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shin Impact 2022 최고의 캐릭터 5명

에서 가장 멋진 캐릭터 중 일부 원신 임팩트 다른 것보다 훨씬 유용합니다. 가능할 때마다 업그레이드해야 하는 가장 다재다능한 유닛이 있습니다.

Genshin Impact는 많은 캐릭터가 꽤 자주 출시되는 큰 게임입니다. 일부 캐릭터는 역할이 상당히 제한되어 있지만 거의 모든 팀에 적합할 수 있는 캐릭터가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2022년에 플레이어가 가져야 할 겐신 임팩트 최고의 캐릭터 5명을 소개합니다.

Genshin Impact 최고의 캐릭터 목록

이 게임은 Nintendo Switch로도 출시되었으며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각 플레이어가 전체 과정에서 원신 임팩트에서 최고의 캐릭터와 새로운 무기를 얻을 수 있는 게임 메커니즘을 이해함으로써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가즈하

원신 임팩트 최고의 캐릭터
가즈하

1차 원신 임팩트에서 최고의 캐릭터는 카즈하입니다. Kazuha는 거의 모든 최고 기업에서 Venti를 교체했습니다. 강력하고 유연한 서브 DPS입니다.

모든 Anemo 지원과 유사하게 Kazuha는 원소 기술로 적을 그룹화할 수 있으며 피해도 나쁘지 않습니다. 그는 또한 전체 파이로 팀과 같이 단일 원소 팀을 운영하는 경우 파티에 원소 피해 보너스를 줄 수 있습니다.

Elemental DMG 보너스는 아마도 Kazuha가 물리적 팀을 제외한 거의 모든 팀에서 실행할 수 있는 주된 이유일 것입니다. 이 캐릭터는 원소의 힘을 포함한 다양한 기술의 완벽한 조화로 막대한 피해량과 공격 능력을 추가합니다.

이 캐릭터는 또한 자유의 맹세 무기를 휘두를 수 있는 충분한 기회를 제공하며 게임 단계에서 적절하게 사용하면 멈출 수 없는 무기가 될 수 있습니다.

베넷

원신 임팩트 최고의 캐릭터
베넷

Bennett은 쉽게 게임에서 최고의 지원 캐릭터입니다. 그 사람은 너무 착해서 사람들이 miHoYo가 실수로 그를 별 4개로 만들었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합니다.

그의 원소 폭발로 Bennett은 문자 그대로 전체 팀을 살아 있게 하는 동시에 DPS 캐릭터에게 큰 ATK 부스트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는 또한 재사용 대기 시간이 상당히 낮은 원소 기술을 가진 좋은 파이로 어플리케이터입니다. 견고한 DPS 지원/하위 유닛을 찾고 있다면 거의 모든 팀 회사에서 Bennett이 최고의 선택일 것입니다.

상대에게 큰 피해를 입히고 팀원을 치료하는 것부터 이 캐릭터가 할 수 없는 것은 없습니다.

Spiral Abyss 층을 고집한다면 게임의 위기 단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로서 Bennett의 다재다능함을 목격하게 될 것입니다.

싱추

원신 임팩트 최고의 캐릭터
싱구

Xingqiu의 가장 좋은 부분은 그가 팀에 가져올 수 있는 긍정적인 효과의 양입니다. 그의 스킬과 버스트 모두 레인 소드를 생성하여 받는 피해를 줄이고 하이드로 피해를 입히며 패시브 재능 덕분에 활성 캐릭터를 약간 치료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Xingqiu의 능력 지속 시간이 상당히 길어 훨씬 더 일관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Mona 또는 Barbara와 같은 다른 Hydro 강자에 비해 그녀는 확실히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샹링

원신 임팩트 최고의 캐릭터
샹링

다음 genshin 임팩트에서 최고의 캐릭터는 샹링. 샹링은 스파이럴 어비스 3층 클리어나 가챠로 얻는 F2P 캐릭터입니다.

플레이어들은 4성이라는 이유로 그의 잠재적인 데미지를 과소평가하는 경우가 많지만, 높은 투자와 별자리를 통해 C0 Hu Tao나 Diluc보다 훨씬 높은 데미지를 입힐 수 있습니다. 그는 또한 구축하기가 훨씬 쉽습니다.

게다가 그는 코트 밖에서 피해를 입히는 괜찮은 서브 DPS 역할도 할 수 있습니다. 이는 거의 모든 팀에서 유용합니다.

Xiangling은 Spiral Abyss의 3층 3호실을 클리어하면 누구나 얻을 수 있는 F2P 캐릭터였습니다. 이상하게도 일부 플레이어는 다른(보통 5성) 캐릭터를 얻을 때까지 Spiral Abyss를 시도하지 않습니다.

Xiangling은 자유롭고 플레이어는 그녀가 최종 게임 콘텐츠를 완료하는 데 쓸모가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종종 약한 것으로 보입니다. 이것은 Genshin Impact의 가장 큰 신화 중 하나이며 사람들은 점차 그것을 깨닫고 있습니다.

높은 투자로 Xiangling의 피해는 단순히 터무니 없습니다. 그는 별자리에 대해 훨씬 더 좋아졌고 Hu Tao, Diluc 또는 심지어 Yoimiya에 비해 구축하기가 훨씬 쉬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Zhongli 외에 추천 캐릭터 Shielder Genshin Impact

중리

원신 임팩트 최고의 캐릭터
중리

중리 Genshin Impact에서 최고의 방패이자 Genshin Impact에서 최고의 캐릭터 중 하나이자 게임에서 최고의 Geo입니다. 그의 방패는 너무 강해서 혼자서 팀 전체를 살릴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치유나 보호에 대해 걱정할 필요 없이 거의 모든 캐릭터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Zhongli는 뛰어난 생존력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적절한 피해 처리와 폭발 시 안정적인 CC를 제공합니다.

실망스러운 출시 후 개발자들은 Zhongli 및 Geo 요소를 전체적으로 버프하는 데 많은 노력을 기울여 그에게 확실한 힘을 실어주었습니다.

독자들은 Genshin Impact의 어떤 캐릭터도 '나쁜' 캐릭터가 아니라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앰버 제외). 적절한 투자를 통해 각 유닛은 자신의 역할을 완벽하게 수행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는 결정을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Genshin Impact 플레이 팁, 틀리지 마세요!

다이아몬드와 게임 바우처를 충전하려면 다음에서 충전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매일 얻을 수 있는 할인과 매력적인 제안이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