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최고의 PS5 RPG 게임 추천, 멋진 그래픽!

PS5 게임

게임이 있다는 것은 비밀이 아닙니다. PS5 세계 최고의 RPG 프랜차이즈의 본거지입니다. 아직 발표되지 않은 장르가 많은 가운데 최고의 날들 계략 PS5는 계속될 것이지만 2023년에도 이 플랫폼에는 플레이할 자격이 있는 최고의 RPG 장르가 많이 있습니다. 

롤 플레잉 게임 또는 RPG는 캐릭터에 대한 결정을 내리는 게임 유형입니다. 대화를 통한 선택, 스토리를 바꾸는 큰 결정, 특정 기술을 연마하여 진행하는 것이 RPG 경험을 구성합니다. 

따라서 이 기사에서 VCGamers는 2023년 최고의 PS5 RPG 게임 중 일부를 요약했습니다.

2023년 최고의 RPG 장르 PS5 게임 목록

다음은 2023년에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PS5 RPG 게임에 대한 몇 가지 권장 사항입니다. 시각적으로 정말 대단합니다!

사이버펑크 2077

사이버펑크 2077
사이버펑크 2077. 출처: YouTube

2012년 5월에 처음 발표된 사이버펑크 2077 가장 기대되는 타이틀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게임을 망가뜨리는 버그에 시달린 Cyberpunk는 과대 광고에 부응하지 못합니다. 

사실 Sony는 PlayStation 스토어에서 이 제품을 가져왔습니다. 그러나 CD Projekt Red는 자체적으로 게임을 수정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점차적으로 그들은 게임을 개선하는 빈번한 업데이트를 발표했습니다. 2022년에 그들은 수많은 버그를 수정하는 PS5 및 Xbox 시리즈 콘솔용 차세대 패치를 출시했습니다.

이 게임은 매력적인 스토리로 플레이하기에 매우 재미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나이트 시티는 탐험하기에 아름답습니다. 

NPC AI는 여전히 최고는 아니지만 전반적인 미래적인 분위기, 훌륭한 무기 애니메이션 및 뛰어난 음성 연기로 인해 이 RPG는 PS5에서 꼭 플레이해야 합니다. 

더 부드럽고 덜 피곤한 경험을 위해 30FPS 레이 트레이싱 모드 이상의 성능 모드에서 플레이하는 것이 좋습니다.

악마의 영혼

악마의 영혼
악마의 영혼. 출처: 유튜브

Demon's Souls는 Souls 장르의 팬들이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용어이며, Souls 게임이 가져오는 평균 이상의 난이도 덕분에 당연히 그렇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장르의 기원에 대해 여전히 어둠 속에 있지만 2009년의 Demon's Souls는 어느 정도 장르를 형성했습니다. 

Sony가 PS5용 Demon's Souls 리메이크를 발표했을 때 오랜 팬들은 기뻐했습니다. Bluepoint Game의 노력으로 지금까지의 어떤 소울 게임보다 더 좋아 보이는 완벽한 60FPS 성능 모드가 탄생했습니다. 

비디오 게임에서 만날 수 있는 가장 힘든 보스들과 싸울 준비를 하세요. 도전을 좋아하는 게이머라면 이 매우 보람 있는 게임을 반드시 시도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PC용 최고의 무료 RPG 게임, 너무 멋져요!

발키리 엘리시움

플레이스테이션 스테이트 오브 플레이 발크리르 엘리시움 게임 PS5
발키리 엘리시움. 출처: 유튜브.

이 Square Enix 프로젝트도 2022년 9월 29일에 PS5 게임에 막 도착했습니다. Square Enix에서 나온 그들은 아마도 무엇을 기대해야 할지 이미 알고 있을 것입니다. 

Valkyrie Elysium은 대규모 전투와 RPG 요소를 갖춘 던전 크롤링 액션 RPG PS5 게임입니다. 라그나로크가 북유럽 왕국을 멸망시킨 후, 오딘은 마지막 발키리에게 세상을 구하는 임무를 맡겼습니다.

욕설

플레이스테이션 스테이트 오브 플레이 포스포크 게임 PS5
변명. 출처: 유튜브.

Forspoken은 2023년 1월 24일에 출시되었으며 이미 많은 게이머들이 이 게임을 좋아하고 있습니다. Forspoken은 개발자 Luminous Productions의 PS5용 또 다른 Square Enix 타이틀입니다.

이 이야기는 뉴욕시에서 회수되어 Athia라는 환상의 세계로 텔레포트된 젊은 여성을 봅니다. 그는 집으로 가는 길을 찾기 위해 새로 얻은 마법의 힘을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최고의 RPG 게임 12개 추천

저렴하고 빠른 게임을 원하십니까? 그냥 가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