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최고의 원신 임팩트 DPS 캐릭터 추천

Genshin Impact DPS 캐릭터

성격이 있다 원신 임팩트 DPS(Damage Per Second)는 기술이 정말 좋기 때문에 팀이 상대를 더 빨리 죽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Genshin Impact에는 다양한 능력을 가진 많은 캐릭터가 있으며 파티에서 다양한 역할을 수행합니다. 이 게임에서 다양한 캐릭터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데미지 딜러나 능력이 있는 DPS 캐릭터는 데미지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이것은 상대방에게 가장 큰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Text DPS는 팀의 주요 손상 요소입니다.

Genshin Impact는 지금까지 많은 캐릭터를 출시했습니다. DPS 다양한 출처에서. 이 기사에서는 현재 사용 가능한 최고의 Genshin Impact DPS 캐릭터에 대해 설명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Baizhu Genshin Impact 빌드: 스킬, 아티팩트, 무기 및 팀 구성 요소

Genshin Impact DPS 2023 캐릭터 목록

2023년 최고의 DPS로 원신 임팩트 캐릭터를 사용하고 싶다면 아래 설명을 참고해주세요.

후 타오

버건 겐신 임팩트 후 타오
후 타오 겐신. 출처: VCGamers

특징 후 타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중앙에 큰 나무 부적이있는 붉은 매화 가지로 장식 된 돼지 모자와 꽃 모양의 동공이있는 밝은 빨간색 눈입니다. 

Hu Tao는 그의 전략과 성격 때문에 게임에서 가장 인기 있는 DPS 중 하나입니다. 그는 공격을 주장하는 유명한 파이로 폴암 오퍼레이터입니다. 

그녀의 원소 및 샤드 스킬은 높은 재능 수준에서 가장 높은 데미지 출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Hu Tao는 Xingqiu와 같은 Sub-DPS Hydrop 캐릭터를 지원하는 Team Vaporize에서 빛을 발합니다.

샤오

xiao는 viridescent 베니어 겐신 임팩트 사용자입니다.
샤오겐신. 출처: VCGamers.

샤오 원래 Genshin Impact에 도입된 최초의 Genshin Impact DPS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이 캐릭터는 게임에서 가장 높은 Anemo DPS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기적인 Vigilant Yaksha는 Elemental Burst에 의존하여 적에게 최대 피해를 입힙니다.

하지만 속성 폭발 스킬은 사용할 수 없었다. 그가 상대하는 상대가 쉽게 반격할 수 있도록.

그럼에도 불구하고 진정하십시오. 이것은 그를 도울 수 있는 팀이 필요하기 때문에 가능합니다.

Xiao는 자신을 위해 충분한 파편을 생성할 수 없었기 때문에 Xiao의 폭발이 준비되지 않고 필요하지 않은 경우 처리할 수 있는 피해가 감소했습니다.

이 때문에 파티에서 다른 Anemo 일꾼을 찾아 충분한 보급품을 제공해야 합니다.

Xiao는 Anemo 폴암 사용자이기도 합니다. 그는 자신이 가진 기술과 폭발로 높은 아네모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아라타키 잇토

아라 타키 딱정벌레 싸움 겐신 임팩트 결투 상대
아라타키 잇토 겐신. 출처: VCGamers.

Arataki Itto는 Genshin Impact 게임의 최신 무기인 Geo Claymore로 캐릭터가 됩니다.

유쾌한 성격과 화려한 전투씬으로 새로운 메타를 만들어내며 자리를 지켜온 Itto. 

그녀의 속성 스킬은 전체 DPS를 증가시키는 버프를 활성화하는 도발이며 속성 폭발은 그녀의 모든 공격을 지리적 손상으로 바꿉니다. 

Arataki Itto는 Geo 요소에 속합니다. The Debate Club이라는 3성 무기는 Itto의 시그니처 무기입니다. Arataki Itto는 Genshin Impact에서 키가 크고 강한 캐릭터라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enshin Impact 2022 최고의 Xiao 팀 5개

라이덴 쇼군 

라이덴 쇼군 아콘 겐신 임팩트 배터리
라이덴 쇼군 겐신. 출처: Youtube/Gaming PC.

Raiden Shogun 또는 Ei는 가장 치명적인 DPS 캐릭터이며 실제로 Genshin Impact 플레이어의 주류입니다. 그녀의 고유한 원소 폭발 피해는 엄청난 피해를 입히고 다른 원소 폭발로 에너지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그의 기술은 실제로 어떤 상황에서도 매우 유능하고 매우 유연하며 상대를 쉽게 파괴할 수 있습니다. 사실 이 캐릭터는 DPS 측면에서 지금까지 플레이어들의 주축 역할을 해왔습니다.

가뉴 

최고의 waifu 겐신 임팩트 2022 ganyu
가뉴 겐신. 출처: VCGamers.

그가 Genshin Impact의 시작과 함께 출시되었지만 Ganyu는 여전히 명단에서 최고의 Genshin Impact DPS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다른 DPS 캐릭터와 달리 Ganyu는 일반 공격을 주요 피해 원인으로 사용합니다.

그의 원소 기술은 공격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발 역할을 하는 반면, 그의 원소 폭발은 15초 동안 지속되는 필드에서 가장 큰 AoE 중 하나입니다. 그 외에도 Ganyu가 원소 폭발 상태일 때 Cryo 피해도 입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업데이트! 최강 샤오겐신 임팩트 빌드를 위한 새로운 아티팩트!

저렴한 게임 충전, 빠르고 안전합니까? 가스로 바로가기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