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sh Squad FF OB33에서 이 6가지 기술을 사용하세요.

클래시 스쿼드 FF

Clash Squad FF OB33 모드는 일반적인 BR 모드와는 다른 스킬을 요구합니다. CS에서 선택해야 할 최고의 캐릭터는 다음과 같습니다.

Clash Squad FF는 프리파이어, 맵의 작은 영역 내에서 두 팀이 짧은 전투에서 서로 대결합니다. 이 제한으로 인해 일반 배틀 로얄 모드에서 강력한 스킬은 Clash Squad FF만큼 강력하지 않습니다.

이 기사에서 VCGamers는 Free Fire Clash Squad FF OB33에서 선택할 수 있는 6가지 최고의 기술을 제시합니다.

Clash Squad FF OB33의 베스트 스킬

오늘날 Free Fire는 모든 연령대에서 가장 많이 플레이되는 모바일 게임 중 하나입니다. Clash Squad FF 모드의 새 시즌을 준비하려면 강력하고 다재다능한 캐릭터 스킬을 사용해야 합니다.

영감이 필요한 경우 Booyah를 얻는 데 사용할 수 있는 Clash Squad FF 모드의 6가지 최고의 캐릭터 기술은 다음과 같습니다.

알록

클래시 스쿼드 FF
DJ 알록

Chrono의 능력이 크게 너프되면서 Alok의 Drop the Beat가 다시 한 번 정상에 올라 게임 최고의 기술이 되었습니다. 이것은 여전히 모든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는 올인원 기술입니다.

치유에는 비용이 들지 않으며 Drop the Beat의 속도는 Battle Royale 및 Clash Squad FF에서 유용합니다. 활성 능력을 선택하는 데 문제가 있는 경우 Alok이 어떤 빌드와도 충돌하지 않기 때문에 아마도 가장 일반적인 선택일 것입니다.

틀림없이 Clash Squad 모드를 위한 최고의 지원 캐릭터 중 하나인 DJ Alok의 팬은 부인할 수 없이 강하고 팀에 가치가 있습니다.

스킬을 시전한 후 상당한 범위에 걸쳐 HP를 회복하고 민첩성을 증가시키는 여러 버프를 소환했습니다. Clash Squad 모드의 더 작은 구역 덕분에 그의 버프는 그의 팀에서 7~8명의 캐릭터를 쉽게 공격할 수 있습니다.

이에 DJ 알록은 하야토, 다샤, 켈리 등 강력한 캐릭터들이 그를 지지하며 거침없는 팀을 만들어가는 스쿼드의 주축이자 전략가로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제인

클래시 스쿼드 FF
제인

Xayne의 스킬은 Xtreme Encounter라고 합니다. 레벨 1에서 플레이어에게 80 HP를 제공하고 15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으로 10초 동안 글루 벽과 실드에 대한 피해를 40% 증가시킵니다. 스킬이 끝나면 추가 HP를 잃지만 피해가 치명적이지 않습니다.

최대 레벨에서는 보너스 피해가 100%로 증가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100초로 감소합니다. 전반적으로 이 능력은 특히 적이 Gloo Walls를 사용하는 경우 근거리에서 중거리 전투에 적합합니다.

엄폐물을 쉽게 뚫고 장벽 뒤에 숨어 있는 적에게 피해를 줄 수 있어야 합니다.

HP 보너스는 일시적이므로 스킬 지속 시간이 거의 끝나갈 때 떠나야 할 수도 있습니다. 전투 중에 버프가 사라지면 문제가 됩니다.

클루

클래시 스쿼드 FF
클루

일반 BR 모드에서는 맵이 너무 커서 Clu의 능력으로도 적을 감지할 수 없을 것입니다.

반면에 Clash Squad FF에서는 플레이 영역이 훨씬 더 작은 영역으로 제한됩니다. 따라서 한 캐스트 클루 스킬 지도에서 모든 적의 위치를 감지하는 것으로 충분하며 우리 모두는 지도 해킹의 이점을 알고 있습니다. Clu의 새로운 버프는 Clash Squad의 기술을 더욱 향상시킵니다. 반경이 50% 증가한 75미터입니다.

디미트리

클래시 스쿼드 FF
디미트리

Healing Heartbeats는 Alok과 유사한 치유 오라를 생성하지만 그다지 크지 않으며 HP만큼 회복되지 않습니다. 적어도 회복된 전체 HP는 45로 꽤 괜찮은 양이었다.

이 스킬의 가장 좋은 점은 사용자와 해당 지역의 모든 팀원이 넘어졌을 때 영향을 미치는 "회복" 능력일 것입니다. 전반적으로 이 능력은 Clash Squad FF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엄폐물 옆에 넘어지면 뛰어들어 스스로 일어날 수 있습니다.

적이 더 이상 매복 공격을 할 수 없기 때문에 팀원을 구하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스킬을 발동하고 밖을 바라보며 기다리세요.

오공

클래시 스쿼드 FF
오공

Wukong the Monkey King은 실제로 FF의 Clash Squad 모드에서 꽤 괜찮은 캐릭터입니다. 그녀의 활성 능력 위장을 사용하면 덤불로 변해 다가오는 적의 공격을 피하고 매복을 위해 주변 환경에 섞일 수 있습니다.

오공은 적의 시야에서 보이지 않게 하는 위장 기술을 가지고 있어 전투 중이나 숨어 있을 때 유용합니다. 그 다재다능함 덕분에 패션에 가장 적합한 캐릭터 중 하나가 됩니다. 무료 화재 충돌 분대.

훌륭한 카운터 러시 및 탈출 도구입니다. 적이 돌진하기 전에 덤불로 변하면 적들이 당신을 지나칠 가능성이 높습니다. 처치 후 쿨다운 새로 고침으로 이 작업을 반복해서 수행할 수 있습니다.

Wukong의 재사용 대기시간 스킬도 독특합니다. 상대를 쓰러뜨리기만 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빨라집니다. 또한 스킬을 사용한 직후 스킬을 발동할 수 있어 더 나은 회피가 가능합니다.

그의 강력한 위장 기술로 인해 Wukong은 더 작은 구역과 더 치열한 전투를 고려할 때 Clash Squad 모드에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그러나 모든 장점에도 불구하고 오공의 위장 기술은 웅크린 상태에서 사용할 수 없다는 한계가 있습니다. 기술의 균형과 보완을 위해 Wukong은 Hayato, Joseph, Kelly와 함께 플레이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7 최고의 오공 FF 애완동물 추천

하야토

클래시 스쿼드 FF
하야토

Hayato Awaken은 무료 플레이 캐릭터이지만 그의 능력은 전투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HP가 10% 감소할 때마다 방어력이 추가로 증가하고 정면 피해가 감소합니다. 이 능력은 많은 플레이어를 버릴 수 있으며 중요한 순간에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7에서 Clash Squad FF 승리를 위한 팁

이 6가지 캐릭터 스킬은 사용 방법을 알고 있다면 Clash Squad FF 모드에서 매우 강력합니다. 캐릭터와 함께 공부하고 연습하고 잘 플레이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