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최신 오로라 빌드 아이템, 데미지 OP!

오로라 빌드

Aurora는 특별한 Poke/Crowd Control 기능을 갖춘 마법사 역할을 하는 Mobile Legends의 영웅입니다. Aurora는 의심할 여지 없이 최고의 Stun 영웅 중 하나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특히 가장 고통스러운 최신 2022 오로라 빌드를 사용한다면, 그녀는 분명 적들에게 무서운 광경이 될 것입니다.

그가 가진 피해로 그는 몇 초 안에 적을 죽일 수 있습니다. 패시브 스킬을 제대로 사용하면 한 명의 영웅뿐만 아니라 5명의 영웅도 팀 전투에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또한 오로라의 짧은 재사용 대기시간 능력은 적에게 스팸을 보내는 능력을 허용합니다.

최신 Aurora 2022 빌드 아이템에 대한 권장 사항을 논의하기 전에 그가 어떤 기술을 가지고 있는지 아는 것이 좋습니다. 너무 오래 걸리지 말고 아래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기술 

최신 오로라 빌드
오로라

이 영웅을 플레이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패시브 스킬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스킬 콤보를 수행하고 고통스러운 피해를 입힐 수 있지만 패시브 스킬이 없으면 뭔가 부족합니다. 그의 패시브 스킬이 적을 기절시키는 형태로 군중 제어 효과를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패시브 스킬(프라이드 오브 아이스)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프로스트 에너지가 1씩 추가됩니다. 냉기 에너지 3개를 수집하면 해당 능력의 추가 피해로 인해 대상이 마지막 1.5초 동안 동결됩니다.

스킬 1(프로스트 쇼크)

그는 원하는 방향으로 고드름을 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적에게 맞으면 얼음이 폭발합니다. 효과 범위 내의 모든 적에게 350(+총 마법력의 200%)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25% 느려지게 합니다.

스킬 2(비터 프로스트)

대상에게 450(+160% 총 마법 공격력)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마지막 1.5초 동안 대상의 속도를 80% 늦춥니다.

스킬 3(콜드 디스트럭션)

그는 거대한 얼음 바위를 소환하여 지정된 위치에 대상을 폭격하고 모든 적에게 800(+240% 총 마법 공격력)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마지막 1.5초 동안 60% 느려지게 합니다.

최신 오로라 빌드 2022

각 플레이어는 자신만의 아이템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아이템 선택은 게임 상황과 기존 적에 따라 달라집니다. 다음은 2022년 최신 Aurora 빌드 버전 VCGamers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신비한 장화

최신 오로라 빌드
신비한 장화

첫 번째 새로운 오로라 빌드 옵션은 Arcane Boots입니다. 이 봇 아이템을 사용하면 오로라가 +50의 이동 속도와 +10의 마법 관통력을 추가로 얻습니다. 또는 악마 신발을 사용하여 마나 오로라를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운명의 시계

최신 오로라 빌드
운명의 시계

또 다른 고통스러운 오로라 빌드는 운명의 시계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은 오로라와 같은 영웅에게 딱 맞습니다. 특히 라이트닝 트런혼과 조합하면 치명적인 콤보가 된다. 이 아이템은 +60 Magic Power, +615 HP, +600 Mana를 추가합니다.

이 아이템은 영웅에게 피해를 줄 뿐만 아니라 HP와 마나도 증가시킵니다. 마법사에게 정말로 마나가 필요한지 알면 마법사는 마나 없이는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이 아이템은 Time 패시브가 있는데, 이 패시브는 20초마다 25 HP와 4 Magic을 추가하며 최대 스택은 12입니다. 또한 스택이 최대에 도달하면 추가로 5%의 마법 공격과 300 마나를 얻습니다.

물론 이 패시브는 피해를 매우 고통스럽게 만들고 영웅을 매우 뚱뚱하게 만듭니다. 그것이 이 일을 그렇게 인기 있게 만드는 것입니다.

이 아이템은 매우 강력한 패시브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초반 게임에서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상당히 높은 마법 피해를 주는 것 외에도 이 아이템은 25 HP와 20의 마법 공격 4회를 추가합니다.

그리고 이 능력은 최대 12회까지 중첩되어 추가로 300 HP와 48 마법 공격을 제공합니다. 이 아이템이 매우 저렴하다는 점을 고려하면 분배된 데미지는 분명히 매우 높습니다.

라이트닝 곤봉

최신 오로라 빌드
라이트닝 곤봉

운명의 시계를 구매했다면 이 아이템이 필요한 동반자입니다. 아이템 때문에 운명의 시계 라이트닝 트런천 패시브 아이템과 조합하면 매우 편리합니다.

이 아이템은 마법력 +75, 마나 +300,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10%를 추가합니다. 따라서 이 두 가지의 조합이 오로라를 구축하기에 완벽한 것은 당연합니다.

고유 패시브, 공명, 6초마다 다음 스킬이 튕겨 3명의 적에게 20~1000의 마법 피해(최대 마나로 감소)를 줍니다.

라이트닝이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 데미지를 증가시켜주기 때문에 코디 아이템과 궁합이 매우 좋은 아이템입니다. 이것은 가장 가까운 상대에게 피해를 반사할 수 있는 전기와 같습니다. 6초마다 이 스킬이 튕기며 가장 가까운 적 최대 3명의 적에게 20~1000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히어로 카운터 오로라

천재 지팡이

최신 오로라 빌드
천재 지팡이

항목 천재 지팡이 적 영웅의 마법 방어력을 대규모로 줄이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적이 오로라를 만났을 때 반드시 강력한 마법 방어 아이템을 사용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천재지팡이는 이 상황에서 +75 마법력, +10 마법 관통력, +5% 이동 속도를 추가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고유한 지속 효과 - 마법: 적 영웅에게 피해를 주어 마법 방어력을 2-9까지 낮춥니다(레벨에 따라 조정). 이 효과는 2초 동안 지속됩니다. 최대 3배까지 쌓을 수 있습니다. 

신성한 수정

최신 오로라 빌드
신성한 수정

Aurora의 또 다른 빌드는 Holy Crystal입니다. 이 아이템은 영웅의 마력을 대폭 증가시킵니다. 이것은 게임이 중후반에 올 때 매우 유용합니다.

홀리 크리스탈 아이템은 +100 마력을 더해줍니다. 유니크 패시브 – 미스터리: 마법 공격력을 21~35% 증가시킵니다(레벨업).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 히어로 오로라 장점 5가지, 엄청난 데미지!

2022년 최신 Aurora 빌드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다른 Mobile Legends 영웅 빌드에 대한 최신 정보를 항상 얻으려면 VCGamers를 계속 확인하세요. 에서만 저렴한 ML 다이아몬드를 충전할 수도 있습니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