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난한! 부도덕한 사람들이 저지른 MLBB의 6가지 치트입니다.

Mobile Legends 요령의 삽화

게임 속 치트

알로하 비시저스! 치트 또는 부정 행위는 특히 세상에서 해로운 행위입니다. 노름. 하는 선수 치트 다른 플레이어의 편안함을 크게 방해합니다.

이 사기 행위는 일반적으로 무책임한 사람들이 게임에서 이기기 위해 수행합니다. 보통 사람들이 많이 하는 게임 중 하나 사기 ~이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MLBB).

MLBB의 요령

Lane Mobile Legends 솔로 순위 MLBB 치트
레인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어를 위해 모바일 레전드 확실히 행동에 낯선 사람은 없습니다 실패자 만났을 때 얼마나 속상한지 실패자 게임에서 모바일 레전드.

그 이유는 한두 가지 방법으로만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사기꾼 게임을 하기 위해. 다양한 종류의 사기 비양심적인 사람들이 사용하는 게이머 다른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이기기 어렵게 만드는 목적으로.

여기는 종류가 다양하다 Mobile Legends Bang Bang 요령 비양심적인 사람들이 흔히 하는 일 게이머, 포함:

지도 해킹

지도 해킹 게임에서 모바일 레전드 부도덕한 사람들이 자주 저지르는 사기 유형 중 하나입니다. 게이머 동시에 유형입니다 장난 플레이어를 가장 짜증나게 합니다.

이 사기를 저지른 사람은 다음을 통해 다른 플레이어의 위치를 알 수 있습니다. 미니맵. 그렇게 해서 파라 사기꾼 상대방이 빨리 패배하도록 상대방을 소비하는 비열한 단계를 쉽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패자는 다른 플레이어의 방향을 쉽게 보고 다른 방향에서 기다리게 됩니다. 따라서 다른 플레이어를 자동으로 죽이는 가해자의 예기치 않은 공격이 나타납니다.

드론뷰

게다가 지도 해킹, 트릭 패배자들이 보통 하는 일은 드론뷰. 이러한 유형의 트릭은 가해자가 내부 보기를 만들어 수행합니다. 지도 보기 적의 위치를 자유롭게 파악할 수 있도록 더 넓어졌습니다.

패자는 멀리서도 모든 적을 쉽게 보고 관찰할 수 있습니다. 파라 사기꾼 또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나르다 찾기 힘든 상대. 하지만 함께 치트 이것은 그들이 그것을 빨리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무제한 마나

이 치트를 사용하는 플레이어는 사용에 의존합니다. 어디에 꺼낼 때마다 기술. 이런 종류의 부정 행위로 패자는 쉽게 고갈되지 않을 것입니다. 어디에 이미 꺼내놓고도 기술 자꾸.

파라 사기꾼 계속해서 발행합니다 기술다른 플레이어의 눈에 띄지 않고 치트 플레이어가 패배할 때까지 계속 사용됩니다.

원 히트 킬

이것에 대한 부정 행위는 플레이어가 이해하지 못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모바일 레전드 뱅뱅. 왜냐하면, 영웅 처음부터 패자가 사용하는 것은 이미 손상 매우 큰.

결과적으로 이 치트를 사용하는 것에 반대하는 플레이어는 한방에 죽게 되므로 이 치트를 사용하는 패자는 게임에서 쉽게 적을 죽일 수 있습니다. 이 치트는 플레이어가 아무것도 할 수 없기 때문에 가장 어려운 유형의 치트입니다. 결국 플레이어는 한 번의 공격으로 사망하기 때문입니다. 영웅 그만큼 사기꾼

영웅 자동 선택

유형 마구 자르기 이것은 부도덕한 자들에 의해 행해진다. 게이머 무책임을 속일 수 있는 기회로. 이 트릭의 영향을 받는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버그 갑자기 결과적으로 영웅 할 것이다 자동 선택

속임수 이 유형은 구급대 원이 쉽게 수행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트릭커 보는 것만으로도 튜토리얼 또는 인터넷을 통한 단계. 쉽게 구할 수 있기 때문에, 장난 이것은 매우 자주 발생합니다.

지연 요령

다시, 여러분 사기꾼 게임에서 이기기 위한 교활한 방법의 끝없는 사용. 할 수 있는 많은 방법 중 하나는 속임수 지연 다른 플레이어에게.

함으로써 장난 이것은 플레이어가 경험할 것입니다 지연 연결이 불안정할 수도 있지만 이러한 연결 불안정성은 플레이어가 이것이 플레이어 측의 사기라는 것을 깨달을 때까지 오래 지속될 수 있습니다. 실패자.

사기꾼에 대한 제재

사용 치트 파라로 실패자 물론 이것이 항상 순조롭게 진행되는 것은 아닙니다. 메이커 때문에 모바일 레전드, Moonton, 가해자에 대한 제재를 가할 것입니다. 게이머 누가 했어 사기.

주어진 제재는 무엇입니까?

먼저, 분대 부정행위 적발자 감면 랭크 스쿼드 또한 감소 영웅 포인트 ~에 영웅 하던 일 치트 그만큼. 그래서 순위 분대 치트 그것은에서 떨어질 것이다 순위 차트.

둘째, 제조업체에서 조사를 실시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이 사기의 가해자에게. 주어진 제재는 계정의 손실입니다 사기꾼 안에 순위 차트. 이 부정 행위가 계속되면 가해자의 계정이 삭제되고 다시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세 번째, 메이커 모바일 레전드 할 것이다 금지 그렇게 가해자에게 파워 히어로 이 패자는 완전히 잃을 것입니다.

네번째, 문튼 ~ 할 것이다금지 가해자가 다시는 게임을 할 수 없도록 영원히 가해자의 계정 모바일 레전드 계정이 사라졌기 때문입니다.

어떻게? 에 의해 발행된 제재 문튼 이 부정 행위를 사용하는 플레이어는 상당히 끔찍하지 않습니까?

게임에서 부정 행위를 한 플레이어에게 가벼운 제재부터 무거운 제재까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그러므로 공정하게 플레이하는 것이 좋습니다. 운동가 다운 어떤 게임에서.

교활한 게임은 다른 사람에게 해를 끼치는 것 외에도 결국 자신에게도 해를 끼치기 때문에 피하십시오. 자신을 처벌하지 마십시오!

또한 읽기: 치킨 디너를 얻기 위한 5가지 최고의 팁? 쉬운!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코멘트

  1. 존789

    나는 사용하는 것을 좋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