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한! 2022년에 플레이할 수 있는 좀비 게임 7가지!

최고의 좀비 게임

당신은 좀비 게임의 팬입니까? 기뻐할 시간입니다! 2022년은 다양한 종류로 찾아올 공포 게임, 행동 및 생존. 물론 시간차를 채우기 위해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좀비 게임도 있습니다!

그들 중 다수는 좀비 또는 좀비와 같은 생물을 포함하고 치명적인 생물이 있는 다른 사후 세계에서 일어날 것입니다. 장르의 일부인 일부 게임과 속편을 살펴보겠습니다.

2022년에 출시되는 최고의 새로운 좀비 게임 7개를 살펴보겠습니다!

최고의 좀비 게임 2022

최고의 좀비 게임
최고의 좀비 게임

이 최고의 좀비 게임을 플레이하여 아드레날린을 높일 수 있음을 보여주는 참조 자료가 확실히 있습니다. 확실히 이 좀비 게임은 다른 액션 장르의 게임들과는 차원이 다른 퀄리티와 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게임을 플레이할 때 선택 사항과 스토리 라인부터 시작하여 플롯 트위스트가 너무 많은 많은 고려 사항이 있습니다. 이것은 확실히 올바른 장비를 찾기 위해 도달하게 될 장면 중 하나입니다.

다음 최고의 좀비 게임을 살펴보겠습니다!

전날

" <yoastmark

The Day Before라는 제목의 이 게임은 경이로운 게임이며 가까운 시일 내에 방송될 예정입니다. "당신은 더 이상 기억나지 않는 세상에서 홀로 깨어나 생존을 위한 답과 자원을 찾기 시작합니다."

최고의 좀비 게임 중 하나인 이 게임에서 여러분은 좀비 감염에 의해 점령된 세계로 던져질 것입니다. 살아남으려면 보급품을 뒤지고 버려진 집과 건물에 피신하여 감염자를 처리해야 합니다. 좀비만이 유일한 위협은 아닙니다. 귀중한 자원을 두고 경쟁하는 다른 생존자들과 싸워야 합니다.

STALKER 2 : 체르노빌의 심장

STALKER 2 : 체르노빌의 심장
STALKER 2 : 체르노빌의 심장

단순한 좀비 게임이 아니라 최고의 좀비 게임인 이 게임은 흥미로운 스토리라인을 가지고 있지만 여전히 장르의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Stalker 2: Heart of Chornobyl은 오리지널 Stalker 게임의 대망의 속편입니다. 이 게임은 원래 세계와 동일한 이벤트로 아드레날린을 펌핑합니다! 상당히 극단적인 분위기로 이동하게 됩니다.

우크라이나의 최근 분쟁을 지원하기 위해 최근에 게임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Stalker 개발자는 제목의 체르노빌 철자를 체르노빌 지역의 우크라이나 철자로 변경하기로 용감하고 정중한 결정을 내렸습니다.

이 게임은 Next-Gen에서만 출시됩니다. 엑스박스 시리즈 X|기술과 그래픽/게임 플레이의 집약적 구현으로 인한 S&PC.

프로젝트 Z

" <yoastmark

Projekt Z는 PC 전용 좀비 FPS입니다. 당신은 좀비로 가득한 독일 섬에 추락했습니다. 당신의 임무는 좀비 공격을 방어하면서 섬의 비밀을 밝히는 것입니다.

이 게임의 최고의 좀비 게임은 매우 분위기 있고 이 게임은 무기 손상에서 출혈에 이르기까지 게임 중에 모든 것이 잘못될 수 있는 많은 기능을 게임 플레이에 구현합니다.

레지던트 이블 Re:Verse

레지던트 이블 Re:Verse
레지던트 이블 Re:Verse

프랜차이즈의 비정규 타이틀 레지던트 이블, Resident Evil RE:verse를 통해 플레이어는 시리즈 전반에 걸쳐 Leon 또는 Clare부터 Nemesis 및 심지어 Mr. 엑스.

이것은 순전히 멀티플레이어 게임이므로 구입하기 전에 이 점을 명심하십시오. 한 번에 최대 5명의 다른 사람들과 5분간의 데스매치를 플레이하게 됩니다. 이제 이 데스매치의 목표는 당연히 최대한 많은 포인트를 모으면서 살아남는 것입니다. 가장 많은 점수를 얻은 플레이어가 최종적으로 승리합니다. 간단합니다.

따라서 하나의 돌로 2마리의 새를 맞고 싶다면. 이것이 그것을하는 방법입니다. 올해 최고의 좀비 게임 중 하나를 우선 순위로 삼아야 합니다!

죽은 섬 2

" <yoastmark

당신은 배고프고 당신을 먹고 싶어하는 여러 좀비를 걷고 찾을 것입니다. 최고의 좀비 게임 중 하나인 이 게임은 캘리포니아의 다양한 장소에서 진행됩니다. 여러분은 섬에서 생각하겠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프랜차이즈의 다른 두 가지 큰 게임과 동일한 좀비 킬링 액션이 될 것을 약속합니다. 지금까지 상상할 수 있듯이 그런 일이 일어날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이것은 실제로 당신을 공격하는 좀비 환경에서 당신이 살아남을 수 있는 일부 자산을 얻는 주요 역할 중 하나입니다.

프로젝트 발발

프로젝트 발발

좀비 웨이브 생존, 우리 모두는 그것을 좋아합니다. 이 게임은 Unturned와 같은 것을 매우 연상시키는 깔끔한 그래픽 스타일과 함께 제공됩니다. 여러 지도는 혼란스러운 스타일로 언데드를 계속 죽이기 위해 선택한 여러 무기와 함께 게임을 흥미롭게 유지합니다.

다른 그래픽 스타일과 함께 어떻게 든 좀비 게임 2022 목록을 통해 다른 게임을하기로 결정하면이 게임이 좋은 변화가 될 것입니다. 남들로부터..

칼리스토 프로토콜

칼리스토 프로토콜
칼리스토 프로토콜

이 게임에는 이미 전편이 있으며 물론 참조하는 것이 매우 좋습니다. 사람들은 이 게임을 Dead Space와 심하게 비교했으며 Dead Space 시리즈의 잠재적인 후속작이라고 불렀습니다.

바라건대 게임 플레이 예고편. 우리는 E3 2022 즈음에 무언가를 엑스박스 쇼케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