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ubator Ancient Free Fire Haunters가 2022년 3월에 출시됩니다!

인큐베이터 고대 무료 화재

고대 인큐베이터 프리파이어 어제 2022년 3월 8일 출석할 Haunters가 공개되었습니다. 

이전에 Incubator Groza Squad Beatz와 P90 Tune Blaster는 Free Fire에서 매우 멋진 디자인으로 선보였습니다.

두 개의 인큐베이터가 제거되었으며 새로운 인큐베이터로 교체될 것이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고대의 유령 또는 인큐베이터 고대로 알려진 인큐베이터 시리즈는 Garena에서 막 출시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소문! 2022년 3월에 무료 Fire Mystery Shop이 다시 출시되나요?

무료 화재 인큐베이터 정의

인큐베이터 고대 프리파이어 인큐베이터 전에
무료 화재 인큐베이터

Free Fire Incubator 시리즈는 종류 중 하나입니다. 묶음 여기에는 Luck Royale이 포함됩니다. 배틀 로얄 게임 Garena에서 발표한 유명한.

 인큐베이터는 시리즈입니다. 스킨 같은 주제와 디자인 컨셉을 가지지만 다양한 색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스킨 Incubator Ancient Free Fire Haunters를 포함하여 Incubator 시리즈에 포함된 게임들은 디자인과 사용성이 좋아 많은 플레이어들의 타겟이 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Incubator Ancient Free Fire 외에 두 개의 Incubator가 제공되었습니다. 

Luck Royale Incubator의 건 스킨은 Incubator Ancient Free Fire 이전에 선보인 Groza Squad Beatz와 P90 Tune Blaster 두 종류입니다.

인큐베이터 총 스킨 중 하나에 대한 수입 기간이 알려져 있습니다. 즉 Groza Squad Beatz는 곧 종료됩니다.

인큐베이터는 Ancient Haunters라는 새로운 인큐베이터로 대체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x Isyana Sarasvati 콜라보레이션 공식 발표

인큐베이터 에인션트 프리 파이어 하운터(고대 하운터)

인큐베이터 고대 무료 화재 고대 유령
고대 유령

lIncubator Ancient Free Fire Haunters(Ancient Haunters)가 어제 2022년 3월 8일 공식 출시되었습니다.

이 마지막 두 인큐베이터가 스킨 Gun Skin의 형태로 Ancient Haunters에서 우리는 얻을 것입니다 스킨 성격을 위해. 

인큐베이터 발표 영상 업로드 유튜브 지난 2월 15일 본 인큐베이터와 관련하여 제기된 주제는 번들 스킨 닌자와 오니(일본의 몬스터 이름)를 섞은 것 같습니다.

42초의 짧은 비디오 길이를 통해 Garena가 마침내 고대 유령으로 알려진 인큐베이터 번들에 포함될 항목을 소개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Incubator Youtube 비디오를 시청할 기회가 없으신 분들은 여기에서 비디오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각 번들을 얻으려면 Evolution Stones와 Blueprints라는 두 가지가 필요합니다.

Incubator Ancient Free Fire Haunters 번들마다 Evoution Stone과 Blueprint의 양이 다르므로 원하는 번들에 따라 양을 준비해야 합니다.

모든 번들을 원한다면 총 10개의 Blueprints: Ancient Haunters와 총 20개의 Evolution Stone이 필요합니다.

다음은 세트 번들로 교환해야 하는 고대 프리파이어 인큐베이터가 포함된 각 번들의 진화석 및 설계도에 대한 설명입니다. 

  • 골돔 고스트 번들 : 진화석 8개 및 설계도 4개: 고대 유령
  • Mercure Wraith 번들: 6개의 진화석 및 3개의 설계도: 고대 유령
  • 티타늄 팬텀 번들: 4개의 진화석 및 2개의 설계도: 고대 유령
  • Iron Fiend Bundle : 2 Evolution Stone and 1 Blueprint: Ancient Haunters

당신은해야합니다 회전 진화석과 청사진을 더 일찍 얻으려면 1회마다 회전 60다이아가 필요하고 5번 회전 240 다이아몬드가 필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x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콜라보레이션이 곧 출시됩니다!

Incubator Ancient Free Fire Haunters 번들을 얻는 방법

인큐베이터 고대 무료 화재 번들
아이언 핀드

얻기 위해 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묶음 인큐베이터 고대 프리 파이어 하운터.

당신은해야합니다 단계 이 고대의 자유 불 인큐베이터를 얻으려면. 듣다 단계 다음과 같은:

  • 먼저 Luck Royale 기능에 들어갑니다. 이 기능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인큐베이터 고대 프리 파이어 하운터. Luck Royal과 Incubator의 기간은 29일입니다.
  • 각성석 표시가 있는 인큐베이터 로얄 기능을 선택하세요. 
  • 방법에서 재료 즉 진화석과 청사진을 모으십시오. 회전 모든 것을 얻기 위해 묶음 인큐베이터 고대 프리 파이어 하운터.
  • 4개의 묶음이 있으므로 4개의 묶음 중에서 가장 원하는 묶음을 선택하면 보다 쉽게 재료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 캐릭터에 직접 사용할 번들을 얻을 때 Vault라는 기능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들어 보자! 5가지 무료 사격 게임 모드

묶음 Incubator Ancient Free Fire Haunters는 다음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유니섹스 즉, 남성과 여성 캐릭터 모두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