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sh Hour Akimbo FF를 위한 최고의 캐릭터 추천

무료 FF 다이아몬드

Garena는 종종 모든 플레이어에게 게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중 하나가 FF 아킴보 러시아워 모드를 선보이고 있다. 따라서 이 모드에 가장 적합한 캐릭터에 대한 몇 가지 권장 사항이 있습니다.

프리파이어 플레이어에게 시도할 수 있는 여러 가지 훌륭한 모드와 캐릭터를 제공합니다. 그 중 하나가 FF의 아킴보 러시아워 모드 최고의 캐릭터로, 경쟁에서 더 강해져야 한다. 올바른 캐릭터를 사용하면 플레이어가 이전보다 더 강해지기 때문입니다.

특히 이 모드에서 멋진 일을 시작하면 더욱 흥분해야 합니다. 좋아하는 캐릭터로 플레이하는 것은 매우 재미있습니다. 이러한 캐릭터를 플레이하는 방법의 조합을 이미 알고 있기 때문에 더 빨리 이기기 때문입니다.

러시아워 모드에서 최고의 무기가 나타난 후, FF의 아킴보가 더 빠르게 경쟁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akimbo FF 러시 아워 모드는 나중에 경쟁할 때 사용할 지도에 맞게 확실히 조정됩니다.

출퇴근 시간의 아킴보 FF에서 6개의 캐릭터를 시도하면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이 모드에서 캐릭터의 공격 속도로 인해 이후 경쟁에서 약간의 강점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Akimbo FF의 러시아워 모드의 캐릭터 목록

알록

러시아워 아킴보 FF
DJ 알록

Akimbo FF의 Rush Hour 모드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첫 번째 최고의 캐릭터는 Alok입니다. 이동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업그레이드와는 별개로 이동 속도, Alok의 액티브 스킬도 HP를 15만큼 회복시킬 수 있습니다. 최고의 치유 능력을 가진이 캐릭터는 자신과 팀원에게 강력한 동기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

디비

러시아워 아킴보 FF
디비

이 모드에서 플레이하기 가장 좋은 다음 캐릭터는 D-Bee입니다. D-Bee의 패시브 스킬(Bullet Beats)은 15%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동 속도 해당 모드에서 적과 대면할 때 D-Bee 캐릭터가 발사할 때 추가로 45%의 사격 정확도를 제공합니다.

D-Bee가 더 정확하게 쏠 수 있는 캐릭터인 것도 당연합니다. 정확한 정확도로 적을 쏘고 싶다면 D-Bee 캐릭터를 사용하면 빠르게 헤드샷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D-Bee는 이동 중에 사격할 때 더 높은 이동 속도와 사격 정확도를 제공합니다. Akimbo 사용자는 무기를 사용할 때 항상 움직이므로 이 D-Bee가 있어도 놀라지 마십시오.

그러나 영웅을 잘못 사용하지 않도록 D-Bee Free Fire 캐릭터를 결합하는 방법에 주의하십시오. 매우 흥미로운 일이기 때문에 Akimbo의 최고 모드도 지루하지 않을 것입니다.

볼프라

러시아워 아킴보 FF
볼프라

Wolfrahh의 패시브 스킬은 아프고 육체적으로 OP이기 때문에 매우 좋습니다. 물론 그러한 Wolfrah의 능력으로 인해 기존 적과 대면하는 것이 확실히 더 쉽습니다.

Wolfrahh 자신이 적의 머리에 피해를 입히기 때문에 신체 부위를 공격할 때 더 높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Wolfrahh의 무기는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플레이어 자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물론 Akimbo FF의 Rush Hour 모드에서도 이 Wolfrah 캐릭터를 가져갈 수 있지만 먼저 플레이 방법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Akimbo의 퀘스트가 마음에 든다면 괜찮지만 실제로 Wolfrahh가 이 모드에 있을 때 적합합니다.

켈리

러시아워 아킴보 FF
켈리

이 모드에서 얻을 수 있는 Kelly Awakening 능력은 당신을 이전보다 더 강하게 만듭니다. 이것만으로도 Kelly Awakening은 이 게임에 매우 강력한 힘을 줄 수 있습니다.

패시브 파워는 매우 강력하기 때문에 달리거나 쏘는 속도를 높일 수도 있습니다. 몇 초 동안 달리면 또 다른 공격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 모드에서 Akimbo 무기를 사용하더라도 일부 모드에서는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오랫동안 달려온 켈리를 부활시키기 위해 들고 있는 2개의 무기를 즉시 공격할 수 있다.

Kelly Awakening은 이동 속도를 높이는 것 외에도 최고 수준에서 106% 더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이 능력을 통해 Kelly Awakening은 적에게 상당한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오공

러시아워 아킴보 FF
오공

Akimbo FF의 러시아워 모드를 플레이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다음 캐릭터는 Wukong입니다. 오공의 액티브 스킬(위장)은 덤불로 뒤덮여 10초 안에 속도를 10% 감소시킬 수 있기 때문에 오공 캐릭터에 의지해 적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오공의 액티브 스킬 세트에는 적을 쓰러뜨릴 수 있으면 재설정할 수 있는 재사용 대기시간도 있습니다. 오공은 적을 공격하면 원래 모습으로 변할 수 있다.

스킬을 발동하면 적이 우리에게 준 목적으로 오공이 절대 발견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오공은 근처의 적을 놀라게 할 수 있으므로 승리하는 데 문제가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Kenta FF, 업데이트 패치 0B33 Free Fire의 새로운 캐릭터

켄타

러시아워 아킴보 FF
켄타

Kenta의 액티브 스킬은 Akimbo의 무기가 방어를 쉽게 뚫지 못하지만 매우 강력합니다. Kenta는 보호막을 제공하며 적극적으로 사용할 때 이 캐릭터의 전면을 보호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데미지가 대폭 감소하므로 이 모드에서는 적을 처리하는 데 문제가 없습니다. Shield는 피해만 감소시키기 때문에 Kenta는 오랫동안 Akimbo를 견딜 수 있습니다.

물론 Kenta의 능력으로 Akimbo의 Rush Hour에서 야만인의 진행 상황은 훨씬 더 흥미로울 수 있습니다. 멀리서 총을 쏘는 적에게 다가가도 치명상을 입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알아야 할 Chrono Free Fire에 대응하는 방법입니다

이들은 Akimbo FF의 Rush Hour 모드를 플레이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캐릭터 중 일부입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Free Fire Diamonds를 충전하려면 VCGamers에서 직접 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