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 최고의 판타지타워 서버 추천!

판타지아 타워 오브 판타지 서버

환상의 탑 2022년 8월 10일 글로벌 출시에 도착했습니다. 현재 환상의 탑은 지역 또는 지역에 따라 다양한 서버 선택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동남아시아의 판타지 타워 서버에 대한 권장 사항에 대해 논의합니다.

Tower of Fantasy를 방금 다운로드한 Viciger의 경우 사용 가능한 많은 선택 사항을 보고 서버 선택에 대해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다음은 Vicigers에게 편안한 서버 선택에 대한 서버 권장 사항 및 팁입니다.

또한 읽기: 판타지의 탑 SSR 무기 추천, 꼭 해보시길!

추천 동남아 타워 오브 판타지 서버

Tower of Fantasy 서버 선택
타워 오브 판타지 서버 옵션 메뉴. 출처: VCGamers

동남아시아 지역에는 22개의 서버 옵션이 있습니다. 각 서버에는 다양한 플레이어 인구가 있으므로 한 서버의 플레이어 인구 수준에 따라 플레이 경험도 영향을 받습니다.

Vicigers는 게임을 하면서 모험을 도와주는 새로운 친구들을 많이 만날 수 있기 때문에 혼잡한 서버 추천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인도네시아인을 만나면 플레이 경험이 더 즐거울 것입니다.

Chandra 서버에는 많은 인도네시아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Vicigers가 서버에서 World Chat을 본다면 분명히 인도네시아어를 사용하는 플레이어가 보일 것입니다. 가입 초대 논의 여부 승무원.

Chandra, Aeria 및 Phantasia는 인도네시아 플레이어로 가득 찬 서버입니다. 인도네시아 선수들과 플레이할 때의 장점은 의사소통이 쉽다는 것입니다.

Fantasia라는 서버도 Vicigers의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아직 태국 등 동남아 국가의 선수들이 있긴 하지만 여전히 판타지아 서버에서 뛰는 인도네시아 선수들이 많다.

판타지아 서버에도 인도네시아 크루들이 꽤 많이 있다. 저자는 현재 Fantasia Server에서 Indonesian Crew에 합류하고 있습니다. Vicigers가 여전히 혼란 스럽다면 아래에서 Tower of Fantasy 서버를 선택하는 간단한 팁을 살펴 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2022년 가장 기대되는 PC MMORPG 5종, 재미있는 게임 플레이!

서버 선택을 위한 팁

Full Tower of Fantasy 서버
완전 ToF 서버 예. 출처: AOTF

첫 번째 팁은 지역에 따라 서버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이 MMO 게임에서는 Ping이나 서버와의 연결 속도도 매우 중요합니다. 따라서 Vicigers는 동남아시아 서버를 선택함으로써 다른 지역의 서버보다 더 원활하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둘째, 플레이어가 많은 서버를 선택하십시오. 인구가 많을수록 Vicigers는 더 많은 친구를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친구와 같은 서버를 선택하십시오. 현재 타워 오브 판타지 플레이어는 다른 서버의 플레이어와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Vicigers에 Tower of Fantasy를 플레이하는 친구가 있다면 그들과 동일한 서버를 선택하십시오.

세 번째 팁은 너무 붐비지 않는 서버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인구가 많은 서버는 매우 중요하지만 너무 붐비면 Vicigers가 서버에 입장하기 어렵습니다.

Vicigers는 서버 이름 옆의 색상에서 서버가 가득 찼는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회색은 서버가 현재 유지 관리 중임을 의미하고, 녹색은 원활함을 의미하고, 노란색은 매우 바쁘다는 의미이며, 빨간색은 Vicigers가 서버에 들어가기 전에 기다려야 함을 의미합니다.

또한 읽기: Genshin Impact 3.0 2022 업데이트 설치 방법

서버 간 캐릭터 이동

판타지아 타워 오브 판타지 서버
서버의 캐릭터 목록. 출처: VCGamers

현재 플레이어는 여전히 서버 간에 캐릭터를 전송할 수 없습니다. Vicigers가 서버를 변경하려면 처음부터 캐릭터를 만들어야 합니다. 그래서 이 글은 그것을 피하고자 합니다.

Vicigers가 항상 플레이할 서버를 선택하세요. 비시저스가 한 서버에서 플레이하다가 이동을 원할 때 비시저스가 오랫동안 이룬 진행을 반복해야 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Tower of Fantasy 서버에 대한 권장 사항 및 팁에 대한 논의입니다. 충전이 필요한 경우 방문하세요. VCGamers의 VC 시장!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