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오리진 사제 장비 추천

추천 장비 사제

프리스트 장비 추천은 방어와 공격의 균형을 좋아하는 분들을 위한 것입니다. 결국, 스포츠 팀을 지원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Priest를 사용하여 편안함을 느낄 것입니다. 

사제는 매우 중요한 역할을 라그나로크 게임 기원. 따라서 유일한 힐러인 High Priestess는 대부분의 PVP 보스전에서 중요합니다. 

불행히도, 많은 사람들은 야생 동물을 우발적으로 죽이는 것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 여전히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물론 레벨업을 할 때 대제사장이 되어 새로운 힐러를 모집하는 데 집중하세요. 막 조수 역할을 맡아 사제가 되었을 때 최소한 레벨업은 잘 할 수 있는 캐릭터로 성장할 수 있는지를 우선시한다. 

그는 치료자 였지만 대제사장은 정말 파괴적 일 수있는 제사장과 제사장의 권세에 간섭했습니다. 따라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Ragnarok Origin Priest 장비 권장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을 어디서 싸게 사야할지 혼란스러우신가요? 
어서, 가장 저렴하고, 가장 안전하고, 가장 빠른 Top Up Nyan Berry를 VCGamers로 만나보세요.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지금 쇼핑하세요!

직업 사제 라그나로크 오리진 알아보기

추천 장비 사제
라그나로크 오리진 프리스트. 출처: 레딧.

라그나로크 Origin Priest는 Acolyte 역할의 다음 단계입니다. 시종은 레벨 40에 도달하면 프론테라 교회에 있는 NPC 대주교에게 가서 사제가 될 수 있습니다. 

시종을 사제로 전환하려면 순결 시험, 순례, 퇴마 시도와 같은 몇 가지 작업을 완료해야 합니다.

사제들은 악과 싸우기 위해 마법을 사용했습니다. 이 고유한 역할은 일반적으로 공격력을 포함하지 않으며 일반적으로 팀에서 지원합니다. 

최전방에 있지 않더라도 집단의 상황과 주변 환경을 알아야 한다. 이 서비스는 파티가 안전하고 활기찬지 확인하기 위해 많은 일을 좋아하는 플레이어에게 적합합니다. 

사제가 되면 바로 서포터가 될 수 있지만 팀원들을 고려하여 이 결정을 수정해야 합니다. 

혼자 플레이할 경우 치유나 버프보다 더 많은 피해가 필요합니다. 거의 모든 프리스트 스킬이 홀리 데미지 형태이기 때문에 몬스터를 사냥해야 합니다.

Drainliar와 마찬가지로 Mummy와 Munak은 Turn Undead 및 Magnus Exorcimus 능력을 사용합니다. 나중에는 EXP를 얻기 위해서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대제사장의 자리에 오르면 이를 뒷받침하기 위해 직업을 바꿔야 합니다. 물론 더 이상 Magnus Exorcimus와 Turn Undead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 능력은 피해를 거의 주지 않으면서 치유하기 위해 팀과 싸울 때 저지르는 실수 중 하나이므로 성소의 레벨을 높이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라그나로크 오리진 2023년 4월 6일 출시! 여기에서 최신 뉴스를 확인하세요!

라그나로크 오리진 사제 장비 추천

추천 장비 사제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프리스트 장비. 출처: BlueStacks.

프리스트 장비 추천은 F2P(무료 플레이) 플레이어에게 적합한 지원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섀도우 기어 및 기본 기능(에너지/속도)을 포함한 전체 기어 지원. 

스크리닝은 치료 횟수, 치료 기간을 늘리고 CD 기술을 감소시킵니다. 기본 기능은 스킬 CD와 캐스팅 시간을 줄여줍니다.

P2W 플레이어(승리를 위해 지불) 종종 손상을 사용합니다. 기어 손상에는 공격력을 증가시키고 스킬 CD를 감소시키는 섀도우 기어가 포함됩니다. 

기본 기능은 손상을 증가시키는 MATK 및 MPen입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사제들이 스탯, 스킬, 장비부터 주목해야 할 꿀팁을 알려드립니다. 

유형 지원하다 피해가 너무 고통스럽지 않고 방어력이 탱크 유형만큼 강하지 않기 때문에 때때로 과소 평가됩니다. 그러나 올바른 건물을 지으면 사제의 공격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대제사장의 무기 선택은 예술 작품만큼 복잡하지 않습니다. 서포터가 되기 위해서는 힐러를 통해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크로체의 진정한 유저가 필요합니다. 

이 지팡이는 추가 INT 레벨을 가지고 있으며 Sanctuary의 치유 능력을 증가시켜 매우 유용합니다. 

대안으로 성직자에게 더 적합한 추가 INT, DEX 및 VIT 레벨을 가진 신사 일꾼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이 무기는 레벨 80-90에서 게임이 끝날 때 Owl Duke 보스에게서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무기 선택 외에도 INT, DEX 및 VIT에 중점을 둔 사제 장비를 가져오는 것도 중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에게 적합한 Ragnarok Origin Power를 높이는 방법

어서 해봐요, 탑업 냥베리 라그나로크 오리진 최저가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