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XV 게임에서 빠르게 최대 레벨에 도달하는 방법!

FFXV는 일반적으로 RPG 게임과 같은 레벨 시스템과 경험치 수입을 가지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FFXV 게임에서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여 결국 높은 레벨, 즉 최대 레벨에 도달하는 EXP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FFVX의 최대 레벨과 플레이어가 더 빨리 레벨을 올릴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논의합니다.

또한 읽기: FFXV 게임에서 낚시하는 방법, 이 트릭을 따르세요!

FFXV의 최대 레벨

최대 레벨 FFXV 120
레벨 120 FFXV. 출처: YouTube/Zanar 미학

Final Fantasy는 롤 플레잉 게임으로 매우 유명한 시리즈 중 하나입니다. 열린 세상 세계를 탐험할 수 있는 다양한 무기, 마법, 차량을 제공합니다.

이 게임도 물론 EXP를 모아서 레벨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최대 레벨까지 레벨을 올리기 위해 EXP를 수집합니다.

FFXV 게임에서 최대 레벨에 도달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충분한 경험치와 최대 레벨을 보유함으로써 이전에는 작은 레벨에서 할 수 없었던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Final Fantasy XV는 최대 레벨 제한을 제공합니다. 레벨 120. 그러나 플레이어는 레벨 120에 도달하기 위해 최대 2600만 경험치를 수집해야 합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빠르게 레벨을 올릴 수 있는 다양한 쉬운 활동이 있습니다.

또한 읽기: 파이널 판타지 15에서 타이탄을 소환하는 방법

FFXV에서 빠른 레벨 최대 방법

사이드 퀘스트 완료

FFXV 예시 사이드 퀘스트
FFXV 예시 사이드 퀘스트. 출처: 파이널 판타지 위키

FFXV에서 레벨을 올리는 주요 방법 중 하나는 사이드 퀘스트를 완료하는 것입니다. 사이드 퀘스트는 플레이어에게 줄 수 있습니다. 경험치 각 플레이어가 사이드 퀘스트를 완료한 후 상당히 큽니다.

사이드 퀘스트를 받을 수 있는 위치를 확인하려면 지도를 보고 노란색 물음표를 찾으세요. 노란색 물음표가 보이면 해당 표지판으로 이동하여 사이드 퀘스트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사이드 퀘스트에서 경험치를 얻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이드 퀘스트는 플레이어가 죽일 수 있는 다양한 적을 제공합니다. 그런 다음 두 번째 방법은 플레이어가 사이드 퀘스트를 완료한 후 많은 양의 경험치를 얻는 것입니다.

단, 경험치 부스트를 주는 음식을 먹으면 사이드 퀘스트를 완료하면 추가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읽기: Fallout 4 게임의 중독에 대한 팁과 요령

경험치 부스트를 주는 음식 먹기

엄마와 아이 덮밥
엄마와 아이 밥그릇. 출처: YouTube/arkangelofkaos

음식을 먹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계략 이것. 현실 세계에서 먹는 것과 마찬가지로 이 게임에서도 먹는 것은 캐릭터에게 많은 보너스를 주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이러한 보너스 중 하나는 플레이어가 얻을 수 있는 경험치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경험치 증가 외에도 공격, 방어 및 HP 스탯을 증가시키는 음식도 있습니다.

이러한 통계를 추가하면 플레이어가 보스와 더 쉽게 싸울 수 있습니다. 따라서 보너스를 제공하는 다양한 음식을 먹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보너스 경험치를 주는 음식은 경험치 획득이 더 쉬워지도록 플레이어가 반드시 섭취해야 합니다. 다음은 추가 경험치 및 기타 중요한 통계를 제공할 수 있는 음식의 세 가지 예입니다.

또한 읽기: Fallout 4에서 Nuka World Power Plant를 잠금 해제하는 방법

최대 레벨 FFXV를 위한 음식 만드는 방법

FFXV의 게임 내 요리
FFXV의 게임 내 요리. 출처: 쌍둥이 도시 괴짜

먼저 Royal Banquet Canape라는 요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Ignis에서 만든 Arapaima Roe, Kettier Ginger 및 Allural Shallot도 필요합니다. 이 음식은 +50% EXP와 +75 Strength/Magic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둘째, +50% EXP와 +200 HP를 제공하는 Stacked Ham Sandwich라는 음식이 있습니다. Ignis가 만든 플레이어는 Garula Sirloin, Aegir Root 및 Fire Gighee Ham이 필요합니다.

셋째, 엄마와 아기 덮밥을 만들 수 있습니다. Ignis가 만든 플레이어는 Chickatrice Egg, Birdbeast Egg, Saxham Rice를 레시피로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음식은 +30%, +50% Drop Rate 및 +1000 HP를 제공합니다.

음식을 요리한 후 플레이어는 추가 경험치를 주는 음식을 먹게 되므로 사이드 퀘스트를 완료하면 더 많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FFXV 게임의 최대 레벨에 대한 논의. 유용하고 행복한 레벨링을 바랍니다.

충전 게임 및 기타 요구 사항을 VC 시장 아직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의 경우 VCGamers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