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플로리다 게임 디자인 학교

플로리다 게임 디자인 학교

추천하는 여러 플로리다 게임 디자인 학교가 있습니다. 게임 팬 여러분을 위해 플로리다에는 게임 디자인을 위한 우수한 대학이 많이 있습니다.

플로리다 게임 디자인 학교의 모든 학생이 이용할 수 있는 많은 게임 디자인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이 분야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음 전공은 그래픽 디자인, 컴퓨터 프로그래밍, 뉴미디어 및 디지털 미디어입니다.

그래픽 디자인 개발 및 게임 제작 소프트웨어를 포함한 창의적 능력 시험을 각 학생에게 가르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A 최고의 게임 디자인 학교 5곳

플로리다 게임 디자인 학교

플로리다 게임 디자인 학교

일부 프로그램은 컴퓨터 과학을 기반으로 하는 반면 다른 프로그램은 게임 디자인 지향적입니다. 이 프로그램에 이르기까지 플로리다 게임 디자인 대학의 여러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게임 프로그래머가 되기를 원하거나 게임을 만들고 싶다면 아래 나열된 플로리다 기관 중 한 곳에서 교육을 계속하십시오.

플로리다 애틀랜틱 대학교

플로리다 게임 디자인 학교

플로리다의 보카레이턴 시에는 사립대학인 플로리다 애틀랜틱 대학교. 비디오 게임 디자인 학위에 관심이 있다면 대학 자체에 학부 및 대학원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영화, 비디오 및 게임 연구를 포함하는 멀티미디어 연구 학사 학위는 학부생에게 열려 있습니다. 3D 컴퓨터 애니메이션, 게임 프로그래밍 및 비디오 게임 연구 과정을 포함하여 이 학위를 완료하는 데 필요한 120학점이 있습니다.

이 대학교는 대학원생에게 미디어, 기술 및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미술 석사를 제공합니다. 커리큘럼에는 대화형 멀티미디어 수업, 게임 개발, 컴퓨터 애니메이션 및 디지털 아트가 포함됩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인도네시아와 모든 국가에서 온 학생들을 환영합니다.

센트럴 플로리다 대학교

플로리다 게임 디자인 학교
센트럴 플로리다 대학교

플로리다에는 센트럴 플로리다 대학교 (UCF). 엄격하게 선발되었기 때문에 이 캠퍼스에는 60,000명의 학생들만 등록되어 있습니다.

University of Central Florida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비디오 게임 디자인 과정 중 가장 관련성이 높은 요소는 디지털 미디어 전공입니다.

이 학사 학위로 게임 기술을 게임 디자인 자체에 통합할 수 있습니다. 다른 여러 대학과 달리 이 캠퍼스에서는 해당 분야의 미학 및 기술 측면을 연구하기 위해 게임 디자인 전공이 필요합니다.

DMAC(디지털 미디어 아트 칼리지)

플로리다 게임 디자인 학교
DMAC

특히 디지털 미디어 분야에서 바람직하고 유망한 직업을 준비하기 위해 게이머가 창의력을 연마하고 게임 기술을 향상하도록 지원합니다. 계략, Digital Media Arts College는 2002년에 설립되었습니다.

게임 디자인에서 미술 학사 학위를 취득한 학생들은 모션 그래픽, 패키징 디자인, 광고 디자인 등과 같은 분야에서 경력을 쌓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잠재적인 게임 디자인 고용주에게 독창성, 능력 및 개인 스타일을 보여주기 위해 자신의 포트폴리오를 개발해야 합니다.

컴퓨터 애니메이션 학사 학위는 게임 개발자로 일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흥미로울 수 있습니다.

이 분야의 교육은 게임 제작 산업의 모든 측면에 대한 지식을 제공할 것입니다. 나중에 Supercell이나 Nintendo와 같은 세계에서 가장 큰 비디오 게임 개발사 중 한 곳에 인턴쉽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탬파대학교

탬파대학교

플로리다 탬파 시에는 사립대학교인 탬파대학교. 게임 디자인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이 캠퍼스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뉴미디어 프로덕션의 예술 학사 프로그램은 학부생에게 열려 있습니다. 4년 안에 완료할 수 있는 이 프로그램을 완료하기 위해 132학점을 취득해야 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게임 디자인 기술에 대한 소개뿐만 아니라 문화 및 매스 미디어 수업으로 시작됩니다. 그 과정에서 고급 디지털 아트를 공부하고 인터랙티브 미디어를 위한 글을 쓰고 온라인 제작을 하고 디지털 게임 세계를 디자인하게 됩니다.

게임을 좋아하고 나만의 게임을 꿈꾸는 분들에게는 물론 위의 캠퍼스 선택이 매우 유혹적이죠? 선택하려는 캠퍼스를 결정하기 전에 위의 캠퍼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플로리다 게임 디자인 학교는 게임 세계에서 목표에 집중하는 데 정말 도움이 될 것입니다. 가장 해보고 싶은 캠퍼스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