레인
라푸라푸

도달 범위와 비 측면에서 유리한 전투기 중 하나입니다. 라푸라푸 Terizla의 매우 느린 연보다 낫습니다.

인 앤 아웃 콤보를 통해 Lapu-Lapu는 적시에 Terizla를 처벌 할 수 있습니다.

이 능력을 사용하면 라푸라푸의 공격은 총 물리 공격력의 80%에 해당하는 200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상대 지역 60%에 1초 만에 슬로우 효과를 발동시킨다. 이 스킬은 라푸라푸에게 용기의 축복을 500% 받는 장점도 있다.

이 스킬을 완료하면 라푸라푸는 10초간 헤비 소드 모드에 들어가 기본 공격력과 모든 스킬을 120%, 마법 방어력과 물리 방어력을 10포인트 상승시킨다. 이 스킬은 게임 시작 시 20초의 쿨타임을 가지며 물리 스킬/점멸 타입 공격을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 최강 라푸라푸 카운터 영웅

기네비어

카운터 테리즐라 특급 레인
스킨 레전드 기네비어

가장 고통스러운 데미지를 입은 전투기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기네비어 Terizla를 잘 다루어야 합니다. Terizla가 좋아하는 것이기 때문에 그는 주유할 수 없습니다.

그는 완벽한 조합을 얻기 위해 숨어서 플레이하고 올바른 푸시를 찾아야 합니다.

이 영웅은 긴 지속 시간으로 인해 청중을 통제하는 매우 위협적인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전투기 마법사는 현재 대부분의 Mobile Legends 플레이어가 자주 사용하는 매우 강력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Thamuz Antimage 빌드 권장 사항, 심각한 문제!

Guinevere Mobile Legends는 매우 숙련된 영웅으로서 그녀가 가진 기술 덕분에 제거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그는 또한 끔찍한 기본 공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실 그는 파이터나 궁수의 기본 공격으로 반격할 때 강하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