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Paquito 게임플레이 팁

Paquito 카운터 항목

오늘 VCGamers는 다시 ML 팁에 대해 논의할 예정입니다. 다음은 최고의 Paquito 게임 플레이 팁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2022년에는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Paquito Mobile Legends Bang Bang은 Crowd Control, Blink, Buff, Burst 및 Mobility의 훌륭한 세트를 갖춘 매우 강력한 파이터 유형의 영웅입니다.

방패를 만들어준 그의 첫 번째 스킬은 그의 수비 능력에 큰 역할을 했다. 두 번째 스킬은 적의 스킬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되는 대시 스킬입니다. 그는 높은 데미지로 인해 초반과 중반 단계에서 매우 강한 파이터입니다. 

그는 원 히트 스킬이 없지만 대신 콤보에 완전히 의존합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제대로 사용할 수 있도록 Mobile Legends 2022에서 최고의 Paquito 게임 플레이를 살펴보겠습니다.

게임플레이 파키토 MLBB

그의 스킬 캐스팅 능력에 따라 우리는 그를 플레이하기 상당히 어려운 영웅 유형으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그는 1:1 상황에서 매우 강합니다.

Paquito의 게임 플레이에 따르면 세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Paquito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 가이드는 ML 프로 플레이어 스타일을 플레이하기 위한 완벽한 게임 계획을 다룹니다.

초기 게임

게임플레이 파키토
초기 게임

파이터가 맨 위 레인/Exp에 도달하면 포탑 사이의 첫 번째 미니언을 제거합니다. 그런 다음 도마뱀을 가져 가십시오. 45초에 작은 금게를 잡습니다.

미드 라이너가 지원을 제공하면 적의 버프를 공격하거나 레인으로 돌아가 미니언을 제거하십시오. 장화(250골드) 구매 후 끝없는 전투를 우선시하고 적에게 스킬 1을 사용해보세요.

게임 초반에 막대한 피해를 입었으므로 야만인 플레이를 두려워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렇게 하면 공격로에 있는 상대의 포탑을 파괴하고 Exp 레인에 있는 포탑도 보호함으로써 객관적인 플레이를 계속해야 합니다.

초기 게임에서는 첫 번째 스킬을 사용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보호막이 너무 커서 실제로 1대3 플레이가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다음 스킬 콤보를 수행하여 다음과 같이 유리한 출발을 할 수 있습니다.

  • 스킬 1 + 스킬 1 + 스킬 3 + 스킬 2 + 스킬 1 
  • 스킬 1+ 스킬 1+ 스킬 2+ 스킬 3+ 스킬 1

게임 중반

게임플레이 파키토
게임 중반

중간 게임은 Paquito 게임 플레이의 주요 단계입니다. 적에게 먹이를 주지 말고 다른 스킬처럼 스킬 2를 낭비하지 마십시오. 스킬 2는 탈출/피해를 다루는 주요 스킬입니다.

모든 종류의 갱을 피하기 위해 그것을 마스터하십시오. Offlaner의 주된 임무는 포탑을 밀고 적 영웅의 2/3가 죽을 때마다 팀이 거북이를 탈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차선을 활짝 열어두지 말고 필요한 경우 중간에 빠르게 회전하여 캐리가 킬을 얻도록 도와주세요. 당신은 이익을 위해 이 기술을 할 수 있습니다.

  • 스킬 3+ 스킬 3+ 스킬 2+ 스킬 1+ 스킬 3 
  • 스킬 3+ 스킬 2+ 스킬 2+ 스킬 1

늦은 게임

게임플레이 파키토
늦은 게임

이 영웅의 약점은 버스트나 군중 제어를 받는 것입니다. 따라서 이 후반 단계에서 안전하게 플레이하도록 노력하십시오.

그녀의 궁극기는 즉시 2중첩을 제공하므로 시전 후 강화된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DR 적군을 먼저 시도하십시오. 적이 Double Ultimate에 맞으면 움직일 수 없습니다.

이 영웅을 이니시에이터로 플레이하지 마십시오. 대신 적을 팀으로 유인한 다음 방패를 사용하여 적을 죽이려고 합니다.

  • 스킬 3 + 스킬 2 + 스킬 1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Brody 게임 플레이 팁

전쟁 중인 팀을 돕기 위해 자주 돌아다니고 가능한 한 많은 적 영웅을 처치해야 합니다. 그렇더라도 게임에서 이기고 가능한 한 많은 적의 포탑을 파괴하고 기회가 있을 때 영주를 죽이기 위해서는 계속해서 객관적으로 플레이해야 합니다.

Paquito의 기술은 Kimmy와 같은 챔피언을 따라잡을 수 없을 정도로 한타 능력에 약한 짧은 사거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궁극기는 많은 적을 공격할 수 있지만, 그의 스킬 1과 스킬 2는 한 번에 여러 대상을 공격하기 어렵습니다. Side by Side는 완전한 스킬 기반의 영웅입니다. 즉, 콤보를 제대로 사용하려면 콤보를 익혀야 합니다. 그는 Alucard만큼 쉽지는 않지만 Chou만큼 어렵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그의 스킬 CD는 너무 짧아서 자주 스팸을 보내 쉽게 킬을 얻을 수 있지만 스킬 1이 그의 유일한 방어이며 그는 적 CC에 취약하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그러나 당신이 Chou 사용자이거나 파이터로 플레이하는 것을 좋아한다면 이것은 가치 있는 투자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Odette 게임 플레이 팁

이 Paquito 게임 플레이 팁은 Mobile Legends에서 그와 함께 쉽게 승리하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