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들이 만든 추천 6 최고의 컴퓨터 게임

쉽게 찾을 수있는 최고의 컴퓨터 게임이 있습니다. 이것은 전 세계의 다양한 게임 개발자의 존재와 일치합니다.

이번에는 학생들이 만든 컴퓨터 게임을 검토합니다. 바쁜 캠퍼스 생활 속에서 수많은 컴퓨터 게임을 만들어 성공한 학생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우리 모두는 컴퓨터 게임이 가상의 캐릭터와 상호 작용하는 환상과 가상의 세계로 플레이어를 환영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하나를 개발하려면 엄청난 양의 인내, 재능, 시간 및 세부 사항에 대한 관심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많은 학생들이 통과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것은 높이 평가되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오픈 알파 게임 파파라치에 참여하자 달려가서 수천만 루피아를 쟁취하자!

학생들이 만든 최고의 게임 추천

학생들이 만든 인기 있는 재미있는 컴퓨터 게임이 많이 있습니다.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스페이스워

스페이스워
출처: 스팀

이 목록에 있는 최고의 컴퓨터 게임 중 하나는 Spacewar입니다. 이 게임은 Wayne Wiitaneon, Stephen Russel 및 Martin Graetz가 MIT 학생 시절에 개발했습니다.

이 초기 컴퓨터 게임 개념에는 중력 역학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대학원생이 그것을 추가하고 사용자를 위한 제약 기능을 만들어 인기 있는 비디오 게임으로 만들었습니다.

대학 교육에서 좋은 성적을 받는 데 시간이 많이 걸리고 힘든 작업에도 불구하고 많은 학생들이 게임 개발에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아이디어가 거창해 보일 수 있지만 실행에 옮기려면 시간이 걸립니다.

그러나 EduBirdie에게 "나를 위해 에세이를 써주세요"라고 요청 하고 작문 도움을 받으면 만점을 받을 수 있습니다.

표절 도구의 도움으로 이러한 숙제 전문가는 주어진 모든 표준을 충족하는 고유한 작업을 제공합니다. 에세이든 연구 논문이든 온라인 작문 서비스는 시간이 부족한 대학생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입니다.

최고의 컴퓨터 게임 포털
출처: 스팀

2006년 디지펜 대학의 일부 학생들이 개발하여 업로드한 비디오 게임 비디오 게임 포털과 매우 유사한 Narbacular Drop이라고 합니다.

그것은 우연히 일어난 것이 아닙니다. 오히려 그들은 같은 해에 Portal을 개발한 동일한 학생입니다. 그들은 두 컴퓨터 프로젝트에서 동시에 작업했습니다.

Narbacular Drop과 Portal의 게임 플레이는 동일하지만 관점과 설정은 매우 다릅니다. 

Narbacular Drop은 플레이어가 공주의 움직임을 제어하고 퍼즐을 풀어야 하는 설정을 포함합니다. 한편, Portal의 카메라는 미래형 총기를 통해 1인칭 시점을 묘사한다.

마지막 음절

울티마 학생들이 만든 최고의 게임
출처: 유튜브

Ultima는 1980년대에 텍사스 대학의 학생들인 Richard Garriot와 Ken Arnold가 개발한 탁상용 게임입니다. Richard Garriot이 개발을 시작했고 Ken Arnold가 완료했습니다.

이 인기 있는 롤플레잉 비디오 게임을 개발하는 데 1년도 채 걸리지 않았습니다.

오늘날 이 비디오 게임 개념과 동일한 게임 플레이를 가진 많은 게임을 찾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마법사를 죽이는 임무에서 영웅을 조종합니다. 초기 컴퓨터 애호가

플레이어는 싸울 몬스터와 탐험할 던전을 찾아야 합니다.

또한 우주선을 살 수 있는 금이 있으면 우주선도 살 수 있습니다. 공상 과학 소설과 판타지 세계가 만나는 게임입니다.

Octodad

Octodad 학생들이 만든 최고의 컴퓨터 게임
출처: 스팀

Octodad는 DePaul University의 학생들이 설계했으며 2011년에 프리웨어로 처음 출시되었습니다. 이것은 게임이다 물리 기반, 비즈니스 스위트의 문어 아버지에 대해 알려줍니다. 그에게는 인간 아내와 두 인간 자녀가 있었습니다.

이 게임은 까다로운 제어 시스템을 통해 자신의 분류 체계를 비밀로 유지하려는 그의 투쟁에 관한 것입니다.

그 후 게임 개발 학생들은 비디오 게임 스튜디오인 Young Horse Inc.를 설립하고 Octodad: Dadliest Catch라는 속편을 출시했습니다.

제어 시스템은 학생들이 의도적으로 까다롭게 만들었습니다. 이러한 제어 시스템은 식료품 쇼핑이나 마당 청소와 같은 일상적인 작업을 플레이어에게 힘든 모험으로 만듭니다.

건조한

학생 Arid가 만든 최고의 컴퓨터 게임
출처: 스팀

Arid는 Berkeley University 학생들이 만든 생존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아타카마 사막으로 알려진 남미의 환상의 사막에 착륙하는 비행기 조종사에 관한 모든 것을 알려줍니다.

게임 플레이는 지구의 수분이 부족한 사막을 중심으로 이루어집니다. 플레이어는 낮에는 탈수와 화상을 피하고 밤에는 청소부를 피해야 합니다.

자원에 대한 끊임없는 투쟁은 게임을 도전적이고 중독성있게 만듭니다.

마지막으로, 감히 세상에서 가장 외딴 곳에서 살기를 원하는 사람들이 남긴 숨은 물건, 은신처, 이야기를 찾아야 합니다.

이 인상적이고 환상적인 게임이 학생들에 의해 만들어졌다는 것은 상상하기 어렵습니다.

마법

마법
출처: 스팀

Wizardry는 Cornell University의 학생인 Andrew Greenberg와 Robert Woodhead가 개발했습니다. 이 비디오 게임은 커스터마이제이션과 캐릭터가 풍부합니다.

다른 비디오 게임과 달리 마법 플레이어의 자유와 탐험에 덜 집중합니다. 

각 파티에서 플레이어에게는 각각의 속성과 클래스가 있는 6개의 캐릭터가 제공됩니다.

플레이어는 던전에서 부적을 회수하기 위해 파티 스킬의 균형을 맞춰 게임을 완료해야 합니다. 

Wizardry는 일본에서 매우 성공적인 게임 입니다. 이 시리즈는 JRPG를 개척했습니다. 파티 커스터마이제이션 및 전투를 포함하는 현대 역학은 이 컴퓨터 게임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안드로이드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10가지 구식 게임, 회상해 봅시다!

결론

학생들은 자신의 재능을 최적화할 때 창의적으로 생각하고 행동하는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대학은 스트레스가 많고 바쁠 수 있지만 학생들은 지능을 사용하여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모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은 최고의 컴퓨터 게임을 만드는 측면을 포함하여 많은 학생들에게 잘 작동하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당신도 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