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5 온라인에서 돈을 버는 방법

GTA 5 온라인 혼자 돈 벌기

이번에는 gta5 온라인에서 돈을 버는 방법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돈은 게임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GTA.

GTA 게임에서 돈은 세상의 원동력입니다. 따라서 GTA 5 온라인에서 가능한 한 많이 수집해야 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에게 적합한 GTA 5 캐릭터를 쉽게 변경하는 방법

GTA5 온라인에서 돈을 버는 방법

아직 GTA 5 온라인을 플레이하는 초보자라면 당연히 많은 돈을 벌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그러나 돈을 벌기 위해 완료할 수 있는 몇 가지 임무가 있습니다. 

GTA 5 온라인에서는 순위가 높을수록 더 좋은 임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혼자서 돈을 버는 GTA 5 온라인의 사명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다음은 몇 가지 임무 권장 사항입니다.

부두 압력

GTA 5 온라인 혼자 돈 벌기
부두 압력. 출처: 유튜브

Pier Pressure 미션에서는 그룹이 부두 아래에서 만나는 것을 방지해야 합니다. 나중에 당신은 보이는 모든 표적과 적을 제거하는 임무를 받게 될 것이며, 그 후에는 그룹에서 패키지를 가져와야 합니다. 

그런 다음 미션을 할당한 사람에게 패키지를 보내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임무를 완수하면 $15,000을 받게 됩니다. Pier Pressure는 GTA 5 온라인에서 무기를 잘 사용한다면 상당히 쉬운 임무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TA 온라인 최고의 자동차 10대, 가장 좋아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시메오노믹스

GTA 5 온라인 혼자 돈 벌기
시메오노믹스. 출처: 유튜브

GTA5 온라인에서 돈을 버는 또 다른 방법은 이 미션에 참여하는 것입니다.

이 임무에서는 목표 차량을 찾아 훔친 다음 미리 정해진 은신처에 저장하라는 요청을 받습니다. 

임무를 완수하면 돈을 받게 되는데, 이 임무는 쉽지 않습니다. 공항에서 차를 훔쳐야 하기 때문입니다. 

공항에 들어가고 싶어서 도전이 시작되었습니다. GTA 5 온라인에서 허가 없이 공항에 들어가면 새로운 문제에 연루되기 때문입니다. 

나중에 공항에서 두 대의 자동차를 훔치라는 요청을 받게 됩니다. 공항에는 경비원이 많기 때문에 은밀하게 그들을 모두 물리쳐야 합니다. 

두 대의 차를 훔쳐야 하기 때문에 전 과정을 두 번 거쳐야 한다. 그리고 그의 차를 성공적으로 훔친 후에는 그를 시므온 딜러에게 데려가야 합니다. 

루프탑럼블

GTA5 온라인 옥상 대작전 미션
루프탑 럼블. 출처: 유튜브

Rooftop Rumble은 이 목록에서 가장 어려운 임무 중 하나이지만, 완료할 수 있다면 $20,000을 얻게 됩니다. 

미션의 난이도는 게임에서 75랭크에 도달해야만 열리는 미션이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이 임무에서 FIB와 전문가 간의 회의를 중지하는 임무를 맡게 됩니다. 

그 외에도 교환할 문서를 가져가서 이 미션을 준 사람에게 보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새로운 GTA 온라인 자동차 전체 목록

다이아몬드는 트레버에게

다이아몬드는 트레버에게
다이아몬드는 Trevor를 위한 것입니다. 출처: 유튜브

이 임무는 상대적으로 완료하기 쉽지만. 그러나이 임무를 완수하려면 꽤 좋은 사격 기술이 있어야합니다.

Trevor는 전송되는 다이아몬드를 훔치고 Paleto Los Santos Bay를 통과하도록 지정합니다. 

다이아몬드는 Trevor의 회사 발전에 필수적이므로 다이아몬드 패키지를 보호하기 위해 할당된 Merryweather 경비원을 제거해야 합니다.

이 경비원들은 나중에 완전히 무장하고 목표물을 쏘는 데 능숙합니다. 따라서 무기 사용에 주의를 기울이고 능숙해야 합니다.

임무를 완수하면 Trevor로부터 $15,540의 보상을 받게 됩니다.

폭발하다

GTA 5 온라인 혼자 돈 벌기
폭발하다. 출처: 유튜브

Blow Up 임무는 자동차 판매점으로 가서 전시된 모든 자동차를 파괴해야 합니다. 

하지만 그 전에 딜러에게 갑자기 찾아올 수 있는 경찰을 피해야 합니다.

따라서 자동차를 서로 가깝게 배치하고 함께 폭파시켜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경찰이 나타나기 전에 미션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TA 5 및 GTA 온라인 최고의 픽업 트럭 7가지

따라서 GTA 5 온라인에서 자신의 돈을 벌기 위한 5가지 미션 권장 사항입니다.

어서오세요, 다양한 게임을 위한 충전 바우처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쉽고 빠르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