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추천 최강 박시아 빌드 아이템

카운터 히어로 아카이

게임의 영웅 탱크에 대해 검토하겠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박시아. 올해 가장 강력한 Baxia 아이템 빌드를 검토하겠습니다.

게임에서 싸울 이 영웅을 선택할 때 게임에서 2022년 가장 강력한 Baxia 빌드 아이템에 대한 이 권장 사항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장 강력한 박시아 빌드 아이템을 사용하여 상대 영웅을 제거하고 이러한 영웅의 스킬을 최적화하여 승리할 수 있습니다.

읽기 주가: 2022년 추천 바라츠 페인 빌드 아이템

그 외에도 가장 강력한 Baxia 빌드 아이템을 선택하여 게임에서 사용하는 영웅의 약점을 극복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Baxia 빌드 아이템을 결정하려면 이 아이템의 스킬을 알아야 합니다. 따라서 영웅의 요구 사항이 무엇인지 분석할 수 있습니다.

지금은 권장 사항을 검토하기 전에 Baxia의 기술을 먼저 검토해 보겠습니다.

박시아 모바일 레전드 스킬

Baxia MLBB 최고의 카운터 영웅

먼저 Baxia Mobile Legends 기술을 검토하겠습니다. 영웅의 기술을 사용하는 올바른 방법과 시간을 알기 위해 이것이 필요합니다.

그럼 이제 박시아 모바일 레전드가 이 영웅을 사용할 때 어떤 스킬을 얻을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패시브 스킬 – 박시아 마크

Baxia의 패시브 스킬은 Baxia Mark입니다. 이 영웅은 게임에 있는 동안 "Baxia Mark"를 영구적으로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박시아 마크를 사용하여 받는 최종 데미지를 최대 25까지 줄일 수 있습니다. 동시에 이 탱커 역할을 맡은 영웅은 스킬에 맞은 상대 영웅으로부터 4초 동안 실드와 HP 재생이 30% 감소합니다. 그는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하나비 추천 빌드 아이템

기술 1 – 박시아-실드 유니티

Baxia의 첫 번째 기술은 Baxia-Shield Unity입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박시아는 방패 안으로 물러난 뒤 앞으로 나아간다.

상대의 영웅이 이것에 맞으면 Baxia는 상대의 영웅을 300(+60% Total Magic Power)(Magic Damage)만큼 명중시킵니다. 또한 주변의 상대 영웅은 0.8초 동안 기절 효과를 경험하게 됩니다. 이 스킬은 또한 근처에 있는 다른 상대 영웅이 넉백 효과를 받도록 약간 만듭니다.

앞으로 나아가는 과정에서 이 스킬을 다시 사용해야 상대 미니언과 장애물 위로 박시아를 위로 던질 수 있다.

그는 바로 아래에 있는 상대의 영웅을 공격합니다. 그런 다음 이 영웅은 상대 영웅에게 375(+ 75% 총 마법 공격력)(마법 피해)를 줍니다. 이후 해당 공격은 대상에게 1초간 기절 효과를 부여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추천 Faramis 빌드 아이템

기술 2 – 영혼의 방패

2스킬 박시아는 정령의 방패입니다. 이 영웅은 방패를 앞으로 던질 것입니다. 그러면 페르시안은 상대방의 영웅이나 크립에게 맞으면 사라집니다.

보호막은 경로에 있는 적 영웅이나 미니언에게 최대 125(+120% 총 마법 공격력) + (대상의 최대 HP에서 6%)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그 외에도 Baxia는 5초 이내에 자신의 표식을 남기고 상대 영웅이나 미니언이 1초 동안 최대 50% 느려지게 합니다.

비교적 짧은 시간 안에 이 스킬을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Mobile Legends: Bang Bang 게임에서 사용 중인 실드가 크립이나 상대 영웅에게 맞으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최대 86%까지 감소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고통스러운 Masha Mobile Legends 빌드 권장 사항 2022

궁극적인 - 거북이의 힘

Baxia의 궁극기는 거북이의 Pussance입니다. 게임에서 사용하는 영웅은 Frontal Shield를 나타냅니다. 그런 다음 전방을 향해 돌진합니다. Baxia의 이동 속도는 10초 이내에 30%까지 증가합니다.

Baxia는 또한 길을 따라 용암 경로를 만들었습니다. 경로에 있는 상대 영웅도 0.5초 동안 40(+30% Total Magic Power)(Magic Damage)의 피해를 입습니다. 또한 상대 영웅도 0.5초 동안 최대 15%의 둔화 효과를 받습니다.

박시아는 돌진 시 데미지 감소 효과가 최대 140%까지 증가합니다.

2022년 가장 강력한 박시아 빌드

가장 강력한 Baxia 빌드 아이템 추천을 사용하여 게임에서 상대 영웅과 경쟁할 수 있습니다.

이 가장 강력한 Baxia 빌드는 게임에서 다른 영웅과 싸우기 위해 사용하기에 확실히 적합합니다.

사용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Baxia 빌드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꼭 해봐야 할 박시아 최강 빌드 아이템 추천을 살펴보자.

터프 부츠 - 격려

패니 아이스 헌터의 터프 부츠.jpg

가장 멋진 Baxia 빌드를 컴파일할 때 구입해야 하는 첫 번째 항목은 Tough Boots입니다. 이 아이템은 추가 이동 속도와 마법 방어력을 제공합니다.

저주받은 투구

저주받은 투구 - 발몬드의 고통스러운 빌드 아이템

또한 가장 강력한 Baxia 빌드 아이템을 준비하려면 Cursed Helmet을 구입해야 합니다. 이 아이템은 +1200 HP +25 Magical Defense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이 아이템에는 고유한 패시브 불타는 영혼이 있습니다. 여기서, 당신의 영웅은 주변의 상대 영웅의 최대 HP에 해당하는 1%의 마법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50%에 도달할 때까지 Minion의 피해가 증가합니다.

불사

불사

다음으로 구매해야 할 항목은 불멸입니다. 물리 방어력 40, HP 800을 추가로 얻습니다.

이 아이템에는 고유한 패시브-불멸이 있습니다. 사용하는 영웅은 제거된 후 2.5초 이내에 부활합니다.

그런 다음 그는 영웅 규모에 따라 결정되는 220에서 1200의 피해를 흡수할 수 있는 16%의 HP를 얻습니다.

보호막은 3초 동안 지속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은 210초입니다.

아테나의 방패

Athena-Shield-오케이

2022년에 가장 강력한 Baxia 빌드를 컴파일할 때 구매해야 하는 다음 항목은 Athena's Shield입니다.

도미넌스 아이스

도미넌스-아이스-2-오케이

가장 멋진 Baxia 빌드를 준비하려면 Dominance Ice를 구입해야 합니다. 추가 마나, 물리 방어력을 제공하는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에는 고유한 패시브-북극 추위가 있습니다. 나중에 이 아이템은 상대 영웅이 소유한 실드와 HP 재생을 50%까지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그들이 가진 공격 속도도 마찬가지입니다.

가디언 헬멧

가디언 헬멧 괜찮아

다음으로 사야 할 아이템은 가디언 헬멧입니다. 이 아이템에는 고유한 수동적 회복이 있습니다.

이 고유한 패시브는 1초마다 영웅의 최대 HP를 1.5%에서 3.5%로 회복시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