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로스 모바일 레전드 콤보 히어로, 퍼펙트 매치!

Dyrroth MLBB의 최고의 Edith 카운터 - ML 사진

Moonton의 게임에서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한 Dyrroth 콤보 영웅이 많이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팀이 Dyrroth MLBB를 선택할 때 이 영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어는 확실히 게임에서 승리하기를 원합니다. 가능한 한 노는 것 외에도 이기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그 중 영웅의 스킬을 마스터하고, 콤보 스킬을 알고, 가장 지긋지긋한 빌드 아이템을 배치해야 하며, 똑같이 중요한 것은 가장 적합한 엠블럼과 배틀 스펠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Dyrroth를 사용할 때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나 가장 적합한 Dyrroth 콤보를 결정하는 것도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Dyrroth Mobile Legends 영웅의 능력을 지원할 수 있는 팀원을 확보해야 합니다. 그래서 Dyrroth의 경기력이 좋아지고 팀 승리를 거둘 수 있습니다.

콤보 영웅 Dyrroth Mobile Legends

Land of Dawn에서 싸우도록 선택할 수 있는 여러 Dyrroth 콤보 영웅이 있습니다. 이 영웅은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당신이나 당신의 팀 중 하나가 Dyrroth를 사용할 때 상대 팀과 싸우는 데 적합한 콤보 영웅이 있습니다.

리뷰를 보자!

라파엘라

콤보 다이로스
라파엘라

선택할 수 있는 첫 번째 Dyrroth 콤보 영웅은 Rafaela입니다. 이 영웅은 최고의 Dyrroth 팀원이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모바일 레전드 공식 웹사이트의 메모를 기반으로 합니다.

Rafaela는 귀하 또는 귀하의 친구가 Dyrroth MLBB를 사용할 때 콤보 영웅으로 평가됩니다. 누군가 그것을 사용한다면 즉시 Rafaela를 선택하여 사용 중인 영웅의 능력을 최적화하십시오.

가지고 있는 기량 때문에 최고의 동료로 적합하다고 평가받는다. 왜냐하면 Rafaela의 기술은 Dyrroth가 더 빨리 움직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 이유는 Dyrroth는 Rafaela가 가진 기술로 추가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그 외에도 Rafaela는 Dyrroth에게 치유 효과를 줄 것입니다. 따라서 그는 더 공격적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고통스러운 Rafaela 빌드 아이템에도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그 외에도 라파엘라의 스킬을 사용할 때 주의하세요.

적시에 스킬을 사용하십시오. 그렇지 않다면 확실히 Dyrroth에게 아무 소용이 없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라파엘라의 스킬을 마스터하고 다른 플레이어와 소통하여 가장 적절한 시기에 스킬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Rafaela의 최고의 게임 플레이 팁

안젤라

스킨 안젤라 커버
안젤라

다음 영웅은 안젤라입니다. Mobile Legends: Bang Bang X Sanrio 콜라보레이션에서 스킨을 얻을 수 있다는 소문이 있는 영웅은 Dyrroth의 최고의 팀 동료로도 적합합니다.

팀원이 Dyrroth를 사용할 때 Angela를 선택하세요. 반대로 Dyrroth를 사용하고 있다면 팀원에게 이 영웅을 사용하도록 요청하십시오. Dyrroth의 최고의 팀 동료인 Angela는 공식 Mobile Legends 웹사이트에서 인용되었습니다.

안젤라는 자신이 가진 스킬로 힐링을 할 수 있으며, 그 외에도 자신이 가진 스킬로 상대 영웅에게 데미지를 주어 슬로우 효과를 받게 할 수 있습니다.

Angela와 Dyrroth가 한 팀으로 뭉치면 상대 영웅에게 고통스러운 공격을 가할 수 있습니다.

가장 지긋지긋한 빌드 아이템으로 이 영웅을 완성하세요. 따라서 Dyrroth로 주어진 공격은 상대를 게임에서 제거하게 만듭니다.

그런 다음 이 영웅이 가진 모든 기술을 마스터하여 안젤라를 플레이하고 전투에서 승리하는 방법에 주목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안젤라의 빌드 아이템 손상

테리즐라

Terizla Mobile Legends MLBB를 열 수 없습니다.
테리즐라

Dyrroth의 콤보가 되는 다음 영웅은 Terizla입니다. 이 영웅은 게임에서 상대 팀과 경쟁할 때 선택할 수 있는 최고의 Dyrroth 팀원이라고 합니다. Terizla는 파이터 역할을 하는 영웅입니다. 그는 경기에서 큰 피해를 입습니다.

이것은 Dyrroth를 사용할 때 확실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Dyrroth와 Terizla가 게임에서 상대 영웅을 제거하기 위해 궁극의 기술 콤보를 사용한다면. 물론 그것은 매우 불편하고 상대방을 움직일 수 없게 만들 것입니다.

아이템을 장착해야 합니다. Terizla의 체격이 아프다. 그런 다음 Dyrroth와 함께 상대 영웅을 공격하고 제거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