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최고의 PPSSPP 게임 추천

소형 PSP 게임 컬렉션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2023 PPSSPP 게임이 많이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또는 노트북. 지금까지 게임을 충실히 플레이하는 PPSSPP 게임 팬이 여전히 많습니다. 

새로운 게임 콘솔로 분류되지는 않지만 최고의 PSP 게임 중 일부는 스토리, 게임 플레이 및 멋진 그래픽으로 인해 오늘날에도 여전히 플레이할 가치가 있습니다.

그 외에도 품질 에뮬레이터 뛰어난 PPSSPP를 통해 안드로이드와 PC에서 안정적인 FPS로 PPSSPP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당연히 그들 중 일부는 역대 최고의 PPSSPP 게임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최고의 추천을 찾고 있다면, 제발 스크롤 이 기사를 아래로.

또한 읽으십시오: 모험가에게 적합한 최신 GTA 5 요령 2023!

2023년 가장 멋진 PPSSPP 게임 목록

이번에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세계 최고의 PPSSPP 게임 5개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몬스터 헌터 

몬스터 헌터 
몬스터 헌터. 출처: 유튜브.

몬스터 헌터 가장 인기있는 게임 프랜차이즈 중 하나입니다. Monster Hunter Freedom 2는 전작과 동일한 스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냥꾼이 검, 쌍검, 망치, 창, 활총 등과 같은 몬스터를 쓰러뜨리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많은 무기가 있습니다. 

싱글 및 멀티 플레이어 모드에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 수를 기록하는 길드 카드를 교환할 수 있습니다. 보물찾기도 할 수 있습니다.

GTA 바이스 시티 스토리 

gta 바이스 치트
GTAViceCity. 출처: 인제니오 버추얼

Rockstar Games는 항상 고품질 게임 개발에 성공해 왔으며 그 중 하나가 GTA Vice City Story입니다. 다른 GTA 게임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이 게임을 플레이할 때 고유한 자유를 얻을 수 있습니다.

PSP 콘솔로 출시되었지만 최고의 PPSSPP 게임 중 하나인 이 게임은 아름다운 3D 그래픽과 일관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게임에 완전히 들어가거나 현재 작업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Rockstar는 개발자로서 당대 최고의 그래픽과 게임 플레이로 GTA Vice City의 스토리를 패키징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갓 오브 워: 고스트 오브 스파르타

갓 오브 워 고스트 오브 스파르타.

God of War: Ghost of Sparta의 반신반인 캐릭터를 모르는 플레이어는 누구입니까? 이 최고의 PSP 게임에서 당신은 놀라운 힘을 가진 잔인한 신인 Kratos를 다시 플레이하게 됩니다. 

다른 God of War 액션 게임과 마찬가지로 이 게임도 잔인한 행동을 보이며 주어진 임무를 방해하는 적들을 저지할 수 있습니다.

멋진 게임 플레이 외에도 이 게임의 스토리도 흥미로운 방식으로 제시되며 엔딩을 기대해볼 가치가 있습니다. God of War: Ghost of Sparta 게임에서 여러분은 항상 특별한 힘을 가진 여신 Kratos를 플레이하게 됩니다. 

다른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이 2022년 최고의 PPSSPP 게임 목록도 잔인하고 피비린내 나는 액션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이 게임은 18세 이상 전용입니다! 

그란 투리스모 

그란 투리스모 7
그란 투리스모. 출처: 유튜브

이 인기있는 레이싱 게임을 모르는 사람이 있습니까? 예, Gran Turismo는 2009년에 PSP로 데뷔했으며 당시 PSP 게임 베스트셀러 목록에 올랐습니다. 

최고의 레이싱 PPSSPP 게임 중 하나인 이 게임에는 800대 이상의 플레이 가능한 자동차와 35개의 레이스 트랙이 있습니다. PPSSPP 2022 게임에는 타임 트라이얼, 스피드, 드리프트 등 다양한 유형의 게임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Unity로 Android 게임을 만드는 방법, 초보자 가이드!

덱스터

덱스터 
덱스터. 출처: 유튜브.

Daxter는 Android 에뮬레이터에서 시도할 수 있는 2022년 최고의 PSP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 게임은 Jak and Daxter 시리즈의 스핀오프 게임입니다. 

여기에서 당신은 Krimzon Guards에 의해 잡힌 Jak이라는 친구를 찾고 있는 Ottsel인 Daxter라는 캐릭터로 플레이합니다.

다양한 무기와 아이템을 사용하여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물론 Betsy, Zoomer Service 등과 같이 사용할 수 있는 차량도 많이 있습니다.

게임 애호가에게 Daxter는 최고의 PPSSPP 게임을 다운로드하려는 사람들에게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플레이하는 동안 긴장을 풀 수 있는 멋진 유머로 가득 차 있습니다. 

2022년 최고의 PSP 게임의 그래픽이 현재 사용 가능한 최신 콘솔만큼 좋지는 않지만 이 게임의 컨셉 아트는 밝은 색상으로 가득하고 여전히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는 다른 플랫폼 게임만큼 간단하지 않습니다. Daxter는 게임 경험을 더욱 흥미롭게 만드는 다양한 능력과 일련의 도전 과제를 추가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인도네시아에서 만든 6개의 오리지널 안드로이드 공포 게임

따라서 저렴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게임을 충전하려는 Viciger는 다음으로 이동하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