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안드로이드 액션 게임 2022, 무료!

안드로이드 액션 게임

2022년에는 스마트폰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흥미로운 Android 액션 게임이 많이 있습니다. 이 게임을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Android 휴대폰에는 다운로드하여 플레이할 수 있는 많은 게임이 있습니다. 이 게임은 당신에게 흥미로운 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그렇다면 무료로 얻을 수 있는 가장 인기 있는 2022 Android 액션 게임은 무엇입니까? 리뷰를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신 Android 게임 컬렉션, You Must Play!

Android 액션 게임 2022, 무료!

그것을 얻으십시오 안드로이드 액션 게임 이것은 무료입니다. 그런 다음 기존 게임을 플레이하고 기존의 모든 임무를 수행하십시오.

지금 바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2022 Android 액션 게임은 다음과 같습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안드로이드 액션 게임 - PUBG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최초의 안드로이드 액션 게임은 PLAYERUNKNOWN'S BATTLEGROUNDS(PUBG Mobile)입니다. 게임에서 치열한 총격전이있을 것입니다. 게임의 플레이어는 전 세계에서 10억 명의 플레이어에 도달했다고 합니다.

모바일 배틀로얄 게임인 PUBG Mobile에서 실행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입니다.

이 게임은 어떤 조건에서도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다양한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게임에는 여러 맵이 있습니다. 각 맵에서 다양한 경험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게임 내 슈팅 액션을 위한 다양한 무기도 존재한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Mobile 2022에 올바르게 착륙하는 요령

Dead Trigger 2: FPS 좀비 게임

안드로이드 액션 게임 데드 트리거 2
데드 트리거 2

다음에 다운로드할 수 있는 Android 액션 게임은 Dead Trigger 2: FPS Zombie Game입니다. 이 게임은 인간의 생존을 위협하는 치명적인 바이러스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여전히 전염병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사람들은 함께 전쟁에 참여하여 치명적인 바이러스 감염에서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는 소총 컬렉션에서 무기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 다음 해당 무기를 사용하여 게임에서 언데드 침략의 위협을 제거하십시오.

이 게임은 1억 번 다운로드되었습니다. 따라서 즉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무료 선물을 제공합니다. 사격 기술을 연마하고 좀비를 제거해야 합니다.

당신은 정말로 방해가 되는 노년을 제거해야 합니다. 최고의 전략을 고안하고 좀비 침공의 한가운데서 영웅이 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슈퍼 쿨, 최신 Android 게임 2021 꼭 플레이해야 함

Cover Fire: 슈팅 게임

Android용 액션 게임 Cover Fire
CoverFire

다음 게임은 Cover Fire: Shooting Games입니다. 가지고 있는 휴대폰을 통해 이 오프라인 슈팅 게임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 당신은 최고의 fps 슈팅 게임이자 저격수가 되는 임무를 맡게 됩니다. 새로운 무료 좀비 이벤트를 통과해 보세요.

당신은 당신의 좀비를 제거하고 그들이 살게하지 마십시오.

전투에 참여하고 전문 저격수처럼 명령을 내리십시오. 전장에서 살아남을 뿐만 아니라 행동할 수도 있습니다.

온라인 토너먼트에서 최고의 저격수가 될 수도 있습니다. 게임에서 다른 플레이어를 제거하십시오.

최고의 무기를 얻으십시오. 슈팅 게임에서 현실적인 무기를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Cover Fire에서 당신은 포위된 도시에서 베테랑 분대를 이끄는 포수가 될 것입니다. 또한 게릴라가 점령한 사막과 들판을 통해서도.

이 게임에서 모든 유형의 적을 제거하십시오. 또한 모바일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게임 플레이에서 최고의 전쟁 게임에서 살아남으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가장 인기 있는 Android 아케이드 게임 컬렉션

필멸의 전투 X

Android 액션 게임 - 치명적인 전투
필멸의 전투 X

다음 안드로이드 액션 게임은 Mortal Combat X입니다. 이 게임에서 격렬한 격투 액션을 느낄 수 있습니다.

지금 이 게임을 무료로 기기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언제 어디서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Mortal Kombat에서 엘리트 전사 팀을 구성하십시오. 다음으로, 지구상에서 가장 위대한 토너먼트에서 우승할 것임을 증명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Android에서 추천하는 10가지 자동차 경주 게임

포켓몬 UNITE

다음은 포켓몬유닛입니다. 지금 바로 업로드하면 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안드로이드 액션 게임은 5 대 5 플레이어가 참여하는 전략적 전투를 제공하며 할당된 시간에 가장 많은 점수를 얻는 팀이 경기에서 승리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valugg Pokemon Unite를 이기고 무료 실드를 받으세요!

팀원들과 협력하여 포켓몬 팀 전투에서 승리해야 합니다. 당신이 얻는 승리는 팀워크와 전략에 의해 결정될 것입니다.

좀비 건쉽 서바이벌 - 액션 슈터

안드로이드 액션 게임 - 1

좋은 안드로이드 액션 게임은 Zombie Gunship Survival - Action Shooter입니다. 지금 바로 이 좀비 서바이벌 게임을 Android 휴대폰에 직접 다운로드하여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게임의 기지에서 방어를 구축합니다. 제거되지 않도록 생존을위한 마지막 피난처로 기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 중인 AC 130 전투기로 지상에서 싸우는 군대를 도와야 합니다.

사용하는 전투기에 효과적인 무기를 장착하여 좀비를 마무리하십시오. 그래서 그들은 많은 피해를 입었습니다.

이 게임에는 여러 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즉, 공군 지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전투와 적외선 야간투시경을 가지고 노는 경험을 얻을 것입니다.

당신의 방어를 돌보고 그것을 구축하기 위해 모든 선물을 수집합니다. 그래서 당신의 쉼터가 더 좋을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