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빌드 Juggernaut, 무료 자동 MMR!

저거너트 도타 2

도타 2 역할이 다른 다양한 영웅이 있습니다. Juggernaut는 캐리 또는 세이프 레인 역할을 하는 Dota 2 영웅입니다. 이 영웅은 게임의 필요에 따라 아이템을 사용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아이템 외에도 올바른 능력을 선택하는 것도 역할 수행 플레이어의 성공 요인입니다. 그러나 Juggernaut 빌드는 초보자 친화적으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빌드 권장 사항을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Dota 2 최강의 영웅, 랭킹에 딱!

저거넛

저거너트 구축
저거너트를 구축하십시오. 출처: VCGamers

Juggernaut는 적절한 아이템만 있으면 게임 중반과 후반을 지배할 수 있는 캐리 영웅입니다. Juggernaut는 간단한 빌드와 몇 가지 항목만 있으면 지배할 수 있기 때문에 이 영웅은 게임 중반에 유리합니다. Blade Fury라는 첫 번째 능력은 기본 데미지가 매우 높기 때문에 Juggernaut가 보유한 아이템이 불완전하더라도 데미지를 입히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Blade Fury를 사용할 때 Juggernaut는 마법 피해에 면역입니다.

두 번째 능력인 Healing Ward는 Juggernaut가 전투 중에 잃은 HP를 회복할 수 있게 해줍니다. 적이 Healing Ward를 제거하는 데 집중하지 않으면 Juggernaut의 HP와 그의 팀이 계속 재생되어 적이 그를 죽이기 어렵게 만듭니다. 게다가 패시브 능력의 세 번째 능력인 Blade Dance는 Juggernaut의 공격이 일반 공격보다 훨씬 더 큰 피해를 입히는 치명타를 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Juggernaut가 Omnislash라고 부르는 Ultimate 능력은 플레이어가 효과적으로 사용하면 매우 강력합니다. 저거너트는 적을 대상으로 하여 사용 가능한 공격 속도에 따라 무작위로 적을 공격합니다. 궁극기로 공격 시 저거너트는 사라지고 적은 저거너트를 공격할 수 없습니다. Blade Dance는 Juggernaut가 궁극기를 사용할 때 치명타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이 기사의 Juggernaut 빌드는 현재 많은 Juggernaut 플레이어가 빌드하고 있는 최적의 빌드입니다. 이 빌드 권장 사항은 Juggernaut를 플레이하고 MMR을 무료로 얻고자 하는 Vicigers에게 좋은 예가 될 수 있습니다. 자, 아래 Juggernaut 빌드에 대한 권장 사항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역사상 가장 상징적인 DOTA 2 영웅 이름

저거너트 구축

초기 게임

초반 게임 아이템
저거너트 초기 게임. 출처: VCGamers

Juggernaut에는 공격로 단계를 돕기 위해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이 있습니다. 레인 상태와 적이 레인에 영향을 미칠 수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다음은 Juggernaut가 구매할 수 있는 현재 인기 있는 시작 아이템입니다.

  1. Queling Blade: 이 아이템은 Juggernaut가 금을 얻기 위해 크립에게 최종 피해를 입히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숲의 크립 레인과 몬스터에게 추가 데미지를 주는 아이템입니다.
  2. 탱고: 이 필수 아이템은 적과 데미지를 교환할 때 HP 재생을 제공합니다. 플레이어는 적이 과도한 피해를 입혀 마지막 타격을 하기 어려운 경우 게임 초반에 탱고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3. 민첩성 슬리퍼: 이 아이템은 저거너트가 더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도록 +3 민첩성을 제공합니다. 또한 방어력과 공격 속도도 증가합니다. Juggernaut는 민첩성 영웅이기 때문에 이것은 매우 수익성이 있습니다.
  4. Circlet: Circlet은 모든 속성, 즉 민첩성, 지능 및 힘을 +2 제공합니다. 플레이어는 이 아이템을 업그레이드하여 더 많은 속성을 제공하는 레이스 밴드가 될 수 있습니다.
  5. 철 가지: 하나의 철 가지가 모든 속성을 +1 제공하고 Juggernaut는 일반적으로 마술 지팡이를 만들기 위해 두 개의 철 가지가 필요합니다.

초기 게임이 끝나면 플레이어는 게임 중반 단계에 들어갑니다. 이 단계에서는 캐리 플레이어, 특히 Juggernaut가 더 많은 데미지를 입히기 위해 더 좋고 물론 더 비싼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이 추가 손상으로 Juggernaut가 게임 중반을 지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Anti-Mage Dota 2 2022 빌드 추천!

게임 중반

중간 게임 아이템
저거너트 미드 게임. 출처: VCGamers

Juggernaut가 게임 중반을 지배하려면 상대적으로 저렴한 게임 중반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다음은 현재 메타에 있으며 Juggernaut에 매우 유용한 항목입니다.

  1. Phase Boots: 이 신발 아이템은 Juggernaut 이동 속도를 제공합니다. Phase Boots 아이템을 활성화하면 Juggernaut는 3초 동안 20%의 이동 속도 보너스를 받습니다. 또한 Juggernaut는 +18 데미지와 +4 방어력을 얻습니다.
  2. Maelstorm: 이 아이템은 Juggernaut, 특히 궁극기 공격과 Blade Fury에 버프를 제공합니다. Maelstorm은 특히 Blade Fury 및 Omnislash를 수행할 때 Juggernaut가 공격할 때마다 번개 공격 형태의 추가 피해를 제공합니다.
  3. Aghanim's Shard: Aghanim's Shard 또는 Shard로 인해 Blade Fury 능력이 더 고통스러워지고 더 빨리 움직입니다. 이 조각은 Blade Fury를 업그레이드하여 피해가 더 고통스럽도록 합니다. 따라서 이 아이템은 대부분의 피해가 Blade Fury와 Omnislash에서 발생하는 Juggernaut의 필수 아이템입니다.

늦은 게임

늦은 게임 아이템
저거너트 늦은 게임. 출처: VCGamers

Juggernaut 빌드는 특히 게임 후반 단계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게임 후반 아이템의 선택은 적 영웅에 따라 크게 달라지지만 이 빌드 권장 사항은 Juggernaut에 매우 유용하며 보편적인 빌드입니다. 권장되는 늦은 게임 Juggernaut 빌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Mjollnir: Juggernaut가 게임 중반 단계에서 가지고 있는 Maelstorm은 Mjollnir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 상당히 비싼 업그레이드는 이 항목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공격 속도 때문에 더 많은 피해를 줍니다. 이 아이템은 +24 데미지와 +70 공격 속도를 제공하므로 Omnislash 공격이 점점 더 고통스러워집니다.
  2. 만타 스타일: Juggernaut는 이 아이템을 사용하여 위험한 적의 능력을 피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Juggernaut는 두 가지 환상을 만들어 적을 속일 수 있습니다.
  3. Abyssal Blade: 이 아이템은 Juggernaut의 공격이 적을 기절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플레이어는 또한 Juggernaut의 능력이 번개 Mjollnir 및 물론 적을 기절시킬 수 있는 Abyssal Blade와 같은 아이템 효과를 제공할 수 있음을 기억해야 합니다.

게임 초반부터 후반까지 Juggernaut에 대한 빌드 권장 사항입니다. 위 사진과 같은 저거너트 스킨을 갖고 싶으신 비시거 분들은 방문해보세요 VCGamers의 VC 시장! 많은 프로모션과 물론 스팀 마켓보다 저렴한 가격!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